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는 “소비자 친화적인 합의”에 도달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습니다.
사우스웨스트 항공(Southwest Airlines)이 2022년 휴가 여행 시즌 동안 운영 중단으로 인해 기록적인 1억 4천만 달러의 벌금을 부과받았다고 미국 교통부가 월요일 밝혔습니다.
항공사에 부과된 민사 벌금은 이전 항공사에 부과된 벌금보다 약 30배 더 크다고 DOT 관계자가 보도 자료에서 밝혔습니다.
교통부는 또한 기계적 문제를 포함해 항공사의 잘못으로 인해 도착이 3시간 이상 지연되는 모든 승객에게 사우스웨스트에게 75달러의 비행 크레딧을 발급하도록 요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피트 부티지지(Pete Buttigieg) 교통부 장관은 성명을 통해 “오늘의 조치는 새로운 선례를 세웠고 분명한 메시지를 보낸다. 항공사가 승객을 실망시키면 우리는 모든 권한을 사용해 그들에게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말했다.
교통부는 이전에 붕괴에 대해 합의한 복구 및 보상 비용 약 6억 달러에 1억 4천만 달러의 벌금이 추가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관계자들은 벌금의 대부분을 향후 사우스웨스트 항공편 취소 및 기타 지연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고객을 보상하는 데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022년 연휴 시즌에 대규모 겨울 폭풍이 미국을 강타하자 항공사는 16,900편 이상의 항공편을 취소해 200만 명 이상의 승객이 발이 묶였다고 교통부가 밝혔습니다.
사우스웨스트는 “이번 행사를 통해 교훈을 얻었으며” 고객 서비스와 “우리의 유연성”을 개선하기 위해 새로운 투자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항공사는 보도자료를 통해 “상당한 지연과 결항 시 고객에게 보상을 제공하는 업계 최고의 새로운 정책을 포함해 소비자 친화적인 합의에 도달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교통 당국은 하루 동안 발생한 사건에 대한 조사에 “수만 페이지에 달하는 문서 검토, 여러 날에 걸쳐 직접 감사 실시 및 사우스웨스트 본사 현장 방문, 수천 건의 소비자 불만 검토, 다양한 제3자와의 협의 등이 포함됐다”고 밝혔습니다. 공항과 같은 파티.” “
조사 결과 항공사가 고객 서비스 제공, 항공편 상태에 대한 즉각적인 통지 및 빠른 환불과 관련하여 소비자 보호법을 위반한 것으로 밝혀졌다고 DOT 관계자가 월요일에 밝혔습니다.
교통부 관계자는 항공편이 3시간 이상 지연될 경우 항공사가 지불해야 하는 75달러의 비행 크레딧을 충당하기 위해 사우스웨스트에 9천만 달러 상당의 바우처를 예약하라고 명령했다고 말했습니다.
부티지지는 성명을 통해 “승객을 돌보는 것은 옳은 일일 뿐만 아니라 꼭 필요한 일”이라며 “이번 벌금은 모든 항공사가 이와 같은 충돌 사고가 다시는 발생하지 않도록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하도록 경고해야 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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