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세가 “세상을 멈춰라, 세상을 멈춰라”라고 말한 것은 확실히 거짓말이 아니었습니다.
세계적인 슈퍼스타인 그녀는 두 개의 컨트리 음악 싱글을 발표하고 슈퍼볼에서 3월 29일 자신의 “르네상스” 프로젝트의 “Chapter Two”를 발표할 것이라고 발표하여 인터넷을 통해 충격파를 보냈습니다.
Bey는 일요일 밤에 “16 Carriages”와 “Texas Hold 'Em”이라는 곡을 발표하며 팬들을 열광시켰습니다.
한 팬이 X에 글을 썼습니다이전 트위터: “Beyoncé는 순간을 창조합니다…. 그녀의 모든 설명은 나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그녀의 타이밍. 그녀의 미스터리. 그녀는 눈에 잘 띄면서도 접근하기 어려운 상태를 동시에 마스터했습니다. 그녀는 과대 광고, 성공 및 자유를 얻었습니다. “
비욘세가 흑인 문화에서 시작된 음악 장르를 탈환한다
다른 Beyhive 멤버들은 그녀의 향후 프로젝트에 대해 빠르게 예측했습니다.
또 다른 사용자는 “Cuff It” 가수가 “흑인 문화에서 시작된 장르를 되찾고 있다”고 언급하면서 “Act I”을 하우스 음악에 대한 찬가로, 이제 “Act II”를 컨트리 음악에 대한 찬사로 언급했습니다.
각 노래의 크레딧에 따르면 비욘세는 컨트리 음악 장르에 영향을 미친 흑인 아티스트들과 작업해왔습니다. 싱글 “Texas Hold 'Em”에는 밴조의 Rhiannon Giddens가 등장합니다.
Gidden은 밴조가 주로 백인 악기가 되기 전에 흑인 문화에 뿌리를 두고 있는 밴조에 대해 전국에 교육하는 데 탁월한 인물이었습니다.
가수의 싱글 “16 Carriages”에는 스틸 기타를 연주하는 Robert Randolph가 등장합니다. Randolph는 자신의 흑인 뿌리에 충실한 것으로 알려진 또 다른 전설적인 예술가입니다.
일부 팬들은 컨트리 음악의 뿌리를 재빨리 지적했으며, 아프리카계 미국인의 영향은 아직 이 장르 내에서 널리 받아들여지지 않았습니다.
한 사용자는 “사람들이 비욘세 시대에 대해 어떻게 글을 쓰는지 주목하세요…이것이 모든 것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라고 지적했습니다.
또 다른 사람은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비욘세의 이 시대가 사람들이 컨트리 음악에서 영향력 있는 흑인 아티스트들을 존경하도록 영감을 주기를 바랍니다. Linda Martell은 Grand Opry를 연주한 최초의 흑인 솔로 아티스트였습니다. 그녀는 많은 것을 견뎌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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