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enuity의 주력 임무는 72회의 저공비행 후에 종료되고 Perseverance의 탐사 임무는 종료됩니다. 화성 지구의 고대 역사를 밝힐 수 있는 지질학적 발견에 초점을 맞춰 흥미진진한 단계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72번의 비행과 17km의 비행 끝에 마침내 Ingenuity 헬리콥터와 작별할 시간이 되었습니다. 지난 달 Ingenuity의 임무는 최종 비행에서 로터 블레이드 손상을 입은 후 임무가 거의 종료되었다고 발표되었습니다.
Ingenuity의 길고 놀랄 만큼 성공적인 여정은 3년 전 Jezero Crater 바닥에서 시작되어 한때 고대 호수에 물을 공급했던 운하인 Neretva Vallis에서 끝날 것입니다. Ingenuity는 다른 행성에서 제어된 동력 비행을 달성한 최초의 탐사선이 되었으며, 과학팀은 어떤 탐사선도 접근할 수 없는 풍경에 접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 주에 Perseverance는 헬리콥터에서 약 450m 이내로 비행했는데, 이는 남은 임무 동안 우리의 비행 동반자와 가장 가까운 거리일 것입니다. 우리는 이번 기회에 Mastcam-Z 장비를 사용하여 Ingenuity의 장거리 이미지를 얻었습니다.
Ingenuity의 임무는 끝났지만 Perseverance는 임무의 가장 흥미로운 부분 중 하나에 접근하고 있습니다. Perseverance는 궤도에서 탄산염 광물이 발견되었다는 강력한 증거가 있는 Jezero Crater 가장자리 지역인 Margin Unit을 계속해서 탐사하고 있습니다.
우리 팀은 Porkchop Geyser라고 불리는 노출된 암석에 대한 SuperCam LIBS 및 VISIR 관찰을 수행하고(위 이미지 참조) Muiron Island라고 불리는 암석 노출의 Mastcam-Z 이미지를 촬영하여 이 마지막 지형을 최대한 활용했습니다(아래 이미지 참조). 탐사선이 서쪽으로 향하는 동안 우리는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해 부지런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분화구 가장자리의 궤도 이미지에서 우리는 Jezero 분화구를 생성한 충돌로 인해 발생한 것으로 추정되는 “거대각력암”이라고 불리는 거대한 블록을 볼 수 있거나 심지어 동쪽의 거대한 이시디스 분지에서 분출된 오래된 암석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독창성을 뒤로 한다는 것은 슬픈 일이지만, Perseverance의 미래는 밝으며 과학 팀은 기분이 좋습니다. 앞에는 어떤 탐사선도 본 적이 없는 화성 역사의 시대를 엿볼 수 있는 창을 제공할 수 있는 신비한 분화구의 가장자리가 놓여 있습니다.
Purdue University의 박사과정 학생인 Henry Manelsky와 Purdue University의 과학 시스템 엔지니어인 Nathan Williams가 집필했습니다. 제트추진 연구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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