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방 항공국은 이번 달 조사를 받는 두 번째 보잉 모델인 보잉 737-900ER 항공기에 설치된 도어 씰에 대해 항공사들이 일요일 밤 늦게 육안 검사를 시작할 것을 권고했습니다.
FAA는 이 항공기가 지난 1월 오리건주 포틀랜드에서 출발한 알래스카 항공 항공기 중 한 대의 도어 패널이 폭발한 후 171대의 항공기가 접지된 737 Max 9와 동일한 도어 씰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5. 비상착륙.
도어 스토퍼는 비행기에 더 많은 좌석이 있는 경우 비상 도어가 있는 패널로 배치됩니다.
이후 연방항공안전국(Federal Aviation Safety Agency)은 737 MAX 9 항공기를 운항 중단하고 보잉이 항공기의 안전과 기관이 승인한 설계와 일치하는지 확인하지 못했는지 조사 중이라고 발표했습니다.
FAA는 일요일 보잉 맥스 라인의 일부가 아닌 737-900ER의 도어 플러그가 아직 문제를 제기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FAA는 성명을 통해 “추가적인 안전 조치로 보잉 737-900ER 항공기 운영자는 중앙 출구 도어 씰을 육안으로 검사하여 도어가 제대로 고정되었는지 확인할 것을 권장합니다”라고 밝혔습니다.
FAA는 보잉 737-900ER을 운항하는 항공사가 도어 플러그를 기체에 고정하는 데 사용되는 4개 위치를 즉시 검사할 것을 권장합니다. 연방항공청(FAA)에 따르면 보잉 737-900ER은 1,100만 시간 이상의 운항 시간과 거의 400만 번의 비행 주기를 자랑합니다.
보잉은 성명을 통해 “우리는 이번 조치에 대해 FAA와 고객을 전적으로 지지한다”고 밝혔다.
737-900ER을 운항하는 알래스카 항공, 유나이티드 항공, 델타 항공은 성명을 통해 이미 항공기의 도어 플러그 검사를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들 중 누구도 운영에 차질이 생길 것이라고 예상하지 않습니다.
이번 달 초 알래스카 항공 737 Max 9 항공기와 관련된 충돌은 심각한 부상으로 이어지지 않았지만 비행기가 순항 고도에 있을 때 발생했다면 더 심각했을 수 있습니다. 미국 교통안전위원회(National Transportation Safety Board)는 항공기 도어 플러그가 떨어진 이유를 찾기 위해 사고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한편, 연방 항공국(Federal Aviation Administration)은 최근 항공기에 대한 최종 검사 지침을 개발하는 과정에서 지상에 있는 보잉 737 Max 9 항공기 40대에 대한 초기 검사를 명령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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