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터키는 일본에 해외 지사를 개설하여 일본의 유치에 도움을 주었습니다. 199개 기업과 45,000개 이상의 정규직 일자리 영연방에서.
이제 Andy Beshear 주지사는 한국(공식적으로는 대한민국)과 유사한 잠재력을 갖고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켄터키주는 영연방에서 6,900마일 떨어진 작은 동남아시아 국가와 전기 자동차 배터리, 자동차 부품 제조 및 버번을 중심으로 비즈니스 및 무역 파트너십을 구축해 왔습니다.
2020년 이후 글렌데일 배터리 파크에 있는 Ford Motor Co.의 파트너와 해외로 수출되는 켄터키 농산물 1억 50만 달러 이상을 포함하여 한국 기업이 61억 5천만 달러를 주에 투자하는 등 그 관계가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했습니다. 국가.
이러한 성공을 바탕으로 Beshear는 다음을 추가하고 싶습니다. 2024-26년 주 예산의 각 회계연도에 $500,000 한국에 사업 및 경제 개발 사무소를 개설합니다.
그의 예산 제안은 켄터키주와 한국인 모두가 “켄터키 기반 또는 한국 기업을 위한 새로운 프로젝트와 확장 기회를 유치하기 위해” 사무실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한국 대표 사무소와 협력하는 것을 지원합니다.
Beshear는 Courier Journal과의 인터뷰에서 “우리가 가고 있는 미래의 경제를 살펴보면 한국에는 특정한 틈새 시장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하원 공화당이 2024-26년 예산 제안을 발표했을 때 주택 법안 1 및 6 1월 16일에는 베시어가 거론한 한국 사무소 자금 조달에 대한 언급이 없었다.
Beshear는 “그들은 한국 사무소에 대한 자금을 제거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1월 18일에 말했다. “이곳은 우리가 엄청나게 경쟁력을 가질 수 있는 곳입니다. 우리는 1,200억~1,360억 달러 예산에 50만 달러를 투자하는 매우 근시안적인 투자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행정부와 의회가 기업경제개발국(Office of Business and Economic Development)의 필요성에 대해 논의하는 동안 켄터키주와 한국이 현재 어떻게 협력하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켄터키주에서는 이전에 해외 사업장을 개설한 적이 있습니까?
현재 켄터키주에는 독일과 일본에 각각 사무실이 있습니다. 켄터키에는 이전에 중국에 사무실이 있었지만 현재는 폐쇄되었습니다.
Beshear는 한국에 일본 사무실을 재현하고 싶어합니다. 일본 토요타 자동차 회사(Toyota Motor Corporation)의 대규모 투자에 이어 켄터키주 토요타 자동차 제조(Toyota Motor Manufacturing)의 확장으로 문을 열었습니다. 도요타의 세계 최대 자동차 제조 공장.
Beshear는 “이것은 확실히 효과가 있었고 일본의 투자를 장려했으며, 이는 우리가 이제 한국에서 보고 싶어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국 제조업이 켄터키 사람들에게 일자리를 창출합니다
Ford와 한국 회사 SK On의 합작 투자인 글렌데일에 58억 달러 규모의 BlueOval SK 배터리 파크가 발표되면서 켄터키에 5,000개의 일자리가 창출될 것으로 약속됩니다.
앞서 쿠리어저널은 최재원 SK온 부사장이 켄터키 버번과 경마로 가장 잘 알려져 있지만 조만간 전기차 배터리 제조로 전 세계적으로 알려질 것이라고 보도한 바 있다.
최 회장은 2022년 배터리 파크 개장식에서 “여기 글렌데일은 배터리 산업의 글로벌 중심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Beshear는 배터리 파크를 “켄터키 역사상 가장 큰 투자”라고 거듭 언급하여 연방이 휘발유 구동 차량에서 전기 차량으로 전환하는 데 핵심 리더가 되도록 도왔습니다.
“[South Korean] Beshear는 “EV 기술은 세계 다른 지역보다 더 발전했기 때문에 켄터키주가 자동차 리더는 아니더라도 자동차 리더임을 확인할 수 있는 완벽한 파트너입니다.”라고 Beshear는 말했습니다. EV 세계는 미국보다 더 깁니다.
주 전역에서 분, 파예트, 테일러, 제퍼슨, 심슨, 하딘 등 6개 카운티에 한국 기업이 소재하고 있습니다. 롯데 알루미늄 소재직원은 122명이며, 인팩 북미 어느 최근 220개 신규 일자리 확대 및 창출 발표.
이들 회사는 켄터키에서 일자리와 투자를 제공하지만, 기업은 주의 지리적 위치와 하루에 미국 인구의 60%에 도달할 수 있는 능력뿐 아니라 루이빌의 UPS Worldport 및 북부 켄터키의 DHL Global Superhub와 같은 글로벌 배송 허브로부터 혜택을 받습니다. . .
어떤 켄터키 농산물이 한국으로 수출되나요?
한국은 미국산 농산물의 대규모 수입국이다. 한미 자유무역협정(FTA)2012년에 시작되어 관세 및 기타 무역 장벽을 제거했습니다.
제공된 데이터에 따르면, 한국은 켄터키주의 상위 10대 외국 농업 고객 중 “전형적”입니다. 켄터키대학교 농업경제학과 켄터키주 농무부로. 한국은 2022년 3천만 달러 이상의 켄터키 농업을 직접 수입했으며, 2023년에는 지난해 11월까지 총 수출액이 3,550만 달러로 이 금액을 넘어설 것입니다.
전 켄터키주 농무부 장관 Ryan Quarles는 켄터키주가 한국에 곡물, 단백질 등 전통 농산물과 함께 버번, 말 등 “부가가치” 제품 시장을 제공한다고 말했습니다.
한국이 켄터키에서 수입하는 상위 5개 품목은 증류주(버번 등), 살아 있는 동물(경주마 등), 돼지고기 제품, 임산물, 설탕 및 과자입니다.
지난 9월 무역 박람회를 위해 한국을 방문했을 때 켄터키 최초의 농업 위원이었던 Quarles는 한국이 “엄청난 시장 지배력”을 갖고 있으며 켄터키 농산물에 대한 한국의 수요가 수익 증대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된다고 말했습니다. 켄터키 농장.
“켄터키주 농무부에서는 켄터키주 생산자를 지원하고 농업의 미래를 선도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경제 개발 내각 및 기타 기관과 협력하는 것 외에도 저는 농민들에게 더 큰 수익을 안겨주기 위해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개발하고 개선하는 데 열심입니다. “라고 새로 선출된 농업부 장관 Jonathan Schell이 말했습니다.
그의 켄터키 커뮤니티 및 기술 대학 시스템의 회장으로서의 새로운 역할공화당원인 Quarles는 한국에 사무실을 설립하겠다는 Beshear의 제안이 농업 산업뿐만 아니라 커뮤니티 및 기술 대학 시스템에도 유용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기업이 필요합니다. .
Quarles는 “KCTCS에 오기 오래 전에 나는 항상 켄터키에서 국제 비즈니스의 리더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경제 성장의 방향을 바꾸고 싶다면 미국 외에 거주하는 세계 소비자의 95%를 살펴봐야 한다는 또 다른 예입니다.”
비즈니스 기자 Olivia Evans에게 [email protected] 또는 X로 문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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