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5,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북한의 전투기가 흩어져있어 연구자들에게 드문 기회를 준다

북한의 전투기가 흩어져있어 연구자들에게 드문 기회를 준다

북한 인민 공군은 30 년 이상 새 전투기를 구입하지 않았습니다. 대외 제재와 북한 경제의 둔화는 공군에게 작은 선택이 아니지만 가능한 한 이미 보유하고있는 항공기를 유지해야합니다.

우리는 얼마나 많은 비행기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까? 런던의 국제 전략 연구 연구원 인 Joseph Dempsey는 자신이 최신 위성 이미지를 연구했다고 가정했습니다.

KPAF는 75 명의 최첨단 전투기를 동원하여 비행기를 공격하고 폭격을 할 수 있다고 Dempsey는 결론지었습니다. 현대, 즉 북한 표준에 따라.

그다지 많지 않습니다. 한국 공군에만 500 대 미만의 현대식 전투기와 공격기 (전투 능력 트레이너 제외)가 있으며 두 가지 유형의 스텔스 전투기를받습니다.

여기에 한국에있는 많은 수의 미국 전투기를 추가하면 전쟁 중 전체 군사 구역이 KPAF보다 훨씬 더 클 것임이 분명합니다.

서류상으로 북한 공군은 572 대의 최전선 전투기를 보유하고있다. 1960 년대 또는 50 년대에 사용 된 수백 대의 구형 MiG-17, MiG-19 및 MiG-21, 그리고 대부분은 중국산 소련 디자인 사본을 포함합니다.

화물의 최신 항공편이 모두 지연된 것은 아닙니다. 최근 조사에 따르면 공항 국제, 이론상 KPAF는 MiG-23 56 대와 MiG-29 35 대, Su-25 공격기 34 대, H-5 폭탄 80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는 소련 섬 -28의 중국 복제품입니다.

아마이 비행기 중 30 년이 안 된 비행기는 없을 것입니다. 평양이 이들을 인수 한 이후 수십 년 동안 Mix, Sukois 및 Harbin 폭격기는 수많은 충돌 사고에 연루되어 부품이나 유지 보수에 적합하지 않게되었습니다.

Dempsey는 “일반적으로 사용 가능한 추정치는 지불하지 않은 총 비행 기록을 기반으로 한 것으로 보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설명. “모든 유형이 수십 년 동안 사용 되었기 때문에 사고 및 항공기 손상으로 인한 손실이 불가피하게 증가하여화물 수가 감소 할 것입니다.”

최근 공항 폐쇄로 수사관들은 북한의 현재 항공편을 집계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평양의 Su-25와 MiG-29의 본거지 인 북한 중서부 선손 공항이 활주로 수리를 위해 폐쇄되었습니다. 4 월 중순, 현장의 비행기가 다른 현장으로 이전되기 전에 열린 공간에서 조립되었습니다. 비즈니스 위성이 사진을 찍었습니다.

비슷한 일이 2 월 중순 중국 국경의 유주 공항에서 일어났다. 북한의 강력한 김정은은 유주 공군 H-5의 절반을 산업 시설로 탈바꿈 할 때까지 지배했다. Il-28은 변위로 인해 외부에서 조립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뎀시 12 대의 MiG-29와 31 대의 Su-25 Sunson과 32 대의 H-5가 Yuju에서 출발했습니다. 이므로 비행기 KPAF는 35 개의 MiG-29를 가지고있는 반면 IISS는 단지 18 개의 가능성그러나 멀리서 Pionicong은 의미있는 수의 MiG-29를 자체적으로 만들 수있었습니다.

KPAF에서 MiG-29 18 대와 12 대가 이동했다면 공군은 가장 발전된 전투기의 3 분의 2를 비행 상태로 유지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KPAF에 35 대의 MiG-29와 12 개의 스위치베이스가 있다면 최신 전투기를 전투에 대비하기위한 공군의 투쟁을 대변 할 수 있습니다.

Su-25 함대는 양호한 상태 인 것 같습니다. 35 개 공격기 중 32 개는 비행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세계에서 가장 부유 한 공군도 처리 할 수있는 준비 속도입니다.

허리케인이 2018 년 10 월 플로리다의 딘 디굴 공군 기지를 강타했을 때 미 공군 기지에있는 55 명의 F-22 해적 중 38 명만이 날 수있었습니다. 나머지 17 명은 구성품 부족으로 격납고에서 폭풍으로 대피했습니다. 여러 가지 피해를 입었습니다.

반대로 H-5 해군은 취약한 것으로 보입니다. Dempsey에 따르면 Yuju가 대피 전에 40 번 또는 S0 폭격을했다면 17 대의 비행기 만 현장을 떠났기 때문에 절반 이상이 비행 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그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첫 번째 폭격기 H-5의 중국 버전은 1948 년에 비행했습니다. 낡은.

네, KPAF는 함선 미사일을 탑재하기 위해 H-5를 개조했다고합니다. 그래도 비행기는 박물관 조각입니다. 미 공군은 모든 폭격기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여 1960 년대-빈티지 B-52 항공기를 유지 관리합니다. 그들의 센서. 그들의 수비 장비. 또한 앞으로 몇 년 동안 그들의 기계. 북한 공군은 분명하다 아니. H-6도 마찬가지였습니다.

H-6이 감소 할 수 있습니다. MiG-29 항공기도있을 수 있습니다. Su-25는 현재로서는 여전히 강합니다.

사실,이 중 어느 것도 전쟁 중에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한반도 전쟁 시뮬레이션에서 KPAF는 오래 가지 않을 것입니다. MiG-29 부대를 두 배로 늘리는 것은 한국과 미 공군이 함께 전 세계에 수백 대의 첨단 전투기를 보유하고있을 때 큰 차이를 만들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연합 공중 무기가 어떤 반대에 직면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북한은 상호 의존적 인 지상 방공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날씨 동맹은 또한 항공 작전을 복잡하게 만들 것입니다.

북한의 비행 전투기와 동등한 것은 운명의 카운트 다운에 해당합니다. 그 비행기는 영원히 지속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이 떠나면 평양이 그들을 대체 할 방법이 없을 것이다. 그런 의미에서 KPAF는 다른 공군 인 우크라이나와 많은 공통점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