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7,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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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 착륙선은 달로 향하는 도중 심각한 차질을 겪으면서 '심각한' 연료 손실을 겪습니다.

달 착륙선은 달로 향하는 도중 심각한 차질을 겪으면서 '심각한' 연료 손실을 겪습니다.



CNN

50년 만에 미국에서 발사된 최초의 달 착륙선을 개발한 회사인 애스트로보틱 테크놀로지(Astrobotic Technology)는 자사의 우주선이 우주에서 큰 문제에 직면한 후 스스로를 바로잡으려고 노력하는 동안 추진체가 “심각한” 손실을 입었다고 말했습니다.

월요일 이른 아침 플로리다에서 달을 향해 발사된 지 불과 몇 시간 만에 회사는 우주선이 취약하다고 발표했습니다. 회사에 따르면 페레그린(Peregrine)이라고 불리는 달 착륙선은 추진력 문제로 인해 태양을 향하여 위치를 잡을 수 없었습니다. 잘못된 방향으로 인해 우주선이 배터리를 충전하지 못했습니다.

배터리 문제는 나중에 해결되었지만 Astrobotic은 Peregrine 추진 시스템의 명백한 문제를 수정할 수 없었습니다.

Astrobotic은 임무 업데이트에서 “안타깝게도 추진 시스템의 고장으로 인해 치명적인 연료 손실이 발생한 것으로 보입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출판하다 동부 표준시 기준 오후 1시 이후. “팀은 이 손실을 안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현재 상황을 고려할 때 수집할 수 있는 과학과 데이터를 최대화하는 것을 우선시했습니다. 현재 현재 가능할 수 있는 대체 임무 프로필을 평가하고 있습니다.”

이는 회사가 2월 23일에 예상했던 것처럼 페레그린 착륙선을 달에 착륙시키려는 시도를 하지 않을 것임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월요일 늦게 Astrobotic은 우주에서 Peregrine 착륙선의 첫 번째 이미지를 공유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자동차 외부 단열층이 주름져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Astrobotic/X에서

페레그린(Peregrine) 달착륙선을 개발한 회사 애스트로보틱 테크놀로지(Astrobotic Technology)는 2024년 1월 8일 우주 착륙선의 첫 이미지를 공유했다. 이 이미지는 탑재체 표면 위에 장착된 카메라로 포착되었으며, 탑재체 표면에 다층 단열재(MLI)가 표시되어 있다. 표면. 전경에 있는 페레그린 착륙선의 외부.

회사는 동부 표준시 기준 오후 4시 12분에 소셜 미디어 플랫폼 X에 올린 게시물에서 훼손된 자료가 “지불 시스템의 이상을 나타내는 원격 측정 데이터와 일치하는 최초의 시각적 증거”라고 밝혔습니다. 회사가 여전히 달로 가는 가능한 경로를 생각하고 있는지, 아니면 착륙선의 대체 목적지를 그리는 작업을 하고 있는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Astrobotic은 오전 2시 18분(ET)에 발사된 후 처음에 로버와 접촉할 수 있었지만, 임무 도중 문제가 발생하여 로버가 태양을 벗어나 배터리를 충전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월요일 소셜 미디어에 게시된 업데이트에서 Astrobotic은 문제의 원인이 “사실로 입증되면 달에 연착륙하는 우주선의 능력을 위협하는 추진력 이상”이라고 믿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Astrobotic은 처음에 이상 현상(임무를 위협하는 문제 또는 문제를 가리키는 공간 용어)으로 인해 “Astrobotic이 태양을 향한 안정적인 방향을 달성하는 것을 방해했다”고 회사는 동부 표준시 오전 9시 37분에 X에 게시했습니다. 엔지니어들이 실시간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우주선의 배터리를 충전하기 위해 태양 에너지를 제공하려면 일반적으로 태양을 향한 위치가 필요합니다.

회사에 따르면 임무 컨트롤러는 “태양 전지판을 태양쪽으로 방향을 바꾸는 즉석 기동을 개발하고 실행”했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성공적인 것으로 입증되었다고 Astrobotic은 말했습니다.

회사는 업데이트를 통해 “팀의 즉석 작전으로 페레그린 태양 전지 어레이를 태양쪽으로 성공적으로 방향을 바꾸었습니다. 현재 배터리를 충전하고 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출판하다 오후 12시 34분(동부 표준시).

