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fus는 쇼핑 요구 사항, 제품 및 비교에 대한 고객의 질문에 답변하고, 해당 컨텍스트를 기반으로 권장 사항을 제시하며, 고객이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Amazon 쇼핑 경험에서 제품 검색을 촉진하기 위해 Amazon의 제품 카탈로그 및 웹 기반 정보에 대한 교육을 받은 전문 쇼핑 도우미입니다. .
Rufus는 오늘 Amazon 모바일 앱의 일부 고객을 대상으로 베타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앞으로 몇 주 안에 미국의 추가 고객에게도 점진적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Amazon은 고객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25년 넘게 AI를 매우 광범위하게 사용해 왔습니다. 고객이 Amazon에서 쇼핑할 때 얻는 맞춤형 추천, 주문 처리 센터의 선택 경로, 드론 배송, Alexa의 대화 기능그리고 우리 무료로 체크아웃하세요 Amazon Go 매장은 AI 기반 경험의 몇 가지 예일 뿐입니다. 우리는 생성 AI가 우리가 알고 있는 거의 모든 고객 경험을 변화시킬 것이라고 믿습니다.
작년에 우리는 쇼핑을 더 쉽고 편리하게 만들기 위해 Amazon Store에 여러 가지 새로운 AI 기반 생성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우리의 AI 생성 리뷰 하이라이트 고객에게 수십, 수백, 수천 개의 리뷰 중 공통 주제를 한 눈에 제공하여 고객 인사이트를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우리도 최근에 소개한 관련 댓글을 강조하는 기능는 고객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도록 맞춤형 사이즈 지침과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또한 사용합니다 고객에게 제품 목록을 더욱 유용하게 만드는 생성적 AI 판매 파트너가 더욱 매력적이고 효과적인 제품 제목과 설명을 작성하고 기존 목록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AI 분야의 고객 혁신을 바탕으로 오늘 우리는 Rufus를 출시합니다.
Rufus는 Amazon의 광범위한 제품 카탈로그, 고객 리뷰, 커뮤니티 Q&A 및 웹 정보를 학습하여 다양한 쇼핑 요구 사항 및 제품에 대한 고객 질문에 답변하고, 비교를 제공하고, 이를 기반으로 추천하는 전문 AI 기반 쇼핑 도우미입니다. 대화의 맥락..
“런닝화를 구입할 때 무엇을 고려해야 할까요?”와 같은 쇼핑 여정 초기의 광범위한 조사를 통해 “스트리트 러닝화와 트레일 러닝화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와 같은 비교를 위해 “이 제품은 내구성이 있습니까?”와 같은 보다 구체적인 질문의 경우 Rufus는 고객이 자신의 요구 사항에 가장 적합한 제품을 얼마나 쉽게 찾고 발견할 수 있는지 의도적으로 개선하여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Amazon 쇼핑 경험에 원활하게 통합합니다.
우리는 Rufus를 베타 버전으로 출시하고 모바일 앱을 사용하는 일부 미국 고객부터 시작하여 순차적으로 고객에게 출시하기 시작했으며 앞으로 몇 주 안에 나머지 미국 고객에게도 점진적으로 출시할 예정입니다.
Rufus를 통해 고객은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제품 카테고리를 쇼핑할 때 무엇을 찾아야 하는지 알아보세요. 고객은 Amazon에서 “헤드폰을 구입할 때 무엇을 고려해야 합니까?”, “집에서 자동차를 세부적으로 관리할 때 무엇을 고려해야 합니까?”, “클린 뷰티 제품이란 무엇입니까?”와 같은 질문을 하면서 보다 일반적인 제품 조사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쇼핑 임무에 도움이 되는 유용한 정보를 얻으세요.
- 상황이나 목적에 따라 쇼핑하세요. 고객은 “추운 날씨에 골프를 치려면 무엇이 필요한가요?”와 같은 다양한 질문을 통해 활동, 이벤트, 목적 및 기타 특정 사용 사례를 기반으로 제품을 검색하고 발견할 수 있습니다. 또는 “실내 정원을 시작하고 싶습니다.” Rufus는 골프 베이스 레이어, 재킷, 장갑부터 종자 종자, 화분 믹스, 조명 재배에 이르기까지 쇼핑 가능한 제품 카테고리와 고객이 클릭하여 보다 구체적인 검색을 수행할 수 있는 관련 질문을 제안합니다.
- 제품 카테고리를 비교하는 데 도움을 받으세요. 이제 고객은 “립글로스와 립 오일의 차이점이 무엇입니까?”라고 질문할 수 있습니다. 또는 “커피 메이커에 붓기 위해 드립을 비교”하여 자신의 필요에 가장 적합한 제품 유형을 찾고 보다 자신감 있는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 최고의 추천을 찾아보세요: 고객은 “발렌타인 데이에 좋은 선물은 무엇입니까?”와 같이 자신에게 꼭 필요한 것에 대한 추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는 “5세 어린이를 위한 최고의 공룡 장난감.” Rufus는 특정 질문에 맞는 결과를 생성하고 고객이 보다 정확한 결과를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합니다.
-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특정 제품에 대해 질문하세요. 고객은 상품 상세 페이지를 볼 때 “이 피클볼 패들이 초보자에게 적합한가요?”, “이 재킷 기계 세탁이 가능한가요?”, “이 재킷 기계인가요?”와 같은 개별 제품에 대한 특정 질문에 대한 답변을 Rufus를 통해 신속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빨 수 있나요?” 세탁기에? 잡기 쉬운 무선 드릴?” Rufus는 목록 세부 정보, 고객 리뷰 및 커뮤니티 Q&A를 기반으로 답변을 생성합니다.
Rufus를 통해 고객은 이제 Amazon의 선택 항목을 안팎으로 알고 있는 창의적이고 AI 기반 전문가와 함께 쇼핑할 수 있으며, 이를 웹 전반의 정보와 함께 가져와 더 많은 정보를 바탕으로 구매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Rufus 평가판 시작하기
이제 고객이 다음에 Amazon 쇼핑 앱을 업데이트할 때 Rufus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Rufus를 사용하려면 베타 버전의 고객이 Amazon 모바일 앱의 검색 창에 질문을 입력하거나 질문하기만 하면 됩니다. 화면 하단에 Rufus 채팅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고객은 채팅 대화 상자를 확장하여 질문에 대한 답변을 확인하고, 제안된 질문을 클릭하고, 채팅 대화 상자에서 후속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아래로 스와이프하여 채팅 대화 상자를 화면 하단으로 다시 보내면 언제든지 Rufus를 닫고 기존 검색 결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Amazon, 인공지능 기반의 새로운 대화형 쇼핑 경험 Rufus 발표
Rufus는 Amazon과 웹 전반의 관련 정보를 사용하여 답변을 생성하여 고객이 더 나은 정보를 바탕으로 쇼핑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습니다. 생성 AI는 아직 초기 단계이며 기술이 항상 정확하게 구현될 수는 없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AI 모델을 개선하고 대응을 조정하여 Rufus를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속적으로 더욱 유용하게 만들 것입니다. 고객은 답변에 좋아요 또는 싫어요를 표시하여 피드백을 남길 수 있으며, 무료 피드백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생성 AI의 가능성에 대해 매우 기대하고 있으며 Amazon 스토어에서 제품을 더 쉽게 찾고, 발견하고,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새로운 기능을 계속 테스트할 것입니다. 우리는 앞으로 몇 주 안에 미국의 추가 고객에게 Rufus를 점진적으로 출시할 예정입니다.
다음으로 확인하세요. Amazon이 인공 지능을 사용하여 혁신하는 방법.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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