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mail.Com을 위해 Ishita Srivastava가 작성함
2024년 1월 28일 03:03, 2024년 1월 28일 05:19 업데이트
- Royal Caribbean의 Icon of the Seas는 오늘 마이애미로 돌아오기 전 카리브해에서 7일간의 섬 호핑 크루즈를 타고 항해했습니다.
- 사용된 LNG가 기존 해양 연료보다 우수하다는 주장에도 불구하고 환경론자들은 선박이 메탄 배출의 심각한 위험을 안고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 메탄은 강력한 온실가스이며, 이산화탄소 다음으로 지구 온난화에 두 번째로 큰 원인입니다.
세계 최대의 유람선이 거의 작은 마을의 인구를 태운 채 마이애미 항구에서 7일간의 처녀 항해를 시작했습니다.
Royal Caribbean의 Icon of the Seas는 오늘 마이애미로 돌아오기 전 카리브해에서 7일간의 섬 호핑 크루즈를 타고 항해했습니다.
이 선박의 가격은 20억 달러이며 선수에서 선미까지 길이가 약 365미터에 달하며 갑판 20개, 승무원 2,350명, 고급 객실 2,805개와 7,600명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외에도 선박에는 55피트 인공 폭포, 40개의 식당과 바, 40,000갤런 규모의 '라군'을 포함한 7개의 수영장, 50명의 음악가와 코미디언, 16인조 오케스트라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선박은 “환경 친화적인 액화천연가스”로 구동됩니다. ~에 따르면 로이터Royal Caribbean은 아이콘이 국제해사기구(IMO)가 요구하는 것보다 탄소 배출 측면에서 24% 더 효율적이라고 밝혔습니다.
Royal Caribbean은 또한 Icon of the Seas에 사용되는 모든 킬로와트가 “에너지 효율성 및 배출 감소를 위해 검사를 받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연료가 전통적인 해양 연료보다 낫다는 주장에도 불구하고 환경론자들은 선박이 메탄 배출의 심각한 위험을 안고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국제 청정 운송 협의회(International Council on Clean Transportation)에 따르면, LNG 추진 선박에서 배출되는 메탄은 “메탄 미끄러짐” 형태로 기후 변화에 영향을 미칩니다.
메탄 미끄러짐은 Icon과 같은 선박이 연소 과정에서 대기 중으로 메탄을 누출하는 경향이 있는 저압축 이중 연료 엔진을 사용할 때 발생합니다.
Brian Comer, ICCT 해양 프로그램 관리자 설명하기:'잘못된 방향으로 나아가는 단계입니다.
“우리는 LNG를 해양 연료로 사용하면 해양 경유보다 수명주기 온실가스 배출량이 120% 이상 더 많은 것으로 추정합니다.”
크루즈 선박 엔진은 2024년까지 평균 6.4% 더 많은 메탄을 배출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연구 이는 IMO 가정인 3.5%보다 높은 ICCT 자금 지원입니다.
NASA의 지구 기후 변화에 따르면 메탄은 강력한 온실 가스이며 이산화탄소 다음으로 지구 온난화에 두 번째로 큰 기여자입니다. 웹사이트.
오늘날 메탄 배출량의 약 60%는 인간 활동의 결과입니다.
그러나 선박은 “완벽한 목적지”를 특징으로 하는 여행 일정과 완벽한 날을 위한 “수상 경력이 있는 개인 섬”에 정차하는 여행 일정과 함께 마이애미에서 일년 내내 카리브해 여행 일정을 항해할 예정이기 때문에 이러한 우려는 선주를 괴롭히지 않는 것 같습니다. 바하마의 코코케이.
배는 화요일 월드컵 우승자에 의해 공식적으로 “세례식”을 받았습니다. 리오넬 메시 그리고 인터 마이애미 팀의 그의 동료들.
메시는 이 행사의 헤드라인을 장식했으며 플랫폼 꼭대기에 축구공을 올려놓고 배의 뱃머리에서 샴페인 병을 깨는 전통적 행사를 '시작'했습니다. 이는 배와 승객에게 행운을 가져다준다고 여겨집니다.
36세의 아르헨티나인은 나중에 그것을 “특권”이라고 묘사했습니다.
메시는 스페인어로 “이것은 나에게 큰 영광이며 이것이 마이애미 시와 전 세계에 어떤 의미인지 알고 있다”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이 배를 바다의 아이콘이라고 부릅니다.” 당신과 그녀와 함께 항해할 모든 사람들에게 신의 축복이 있기를 바랍니다.
Royal Caribbean International의 사장 겸 CEO인 Michael Bailey는 “우리는 지구상에서 가장 크고 최악의 선박을 건조했습니다. “라고 덧붙였습니다. “새로운 등급의 선박을 출시할 때도 정말 흥미롭지만, 그 선박이 정말 멋져 보일 때는 더욱 흥미로울 것입니다. .”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More Stories
수요일 시장 전 세션에서 MSTR 3% 상승: Michael Saylor의 회사는 현재 세계 최대 금광 회사인 MicroStrategy(NASDAQ:MSTR), Barrick Gold(NYSE:GOLD)의 시가총액을 합친 것보다 더 많은 가치가 있습니다.
일본 은행 결정, 중국 PMI, 삼성 실적
스타벅스(SBUX) 2024년 4분기 수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