11월 24,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SpaceX는 세 번째 시험 비행 동안 우주선을 새로운 한계까지 밀어붙일 것입니다.

SpaceX는 세 번째 시험 비행 동안 우주선을 새로운 한계까지 밀어붙일 것입니다.

SpaceX는 각 임무를 활용하여 다음 임무를 개선하는 반복적인 테스트 철학을 바탕으로 운영됩니다. 이에 따라 엘론 머스크가 이끄는 회사는 이번 주 후반에 일어날 수 있는 세 번째 시험 비행에서 거대한 실험용 로켓인 스타쉽을 더욱 추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3월 14일 목요일 아침 텍사스주 보카치카의 스타베이스에서 발사되는 SpaceX의 거대한 스타십 로켓의 세 번째 통합 비행 테스트가 몇 시간 남지 않은 것 같습니다. X에서 실시간 방송이 가능합니다.방송은 오전 7시 30분(ET)에 시작되고 발사는 오전 8시(ET)쯤에 발생합니다.

적어도 그게 계획이에요. SpaceX는 여전히 연방 항공국으로부터 발사 라이센스를 받아야 합니다. 그러나 회사는 미사일 비행종단장치(FTS)를 설치하고 카메라 설치를 요구하는 언론보도를 하는 등 마치 이미 완료된 것처럼 추진하고 있다.

세 번째 비행에서 SpaceX는 몇 가지 어려운 이정표를 다룰 예정입니다. 우주선은 실험용 로켓으로 남아 있으므로 성공이 보장되지 않습니다. 이전 두 번의 시험 비행이 수행되었습니다. 4월 20일 그리고 11월 18일 작년에 이로 인해 2단 로켓이 조기에 파괴되었지만 각 비행마다 회사는 개발 과정에서 한 단계 더 발전했습니다.

“이러한 신속하고 반복적인 개발 접근 방식은 Falcon, Dragon 및 Starlink를 포함한 SpaceX의 모든 주요 혁신 개발의 기반이 되었습니다.”라고 회사는 말했습니다. 그는 설명한다 출시 페이지에서. “승무원과 화물을 모두 지구 궤도로 운반하고 인류가 달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돕고 궁극적으로 화성과 그 너머로 여행할 수 있는 완전히 재사용 가능한 운송 시스템을 구축하려면 반복적인 개선이 필수적입니다.”

예를 들어 2차 테스트에서는 스타쉽이 1차 테스트보다 2배 더 긴 비행 시간을 가졌으며, 400피트(122m) 로켓이 열간 발사 기동을 수행해 스테이지 분리를 개선해 약 7분간 상단 스테이지가 자율 비행할 수 있게 됐다. 발사체로는 최초로 우주에 도달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두 단계 모두 실패했습니다. 슈퍼헤비 부스터 파손의 원인은 막힌 필터로 지목됐고, 상부단 고장의 원인은 액체산소 누출로 지목됐다. 전반적으로 SpaceX가 주도한 FAA 조사는 17개 시정조치 확인 세 번째 비행 테스트 전에 필요합니다.

스타쉽 3차 통합비행시험 주요단계.
그래프: 스페이스X

SpaceX는 세 번째 비행을 위해 몇 가지 주요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두 단계의 성공적인 상승 및 연소 외에도 회사는 스타쉽의 페이로드 도어를 열고 닫고, 우주에서 최초로 랩터 엔진 재설치를 달성하고, 스타쉽의 제어된 재진입을 수행할 계획입니다.

5,320만 달러의 일부로전환점“NASA와의 계약에 따라 SpaceX도 다음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연료 운송 시연 상단 단계는 해안 단계에 있습니다. 결국 SpaceX는 공중 급유와 유사한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궤도 급유를 위해 Starship “유조선”을 사용할 계획입니다. 다가오는 시연을 위해 약 10미터톤의 액체 산소가 한 탱크에서 다른 탱크로 이동될 것이며, 이는 이전에 이 규모로 달성된 적이 없는 위업입니다. 이 테스트에서는 두 대의 Starship 차량이 우주에서 함께 모이는 것을 볼 수는 없지만 SpaceX와 NASA는 이 테스트를 필요한 기술을 개발하는 데 중요한 단계로 보고 있습니다.

이번 시험 비행에서는 우주선이 이전 두 비행과 다른 경로로 비행하는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상단은 하와이 인근 태평양 상륙이 아닌 인도양 상륙을 목표로 한다. SpaceX는 “이 새로운 비행 경로를 통해 우리는 공공 안전을 극대화하면서 우주에서 엔진 연소와 같은 새로운 기술을 실험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다음 항공편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새로 구현된 화염 반사 시스템또는 물 홍수 시스템은 두 번째 비행 테스트에서 효과가 입증되었으며 이륙 약 10초 전에 활성화되도록 예정되어 있었습니다. T-3 두 번째 지점에서 랩터의 엔진 33개 모두가 점화되어 중요한 일련의 사건을 위한 무대가 설정됩니다. 비행은 발사 후 52초 후에 MaxQ로 알려진 최대 공기역학적 압력에 도달합니다. 다음으로, 부스터는 대부분의 엔진이 2분 42초 안에 정지하면서 대부분의 엔진 정지(MECO)에 도달합니다. 이 단계에서도 여전히 랩터는 불타고 있습니다.) 단 2초 후에 핫 스테이징과 상 분리가 바로 이어집니다.

부스터 연소는 2분 55초에 시작될 예정입니다. 이 시점에서도 부스터가 작동 중이라면 3분 50초 후에 작동이 멈춥니다. 부스터 하강 연소는 6분 46초에 시작되며 임무 시작 7분 만에 멕시코 만의 잔잔한 바다에 착륙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슈퍼 헤비 부스터와 스타쉽의 상위 단계는 모두 완전히 재사용이 가능해야 하지만 상위 단계에서는 이미 이 기능을 시연했지만 슈퍼 부스터는 아직 동일한 기능을 수행하지 못했습니다.

한편, 우주선은 인도양을 향해 궤도에 오를 것입니다. 우주선의 엔진은 발사 후 8분 35초 동안 정지된 후 대기권 재돌입과 인도양에 충돌 착륙이 예정되어 있다. 상부 무대의 계단참을 불태우는 것은 계획의 일부가 아닌 것 같습니다.

물론 이러한 타임라인은 성공적인 임무를 가정합니다. 실패는 언제든지 일어날 수 있지만, 그러지 않기를 바랍니다. 이미 두 번의 비행이 이루어지고 있는 만큼, SpaceX가 혁신적인 거대 로켓으로 얼마나 멀리 갈 수 있는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로울 것입니다.

Elon Musk의 우주 프로젝트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십니까? 우리의 전체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SpaceX의 거대한 우주선 로켓 그리고 SpaceX Starlink의 거대한 인터넷 위성 별자리. 인생에서 더 많은 우주 여행을 원하시면 우리를 팔로우하세요 엑스 Gizmodo용 맞춤 북마크 우주 비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