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5,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새로운 사상 최저 플레이어 수가 이번에는 다릅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새로운 사상 최저 플레이어 수가 이번에는 다릅니다.

게임의 나이와 확장 지연으로 인한 매우 긴 시즌의 암울한 전망을 고려하면 이는 그리 놀라운 일은 아니지만,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다시 한 번 낮은 수준의 플레이어 최고치에 도달했습니다. 최종 형태 자체가 완성되기 전에 회복이 있을 때. 그러나 지금은 그 어느 때보다 게임 상태와 Bungie 자체를 고려할 때 특히 문제가 되는 것 같습니다.

2024년 1월은 그의 해였다. 평균 플레이어 수 Steam에서는 39,011명, 최대 플레이어 수는 58,769명입니다. 이는 시즌 종료를 위한 스토리 콘텐츠의 뒤를 이어 주로 표준 플레이로 전환되며, 매주 완료하여 두 가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매우 어려운 퀘스트도 있습니다.

이 수치는 이제 데스티니 역사상 이전 달보다 낮습니다. 평균 플레이어 수가 38,158명이었던 2022년 11월과 평균 플레이어 수가 33,486명이었던 2023년 11월입니다. 그러나 Steam에서 게임이 존재하는 동안 특정 달 동안 최고 플레이어 레벨이 낮아진 적이 없습니다.

여기서 문제는 이것이 Bungie에게 최악의 시기에 일어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게임은 작년 2월 Lightfall 출시로 이미 역대 플레이어 수 기록을 세웠는데, 이는 사실이 아님을 의미합니다. 전혀 오래된 일이지만, 잔혹한 해고와 해결책이 보이지 않는 지속적인 리더십 문제로 번지의 사기가 저하된 것처럼 플레이어의 열정도 약해졌습니다. 이제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다음 달 게임 디렉터인 조 블랙번을 잃게 됩니다.

그러나 금전적인 측면에서도 Bungie가 올해 수익 목표를 45% 달성하지 못했다는 사실도 알게 되었습니다. 상황이 너무 심각해서 경영진은 Bungie가 아니요 소니가 인수했다면 회사는 망했을 수도 있다. 현재로서는 상황이 개선되지 않으면 Sony가 개입하여 Bungie를 완전히 운영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상황은 개선되지 않습니다.

6월 최종 양식이 출시되기까지는 아직 4개월이 남았습니다. 플레이어 수는 계속 줄어들 것이고, 그렇게 되면 수익도 줄어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여기에서는 연장 시즌 중반에 판매되는 30주년 기념 팩이 없습니다. 지연이 너무 막판이었기 때문입니다. 나중에 “Into the Light”라는 것이 나올 예정이지만 The Final Shape 이전에 새로운 플레이어를 포함해야 하는 것으로서 그들이 비용을 청구할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그리고 이와 같은 긴 시즌은 10달러 판매가 없음을 의미하며 Eververse는 새 항목으로 완전히 재설정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들은 이미 곧 할 Mass Effect와의 값비싼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였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황이 확대될 수 있다는 희망이 있습니다. Destiny는 2022년 11월 평균 38,000명의 플레이어와 최고 60,000명의 플레이어에서 4개월 후 Lightfall이 출시되었을 때 평균 135,000명의 플레이어와 316,000명의 최고 플레이어로 증가했습니다. 최종 형식도 비슷하게 큰 호황을 누릴 것이라는 희망이 있지만, 올해의 맥락은 작년과 많이 달라 보이기 때문에 의구심이 듭니다.

최종 형태는 성공해야 하고, 플레이어는 에피소드 콘텐츠가 이어지도록 계속 머물러야 합니다. 이것이 시작될 때 플레이어 수가 늘어나거나 줄어들었는지 궁금합니다. 하지만 앞으로 4개월이 지나면서 좋아지기 전에 오랫동안 악화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나를 따르라 트위터에서, 스레드, 유튜브, 그리고 인스 타 그램.

내 SF 소설을 골라라 히어로 킬러 시리즈 그리고 지구 3부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