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2019년 9월 27일 독일 베를린에서 유튜브 광고판 광고 앞을 지나가고 있다.
션 갤럽 | 게티 이미지
다음과 같은 공인된 보건 기관의 비디오 브리검 장군의 미사 해당 항목은 관련 검색결과 상단에 고정되어 표시되므로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미국의 YouTube 사용자는 심폐소생술, 발작, 질식, 출혈, 정신병 등 12개 주제에 대한 동영상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은 1~2분 길이입니다.
YouTube의 의료 및 공중 보건 글로벌 책임자인 Garth Graham은 CNBC와의 인터뷰에서 “전체 아이디어는 타이밍과 간결함, 그리고 이 정보를 가능한 한 쉽게 공유하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레이엄은 사람들이 긴급 상황이 발생할 경우 즉시 응급구조대에 전화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동영상에는 광고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즉, Google 소유의 YouTube는 해당 동영상으로 수익을 창출하지 못한다고 Graham은 말했습니다.
YouTube는 콘텐츠 제작에 관여하지 않았으며 Graham은 콘텐츠 제작을 전문가에게 맡겼다고 말했습니다. Brigham's Mass General 외에도 다음과 같은 의료 기관이 있습니다. 멕시코 적십자 그리고 미국심장협회 우리는 동영상 제작을 돕기 위해 YouTube와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콘텐츠 조정은 오랫동안 YouTube의 과제였습니다. 동영상을 삭제합니다. 회사의 방침에 위반되는 것으로 판명된 경우 프로세스는 느리고 비용이 많이 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백신과 마스크의 효과에 대한 부정확한 메시지가 계속해서 확산되면서 의료 관련 잘못된 정보가 더욱 큰 문제가 되었습니다.
팬데믹이 발생한 지 1년이 넘는 2021년 7월, YouTube는 잘못된 정보를 퍼뜨리는 역할에 대한 비판을 받은 후 동영상에 라벨을 지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출처를 홍보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여러 유명 백신 반대 계정을 금지했으며, 그해 9월에는 코로나19 정책을 위반한 13만 개 이상의 동영상을 삭제했다고 밝혔습니다.
전염병이 가라앉는 동안에도 의료 관련 잘못된 정보는 계속해서 확산되고 있습니다. 연구자들은 최근 불면증과 수면에 관한 인기 YouTube 동영상에 '잘못된 정보와 상업적 편견'이 포함되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임상수면의학저널.
YouTube는 지난 8월 잘못된 의료 정보에 맞서기 위한 새로운 프레임워크를 발표하면서 암, 코로나19, 생식 건강 등의 주제에 대해 보건 당국이 확립한 지침에 어긋나는 콘텐츠를 사이트에서 어떻게 삭제할 것인지 설명했습니다.
YouTube에서 응급처치 정보 서가가 어떻게 표시되는지 보여주는 예입니다.
매사추세츠 최대 의료 시스템인 Mass General Brigham은 “환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의료 정보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2021년 공식적으로 YouTube와 파트너십을 시작했습니다. 보도 자료 정시에.
이 조직에는 비디오의 주제와 내용을 결정하는 의학 교육 전문 지식을 갖춘 전담 콘텐츠 팀이 있다고 보건 시스템의 최고 학술 책임자인 미란다 로건(Miranda Logan) 박사가 말했습니다.
YouTube의 응급처치 정보 섹션을 위해 Mass General Brigham 팀은 심장마비, 뇌졸중, 발작과 같은 주제에 관한 11개의 동영상을 제작했습니다.
온라인에는 수많은 의료 정보와 잘못된 정보가 있으며, 이 둘을 구별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고 Logan은 말했습니다. 그녀는 “1분 1초가 중요한” 긴급 상황에서 사람들이 신뢰할 수 있는 전문가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Logan은 인터뷰에서 “우리는 YouTube에서 이러한 주제를 검색할 때 이 동영상이 가장 먼저 보게 되는 동영상이 되도록 하고 싶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비디오는 911에 전화하는 것을 대체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긴급 상황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명확하고 간결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CPR에 대한 비디오를 검색하면 사용자는 절차에 대한 지침을 작성하고 20세기 후반부터 이러한 응급 상황을 처리하는 방법에 대해 사람들을 교육하기 위해 노력해 온 미국 심장 협회의 콘텐츠를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과학적으로 정확한 콘텐츠를 얻기 위해 사람들이 콘텐츠를 찾기 위해 어디로 가는지 알고 있는 검색 엔진과 협력하는 데 정말 큰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라고 미국 심장 협회의 의료 사업 담당 부사장인 Comila Sassoon 박사는 말했습니다. 응급 심혈관 치료를 위한 솔루션.
그레이엄은 멕시코 적십자의 도움으로 영상이 처음에는 영어와 스페인어로 제공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브리검 장군은 또한 YouTube의 AI 기반 번역 도구 중 하나를 사용하여 스페인어로 콘텐츠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는 앞으로 더 많은 주제와 국가, 언어를 추가할 예정이다.
Graham은 YouTube가 정기적으로 파트너와 협력하여 동영상이 최대한 정확하고 최신 상태로 유지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서가가 YouTube에서 '정보 품질의 지속적인 발전'의 일부라고 말했습니다.
Graham은 “우리 자신, 가족, 사랑하는 사람, 우리가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일반적인 질병에 대응할 준비를 하는 것이 우리 모두에게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 위에 있어야 합니다.”
그는 지켜본다Needham의 Laura Martin은 YouTube의 가치가 3,500억 달러에서 4,000억 달러 사이라고 말합니다.
CNBC PRO의 다음 이야기를 놓치지 마세요.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More Stories
Legionnaires는 이 특별한 럭셔리 기능과 연결된 두 개의 별도 크루즈를 타고 출발합니다.
120년의 성장 끝에 일본 대나무가 이제 막 꽃을 피우고 있는 것이 문제다.
SpaceX, 10월 30일 캘리포니아에서 20개의 Starlink 인터넷 위성 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