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트 카드 만들기 훌륭한 스타킹 필러 – 서랍에 넣어두고 휴가 후에 잊어버리지만 않는다면 말이죠.
미국인들은 지출할 것으로 예상된다. 기프트 카드 비용은 약 300억 달러에 이릅니다. 전국소매연맹(National Retail Federation)에 따르면 이번 휴가철에 레스토랑 상품권이 가장 인기가 많아 매출의 3분의 1을 차지합니다.
이러한 기프트 카드의 대부분은 사용됩니다. 레스토랑 기프트 카드 판매를 추적하는 Paytronix는 기프트 카드의 약 70%가 6개월 이내에 사용된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수백억 달러 상당의 카드 중 상당수는 잊혀지거나 사용되지 않습니다. 만료일이나 비활성 수수료가 주마다 다를 수 있으므로 기프트 카드 수명이 좀 더 복잡해집니다.
귀하가 주거나 받는 기프트 카드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랑했지만 잃었다
이번 휴가철에는 의류 다음으로 상품권이 가장 인기 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 전국 소매 연맹(National Retail Federation)에 따르면 미국인 중 거의 절반이 이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그 중 상당 부분은 사용되지 않은 채로 남아 있을 것입니다.
기프트 카드를 분실하거나 잊어버리거나 받는 사람도 마찬가지입니다. 특별한 날을 위해 꼭 챙겨보세요. 소비자 금융 회사인 Bankrate가 7월에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미국 성인의 47%가 평균 187달러 상당의 사용하지 않은 상품권이나 바우처를 하나 이상 가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총 230억 달러 규모입니다.
시간의 선물
2010년에 발효된 연방법에 따라 기프트 카드는 구입한 날로부터 또는 누군가가 마지막으로 돈을 추가한 날로부터 5년 동안 만료될 수 없습니다. 일부 주법은 더 긴 기간을 요구합니다. 예를 들어 뉴욕에서는 2022년 12월 10일 이후에 구매한 기프트 카드는 9년 동안 만료되지 않습니다.
Bankrate의 수석 업계 분석가인 Ted Rossman은 다양한 주법이 많은 매장에서 만료일 사용을 중단한 이유 중 하나라고 말합니다.
사용하거나 잃어버리거나
기프트 카드가 만료되는 데는 수년이 걸릴 수 있지만 전문가들은 여전히 기프트 카드를 빨리 사용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말합니다. 일부 카드, 특히 Visa나 MasterCard의 일반 현금 카드는 1년 동안 사용하지 않으면 비활성 수수료가 누적되어 가치가 하락합니다. 인플레이션은 또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카드의 가치를 떨어뜨립니다. 소매점이 문을 닫거나 파산하면 기프트 카드가 쓸모 없게 될 수 있습니다.
홍보 담당 임원이 만들고 현재 많은 소매업체에서 지원하는 5년 된 공휴일인 전국 기프트 카드 사용의 날에 보관함을 정리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다음은 2024년 1월 20일이다.
아니면 팔아요
원하지 않는 기프트 카드가 있는 경우 한 가지 옵션은 CardCash 또는 raise와 같은 사이트에서 해당 카드를 판매하는 것입니다. 재판매 사이트에서는 카드의 액면가를 알려주지 않지만 일반적으로 1달러당 70~80센트를 제공한다고 Rossman은 말합니다.
돈의 흔적
기프트 카드를 사용하지 않으면 금액은 어떻게 되나요? 소매업체가 설립된 주에 따라 다릅니다.
기프트 카드를 구매하면 판매점에서는 해당 자금을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부담이 되기도 합니다. 소매업체는 기프트 카드 상환 가능성을 계획해야 합니다.
매년 주요 기업에서는 과거 평균을 기준으로 상환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는 기프트 카드 부채 금액인 “부분”을 계산합니다. 시애틀에 본사를 둔 스타벅스와 같은 일부 회사의 경우 파손은 막대한 이익을 창출하는 원동력입니다. 스타벅스는 2022년 파손으로 인해 2억 1,200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고 보고했습니다.
그러나 많은 대기업이 본사를 두고 있는 델라웨어를 포함해 최소 19개 주에서 소매업체는 사용하지 않은 기프트 카드에서 소비자에게 돈을 돌려주기 위해 주의 미청구 재산 프로그램과 협력해야 합니다. 개인 소비자가 회수하지 못한 돈은 공공 서비스 사업에 지출됩니다. 국가의 관점에서는 기업이 돈을 벌기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았기 때문에 기업에 전달되어서는 안 됩니다.
믿으세요
50개 주 모두와 컬럼비아 특별구에는 미청구 재산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워싱턴주 예산 및 정책 센터의 미샤 워치쿨(Misha Werchkul) 전무이사는 이들 기업을 합치면 매년 소비자에게 약 30억 달러를 돌려준다고 말합니다.
사용하지 않은 기프트 카드 보유자를 찾는 것이 어려울 수 있지만 수령인의 이름이 새겨진 디지털 카드의 수가 늘어나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Wierschkul은 말합니다. 주의 미청구 재산 관리국은 MissingMoney.com이라는 웹사이트를 공동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는 소비자가 기프트 카드에 있는 현금을 포함하여 자신에게 빚진 미청구 재산을 이름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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