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11개 팀의 중계권을 보유하고 있는 다이아몬드 스포츠(Diamond Sports)와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Major League Baseball)은 어느 팀이 다이아몬드가 가까운 시일 내에, 특히 2024 MLB 시즌 동안 방송할지 여부에 대해 어느 정도 확실성을 확보할 수 있는 거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챕터 11 파산 절차를 밟고, 2024년 이후에는 재편 계획의 일환으로 다이아몬드가 분사될 가능성도 있다.
하지만 파산 절차를 통해 다이아몬드가 2024년 이후에도 변형된 형태로 계속 존재할 가능성도 있다. 다이아몬드와 그 채권자들은 궁극적으로 법원의 승인이 필요한 제안을 작성하기 위해 주요 스트리밍 파트너인 아마존과 협의 중이라고 이 논의에 정통한 소식통이 화요일 말했습니다. 월스트리트 저널은 아마존의 다이아몬드 투자 잠재력을 처음으로 보도했습니다.
MLB와 다이아몬드스포츠는 논평을 거부했다. 아마존은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회담에 정통한 한 관계자는 협상이 계속되고 있으며 긍정적인 추진력을 얻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야구에 대한 잠재적인 영향은 복잡하고 제한적입니다.
현재 Diamond는 MLB, NBA, NHL 전반에 걸쳐 40개 미만의 팀에 대한 권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거래가 성사되면 Amazon은 Diamond가 디지털 권한을 보유한 밴드를 스트리밍하거나 대신 스트리밍 권한을 부여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Diamond가 방송을 통해 방송하는 각 팀에 대한 디지털 권한을 소유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Diamond는 다양한 Bally 브랜드 지역 스포츠 네트워크를 통해 현재 Los Angeles Angels, Milwaukee Brewers, Atlanta Braves, St. Louis Cardinals, St. Louis 등 11개 MLB 팀의 방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루이스 카디널스, 클리블랜드 가디언스, 마이애미 말린스, 텍사스 레인저스, 탬파베이 레이스, 신시내티. 레즈, 캔자스시티 로열스, 디트로이트 타이거스.
그러나 다이아몬드는 현재 해당 팀 중 Tigers, Royals, Marlins, Brewers 및 Rays의 5개 팀에 대해서만 디지털 권한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따라서 Diamond와 Amazon이 법원 승인 계약을 체결하더라도 Diamond는 이들 5개 팀을 제외한 다른 MLB 팀의 경기를 Amazon을 통해 스트리밍할 수 없습니다. 물론 다른 팀과 MLB가 확장된 디지털 권리에 대한 접근을 위해 Diamond와 협상할 수도 있지만 MLB와 Diamond는 MLB의 중계권 가치에 대해 합의하지 않았습니다.
필수 읽기
(사진: Chris Coduto/Getty Images)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More Stories
수요일 시장 전 세션에서 MSTR 3% 상승: Michael Saylor의 회사는 현재 세계 최대 금광 회사인 MicroStrategy(NASDAQ:MSTR), Barrick Gold(NYSE:GOLD)의 시가총액을 합친 것보다 더 많은 가치가 있습니다.
일본 은행 결정, 중국 PMI, 삼성 실적
스타벅스(SBUX) 2024년 4분기 수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