하지만 회사는 근본적인 결제 문제를 바로잡아야 한다고 말했다. 우주선이 달에 연착륙하려면 탑재된 추진기를 사용해야 하고 충분한 추진제가 있어야 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른 새의 이름을 딴 페레그린(Peregrine)이라고 불리는 달 착륙선은 록히드 마틴과 보잉 유나이티드 런치 얼라이언스(Boeing United Launch Alliance)가 합작으로 개발한 벌컨 센타우르(Vulcan Centaur) 로켓을 발사한 후 첫 번째 여정에서 완전한 성공을 거둔 것으로 보입니다.

이것은 노후된 로켓 배열을 대체하기 위해 설계된 ULA의 새로운 차량인 Vulcan Centaur 로켓의 첫 번째 비행이었습니다.

오전 3시(동부 표준시) 직후 회사는 Vulcan Centaur가 예상대로 성능을 발휘하여 Peregrine 달 착륙선을 달 통과 주입 궤도에 전달했음을 확인했습니다. ULA에 따르면. 여기에는 페레그린 착륙선을 지구 궤도의 궤도로 추진하여 약 384,400km(238,855마일) 떨어진 달과 동기화할 수 있는 특정 엔진 연소가 포함됩니다.

그런 다음 Peregrine 착륙선은 궤도를 결정하기 위해 최대 3번의 기동을 사용하여 추진기를 발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Astrobotic은 성명에서 Peregrine이 NASA의 Deep Space Network와 성공적으로 통신을 시작했으며 항공 전자 시스템인 “열, 추진 및 전력 컨트롤러가 모두 예상대로 작동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회사 측은 “추진 시스템이 성공적으로 활성화된 후 페레그린은 안전한 작동 상태에 진입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그 이후 페레그린 착륙선은 '변칙'을 경험했다.

피츠버그에 본사를 둔 Astrobotic Technology는 NASA와 1억 8백만 달러 계약을 맺고 Peregrine을 개발했습니다. 이 차량은 민간 부문이 계약을 위해 경쟁하도록 요구함으로써 달에 로봇 착륙선을 배치하는 비용을 줄이려는 NASA의 비전을 달성하려는 목표로 처음부터 비교적 저렴하게 설계되었습니다.

Astrobotic의 CEO인 John Thornton은 1월 2일 CNN과의 인터뷰에서 이번 첫 발사를 테스트 임무로 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Thornton은 “이것은 실제로 하나의 특정 임무가 아니라 업계의 성공에 관한 목표 접근 방식에 대한 50-50 샷과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NASA 과학임무국 탐사 부행정관인 조엘 컨스(Joel Kearns)는 월요일 성명을 통해 “모든 성공과 실패는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의미한다. 우리는 이 교훈을 활용해 과학, 탐사, 연구 분야를 발전시키려는 노력을 발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달의 상업적 개발.”

NASA는 성명을 통해 더 많은 정보가 나오면 업데이트를 계속 공유할 계획이며 우주국 국장인 빌 넬슨(Bill Nelson)이 오늘 늦게 성명을 발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습니다.

Astrobotic이 Peregrine에 착륙을 시도하는 것이 여전히 가능한지는 아직 확실하지 않습니다. CNN과의 인터뷰에서 Thornton은 우주선이 궤도에서 세 번의 추력 기동을 수행하도록 설계되었지만 그 이상은 수행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연료를 추가로 소모하면 차량이 착륙을 제어할 만큼 충분한 동력을 얻지 못하게 됩니다.

이전에 이 Peregrine 임무가 Astrobotic에게 벌어들인 비용보다 더 많은 비용이 든다고 말한 Thornton은 또한 이 임무가 실패할 경우 회사에 어떤 의미가 있을 것인지에 대해 CNN에 언급했습니다.

Thornton은 “이는 확실히 우리 관계와 향후 추가 임무를 확보하는 능력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확실히 사업이 끝나는 것은 아니지만 확실히 어려울 것입니다.”

달 임무가 실패하면 Astrobotic뿐만 아니라 NASA, Peregrine 착륙선에 탑재된 탑재물을 보유한 다른 국가 및 기관에도 큰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임무 초기에 착륙선을 잃는다는 것은 Astrobotic이 착륙선의 달 표면 착륙 능력을 테스트할 수 없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Peregrine에는 NASA의 과학 장비 5개와 다양한 조직 및 국가의 기타 페이로드 15개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착륙선의 상업용 탑재량에는 기념품은 물론 달 표면 여행 비용을 지불한 고객이 지불한 인간 유해도 포함됩니다.

월요일 오후 4시(EST) 직후 게시된 업데이트에서 Astrobotic은 자사의 Peregrine 팀이 “24시간 이상 일어나서 열심히 일했다”고 말했습니다.

성명서는 “오늘 저녁 늦게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제공할 수 있도록 수신된 데이터를 재평가하는 동안 양해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