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는 이번 주에 F-150 라이트닝 전기 픽업트럭의 생산을 줄이겠다는 계획을 반복하면서 생산 전략을 가스 구동 차량 2대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지난 달 포드는 처음에 F-150 라이트닝 생산량을 절반 정도 줄이겠다는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에 보도 자료 포드는 4월 1일부터 발효될 이번 결정으로 인해 1,400명의 근로자가 영향을 받을 것이라고 금요일 발표했다.
보도에 따르면 F-150 라이트닝을 생산하는 루즈 전기차 센터의 직원 약 700명은 현재 가스 구동 브롱코와 브롱코 랩터의 생산을 지원하기 위해 미시간 조립 공장으로 이동하고 있다. 다가오는 랩터 가드와 가드.
나머지 직원은 Dearborn의 Rouge 단지나 미시간 남동부의 다른 Ford 시설에서 근무하거나 UAW-Ford 계약에 포함된 특별 퇴직 인센티브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을 받게 됩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또한 현재 F-150 라이트닝 생산을 지원하는 부품 공장의 수십 명의 직원이 퇴직 프로그램을 신청하는 직원 수에 따라 이 소식의 영향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만약 그렇다면 포드는 미시간주 남동부 시설에서 영향을 받은 근로자를 고용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포드는 또한 미시간 조립 공장에 900명의 신규 직원을 고용하고 최대 1,600명의 3교대 근무자를 추가해 현재 주 5일 수준에서 주 7일 생산을 늘릴 예정이다.
또한, 현대차는 차세대 전기자동차 출시를 준비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올해 전기자동차(EV) 판매가 당초 예상보다 낮기는 하지만 계속해서 성장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포드는 소비자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파워트레인 구성의 적절한 균형을 찾기 위한 희망의 일환으로 가스 구동 및 하이브리드 F-150 유닛의 범위를 확장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Ford의 CEO 겸 사장인 Jim Farley는 “우리는 제조 유연성을 활용하여 성장과 수익성의 균형을 유지하면서 고객에게 선택권을 제공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고객들은 미국에서 가장 잘 팔리는 전기 픽업인 F-150 Lightning을 좋아합니다. 우리는 특히 다가오는 디지털 첨단 전기 자동차와 이번 분기부터 Tesla 충전 네트워크에 대한 액세스를 통해 일부 소비자를 위한 전기 자동차의 밝은 미래를 보고 있습니다.”
글을 쓰는 시점에서 Ford는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테슬라라티 F-150 라이트닝 생산이 현재 수준으로 돌아올 것으로 예상되는 시기에 대한 의견을 요청합니다.
이 소식은 포드가 전기 자동차 사상 최고의 분기로 2023년을 마감한 반면, 가장 많이 팔린 자동차는 두 개의 별도 전기 부문으로 분류된 이후 나온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난달 발표된 보고서는 포드 딜러 중 약 절반만이 '모델 e' 전기 자동차 판매 프로그램에 참여하기로 등록했다는 사실을 강조했으며, 몇몇 자동차 제조사는 최근 몇 달 동안 전기 자동차 수요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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