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 수요일 오후 브루클린에서 지하철 탈선 사고 현장에 긴급구조대원들이 출동했습니다.
교통 당국은 사고가 오후 12시 30분경 코니아일랜드의 웨스트 8번가 역에서 F 열차 노선에서 발생했다고 밝혔다.
기관사는 승무원 3명을 포함해 열차에 타고 있던 승객 37명 전원이 고가 선로에서 안전하게 대피해 인명 피해는 없었다고 밝혔다.
승객 엘리사 길스(Elissa Giles)는 “충격처럼 시끄러웠고, 누군가가 당신을 밀고 밀고 있는 것처럼 시끄러웠지만 우리는 앉아 있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우리는 서 있지 않았거나 붐비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Giles는 F 열차 안에 있었고 West 8th Street와 Neptune 역 사이의 고가 선로에 약 한 시간 동안 갇혀 있었습니다.
Giles는 “구조 열차에 가려면 판자를 건너야 했고, 그것이 바로 우리가 여기까지 온 이유”라고 말했습니다.
아래 지상에서는 건설 노동자들과 그 지역에서 일하고 생활하는 사람들이 놀라워하며 지켜보았습니다.
프레디라는 목격자는 “기차가 오고 있었다. 당신이 들은 것은 폭발음뿐이었고, 그 기차를 봤을 때 기차가 들이받고 뛰어내렸다. 모두가 비명을 질렀다”고 말했다.
마이크 만델라 뉴욕 국방군 사령관은 “구조 차량 두 대가 양쪽 열차에 도착해 북쪽 끝에서 사람들을 대피시켰다”고 말했습니다.
MTA는 고가 선로가 약 두 달 전에 마지막으로 검사되었으며 탈선된 열차는 비교적 새 열차였다고 밝혔습니다. CBS 뉴욕이 입수한 사진에는 탈선한 열차와 왜곡된 선로가 담겨 있다.
뉴욕시 교통국(New York City Transportation Authority)의 리처드 데이비(Richard Davey) 회장은 “선로에 문제가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번 탈선은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아 이 도시에서 발생한 두 번째 탈선이다. 지난 목요일, 맨해튼 어퍼웨스트사이드에서 300명의 승객을 태운 열차 한 대가 탈선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약 25명이 가벼운 부상을 입었습니다.
NTSB는 아직 조사 중이다.
MTA는 첫 번째 열차와 달리 수요일 탈선한 F 열차에는 데이터 기록 장치가 탑재되어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더 잘 평가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주 충돌 사고와 오늘 탈선 사고를 보면 전혀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라고 Davey는 말했습니다. “탈선은 발생합니다. 그런 일이 있어서는 안 되지만 가끔 발생합니다. 하지만 고객은 서비스를 받는 것이 안전하다고 느껴야 합니다.”
하지만 승객들은 여전히 불안하다.
“저는 상황이 더 나쁠 거라고 생각했어요. 다행히 다행이에요.” 프레디가 말했습니다.
Jennifer Bisram의 보고서 보기
Charlton D'Souza는 “현재 지하철 시스템 전체에 안전 문제가 발생하고 있으므로 초기 단계로 돌아가 유지 관리를 재평가해야 하며 아마도 더 많은 열차 수리가 필요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United Passenger Company 사장.
수요일 열차 탈선의 원인은 아직 조사 중입니다. City College의 토목 기술자인 Robert Baswell은 CBS New York의 Dana Tyler에게 고가 선로에서 탈선하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선로에 뭔가가 있습니다. 선로가 떨어져 나가거나 부러졌을 수도 있습니다. 날씨 때문일 수도 있고, 빠졌을 수도 있습니다. 자동차의 바퀴가 불량할 수도 있고, 바퀴가 떨어져 나갔을 수도 있습니다.”라고 Baswell은 말했습니다. “열차 기관사가 갑자기 멈추거나 갑자기 출발했기 때문에 일부 차량이 서로 충돌했을 수도 있습니다.”
MTA가 수요일에 선로를 복원하고 작동하지 않는 열차를 제거하는 동안 저녁 통근 동안 사우스 브루클린의 F 노선 대부분이 마비된 상태로 남아 있었습니다. MTA는 공백을 메우기 위해 셔틀 버스를 가져왔지만 Kardon-Stolzman이 집으로 가는 데 30분을 더 추가했습니다.
“어떤 징후도, 어떤 것도, 지시도 없었습니다. 매우 혼란스럽고 매우 실망스러웠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NTSB는 수요일 열차 탈선에 대해 조사하지 않고 있으며 아직 첫 번째 열차 사고에 대한 예비 보고서를 작성 중입니다.
MTA는 목요일 아침까지 F Line 서비스를 완전히 복원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습니다.
MTA의 최신 서비스 상태 및 변경 사항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More Stories
수요일 시장 전 세션에서 MSTR 3% 상승: Michael Saylor의 회사는 현재 세계 최대 금광 회사인 MicroStrategy(NASDAQ:MSTR), Barrick Gold(NYSE:GOLD)의 시가총액을 합친 것보다 더 많은 가치가 있습니다.
일본 은행 결정, 중국 PMI, 삼성 실적
스타벅스(SBUX) 2024년 4분기 수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