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인민 공군은 30 년 이상 새 전투기를 구입하지 않았습니다. 대외 제재와 북한 경제의 둔화는 공군에게 작은 선택이 아니지만 가능한 한 이미 보유하고있는 항공기를 유지해야합니다.
우리는 얼마나 많은 비행기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까? 런던의 국제 전략 연구 연구원 인 Joseph Dempsey는 자신이 최신 위성 이미지를 연구했다고 가정했습니다.
KPAF는 75 명의 최첨단 전투기를 동원하여 비행기를 공격하고 폭격을 할 수 있다고 Dempsey는 결론지었습니다. 현대, 즉 북한 표준에 따라.
그다지 많지 않습니다. 한국 공군에만 500 대 미만의 현대식 전투기와 공격기 (전투 능력 트레이너 제외)가 있으며 두 가지 유형의 스텔스 전투기를받습니다.
여기에 한국에있는 많은 수의 미국 전투기를 추가하면 전쟁 중 전체 군사 구역이 KPAF보다 훨씬 더 클 것임이 분명합니다.
서류상으로 북한 공군은 572 대의 최전선 전투기를 보유하고있다. 1960 년대 또는 50 년대에 사용 된 수백 대의 구형 MiG-17, MiG-19 및 MiG-21, 그리고 대부분은 중국산 소련 디자인 사본을 포함합니다.
화물의 최신 항공편이 모두 지연된 것은 아닙니다. 최근 조사에 따르면 공항 국제, 이론상 KPAF는 MiG-23 56 대와 MiG-29 35 대, Su-25 공격기 34 대, H-5 폭탄 80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는 소련 섬 -28의 중국 복제품입니다.
아마이 비행기 중 30 년이 안 된 비행기는 없을 것입니다. 평양이 이들을 인수 한 이후 수십 년 동안 Mix, Sukois 및 Harbin 폭격기는 수많은 충돌 사고에 연루되어 부품이나 유지 보수에 적합하지 않게되었습니다.
Dempsey는 “일반적으로 사용 가능한 추정치는 지불하지 않은 총 비행 기록을 기반으로 한 것으로 보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설명. “모든 유형이 수십 년 동안 사용 되었기 때문에 사고 및 항공기 손상으로 인한 손실이 불가피하게 증가하여화물 수가 감소 할 것입니다.”
최근 공항 폐쇄로 수사관들은 북한의 현재 항공편을 집계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평양의 Su-25와 MiG-29의 본거지 인 북한 중서부 선손 공항이 활주로 수리를 위해 폐쇄되었습니다. 4 월 중순, 현장의 비행기가 다른 현장으로 이전되기 전에 열린 공간에서 조립되었습니다. 비즈니스 위성이 사진을 찍었습니다.
비슷한 일이 2 월 중순 중국 국경의 유주 공항에서 일어났다. 북한의 강력한 김정은은 유주 공군 H-5의 절반을 산업 시설로 탈바꿈 할 때까지 지배했다. Il-28은 변위로 인해 외부에서 조립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뎀시 12 대의 MiG-29와 31 대의 Su-25 Sunson과 32 대의 H-5가 Yuju에서 출발했습니다. 이므로 비행기 KPAF는 35 개의 MiG-29를 가지고있는 반면 IISS는 단지 18 개의 가능성그러나 멀리서 Pionicong은 의미있는 수의 MiG-29를 자체적으로 만들 수있었습니다.
KPAF에서 MiG-29 18 대와 12 대가 이동했다면 공군은 가장 발전된 전투기의 3 분의 2를 비행 상태로 유지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KPAF에 35 대의 MiG-29와 12 개의 스위치베이스가 있다면 최신 전투기를 전투에 대비하기위한 공군의 투쟁을 대변 할 수 있습니다.
Su-25 함대는 양호한 상태 인 것 같습니다. 35 개 공격기 중 32 개는 비행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세계에서 가장 부유 한 공군도 처리 할 수있는 준비 속도입니다.
허리케인이 2018 년 10 월 플로리다의 딘 디굴 공군 기지를 강타했을 때 미 공군 기지에있는 55 명의 F-22 해적 중 38 명만이 날 수있었습니다. 나머지 17 명은 구성품 부족으로 격납고에서 폭풍으로 대피했습니다. 여러 가지 피해를 입었습니다.
반대로 H-5 해군은 취약한 것으로 보입니다. Dempsey에 따르면 Yuju가 대피 전에 40 번 또는 S0 폭격을했다면 17 대의 비행기 만 현장을 떠났기 때문에 절반 이상이 비행 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그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첫 번째 폭격기 H-5의 중국 버전은 1948 년에 비행했습니다. 낡은.
네, KPAF는 함선 미사일을 탑재하기 위해 H-5를 개조했다고합니다. 그래도 비행기는 박물관 조각입니다. 미 공군은 모든 폭격기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여 1960 년대-빈티지 B-52 항공기를 유지 관리합니다. 그들의 센서. 그들의 수비 장비. 또한 앞으로 몇 년 동안 그들의 기계. 북한 공군은 분명하다 아니. H-6도 마찬가지였습니다.
H-6이 감소 할 수 있습니다. MiG-29 항공기도있을 수 있습니다. Su-25는 현재로서는 여전히 강합니다.
사실,이 중 어느 것도 전쟁 중에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한반도 전쟁 시뮬레이션에서 KPAF는 오래 가지 않을 것입니다. MiG-29 부대를 두 배로 늘리는 것은 한국과 미 공군이 함께 전 세계에 수백 대의 첨단 전투기를 보유하고있을 때 큰 차이를 만들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연합 공중 무기가 어떤 반대에 직면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북한은 상호 의존적 인 지상 방공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날씨 동맹은 또한 항공 작전을 복잡하게 만들 것입니다.
북한의 비행 전투기와 동등한 것은 운명의 카운트 다운에 해당합니다. 그 비행기는 영원히 지속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이 떠나면 평양이 그들을 대체 할 방법이 없을 것이다. 그런 의미에서 KPAF는 다른 공군 인 우크라이나와 많은 공통점이 있습니다.
“불치의 인터넷 중독. 수상 경력에 빛나는 맥주 전문가. 여행 전문가. 전형적인 분석가.”
More Stories
김정은 “북한, 미국에 대항해 위력 과시 위해 대륙간탄도미사일(ICBM) 발사”
미국, 북한에 러시아 주둔 군대 철수 촉구 | 국가의
한국군은 북한이 핵과 ICBM 시험을 실시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