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mberg) — Hertz Global Holdings Inc.는 다음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Tesla Inc.에 속한 전기 자동차를 판매하면서 4분기에 분석가들의 추정치를 상회한 후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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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 자동차 렌탈업체인 이 회사는 화요일에 주당 1.36달러의 조정 손실을 기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분석가들이 이번 분기에 예상했던 76센트 손실보다 더 나쁜 것입니다. 이는 전 분기의 70센트 이익과 1년 전의 50센트 이익에서 크게 변동한 수치입니다.
레드 존의 이러한 감소는 회사가 Tesla 전기 자동차 20,000대(전기 차량의 약 3분의 1)를 하역하기로 결정하고 이를 임대하는 데 있어 손실을 입었다고 말한 이후에 발생합니다. Hertz는 또한 하반기부터 더 나은 결과를 보여줄 수 있는 완전한 구조 조정을 통해 해고를 포함할 수 있는 기타 비용을 2억 5천만 달러 삭감할 계획이라고 CEO Stephen Scherr가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분명히 회사는 시장이 우리를 데려간 것보다 전기 자동차에 더 많이 노출되었습니다.”라고 Shear는 말했습니다. “4분기에 전기 자동차로 전환하기로 한 결정은 달성 가능한 전환의 해를 준비했습니다. 우리는 2025년에 더 나은 회사로 거듭날 것입니다.
더 읽어보기: Hertz는 휘발유 자동차를 대가로 20,000대의 전기 자동차를 판매합니다.
이 회사의 주가는 화요일 오전 9시 35분 뉴욕에서 5% 하락했습니다. Hertz 주가는 올해 월요일 마감까지 21% 하락했습니다.
전기 자동차에 대한 Hertz의 진로 수정은 Scherr와 전기 자동차의 얼리 어답터가 되려는 회사의 전략에 타격을 줍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수리 비용 상승, Tesla의 일련의 가격 인하, 배터리 전기 모델의 업계 전반에 걸친 판매 성장 둔화로 인해 약화되었습니다.
회사는 한 달에 걸쳐 20,000대의 Tesla 차량을 판매하는 12개월 계획을 시작했으며 작년에 2억 4,500만 달러의 비용을 청구했습니다. 장기적으로는 전기 자동차가 여행의 방향이 될 것이지만 현재 모든 소비자가 그러한 전환을 할 준비가 되어 있는 것은 아니라고 Shear는 말했습니다.
Hertz가 내년에 Tesla를 더 많이 판매하고 새로운 전기 자동차를 구매할지 여부는 렌탈 사무실과 자동차 시장 모두의 수요에 달려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Hertz는 단기 수요 보증보다 더 많은 전기 자동차를 구입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소비자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사용의 용이성을 제공하는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이 EV를 사용하기 어렵다고 생각하고 다른 사람들만큼 편안하지 않은 차량인 만큼 사람들에게 선택권을 주고 있습니다. .
Shear는 Hertz의 비용 절감이 직원 수, 회사 위치 조사 및 이익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일부 위치 폐쇄 등을 고려하여 포괄적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회사는 다른 영역에서도 압박을 경험했습니다. Shear는 중고차 가격이 이번 분기에 10% 하락하여 휘발유 차량의 단위 가치가 작년 3분기의 282달러에서 월 350달러로 낮아졌다고 말했습니다.
금리도 수익에 타격을 입혔다. Hertz의 차량 이자 비용은 2022년 4분기 차량당 55달러에서 4분기에는 차량당 91달러로 증가했습니다.
Hertz는 분기별 매출을 21억 8천만 달러로 보고했는데, 이는 애널리스트의 예상인 21억 6천만 달러에 크게 부합하는 수치입니다.
(다섯 번째 문단의 교전 움직임으로 업데이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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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블룸버그 L.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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