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의 자금세탁 방지 노력에 대한 타격으로, 연방 법원은 재무부가 특정 중소기업에 소유자에 대한 개인 정보를 보고하도록 요구할 수 없다고 판결했습니다.
1월 1일에 발효된 2020년 법의 조항에 따라 중소기업은 회사의 재정적 지분을 소유하거나 사업 결정에 상당한 권한을 갖는 개인인 소위 수익 소유자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유해야 합니다. 기업 투명성 법(Corporate Transparency Act)은 의회에서 초당적인 지지를 받아 통과되었으며, 재무부의 금융 범죄 부서가 유령 회사 뒤에 숨어 있는 자금 세탁자를 식별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금요일 늦은 판결에서 앨라배마 주 헌츠빌에 있는 미국 지방 법원의 라일스 C. 버크 판사는 이 법을 비판하는 사람들의 편을 들었습니다. 그들은 회사 소유주에게 이름, 주소, 신분증 사본 등 개인 데이터를 제공하도록 요구하는 것은 아무리 좋은 의도라도 의회가 과도한 조치를 취한 사례라고 주장합니다.
버크 판사는 53페이지 분량의 서류에서 “의회는 때때로 헌법을 위반하는 영리한 법률을 제정한다”고 썼다. “기업 투명성 법률의 합헌성과 관련된 이 사건은 그 원칙을 보여줍니다.”
Burke 판사의 판결은 부서가 65,000개 이상의 회원 기업을 대표하는 비영리 무역 단체인 전국 중소기업 협회(National Small Business Association)의 앨라배마 사건에서 원고에게 소유권 보고 요구 사항을 부과하는 것을 막았습니다.
지난 주말 앨라배마 사건을 지켜본 변호사들은 정부가 버크 판사나 애틀랜타 제11순회항소법원, 또는 두 가지 모두를 통해 금지 명령을 일시적으로 중단하도록 신속히 요청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법무부는 앨라배마 사건을 순회법원에 항소할 것이 거의 확실하다고 변호사들은 말했다.
재무부 대변인 모건 핀켈스타인은 자신의 소속사가 “법원 명령을 준수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추가 질문을 법무부에 회부했지만 논평을 거부했습니다.
변호사와 투명성 전문가들이 Burke 판사의 의견을 면밀히 조사한 결과, 이번 판결이 정부가 추정하는 3,300만 개의 중소기업에 미치는 직접적인 영향은 완전히 명확하지 않았습니다.
기업들에게는 2023년에 대한 보고 요건을 준수할 수 있는 1년의 시간이 주어졌으므로 데이터는 2024년 말까지 제출할 수 없습니다. Burke 판사의 판결은 좁게 읽어보면 해당 무역 조직의 회원이 아닌 중소기업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앨라배마 소송은 명령의 영향을 받는 대부분의 기업이 여전히 이를 준수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미시간 주 앤아버에 있는 법률 회사 Honigman LLP에서 대기업과 중소기업에 규정 준수 및 규제 문제에 대해 조언하는 Angela Jamalski는 “이로 인해 많은 고객의 상황이 더욱 복잡해졌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고객 중 은 보고 마감일이 12월까지이고 법 집행 기관이 유동적으로 보이기 때문에 보고 요구 사항과 그 의미를 더 자세히 조사하기 위해 여름까지 기다릴 계획이었습니다.
더 큰 투명성을 지지하는 사람들은 이번 판결을 비판했습니다.
로드아일랜드주 출신 민주당원이자 이 법 지지자 중 한 명인 셸던 화이트하우스 상원의원은 “이것은 전례가 뒷받침되지 않는 의회의 헌법적 권한에 대한 매우 협소한 견해에 기초한 앨라배마주 단독 판사의 변칙적인 결정”이라고 말했습니다. “정부가 잘못된 결정을 바로잡도록 조속히 호소하고, 법이 부과한 투명성 요건이 완전하고 균일하게 이행되도록 할 것을 촉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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