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9,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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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담당자는 뉴욕시의 15달러짜리 관중이 브로드웨이 쇼에 좋지 않다고 말합니다.

한 담당자는 뉴욕시의 15달러짜리 관중이 브로드웨이 쇼에 좋지 않다고 말합니다.

브로드웨이와 타임스퀘어 극장 지구를 대표하는 비즈니스 그룹의 대표는 시내 비즈니스 지구에 진입하기 위해 15달러의 “혼잡” 수수료를 부과하려는 주정부 계획에 대해 신랄한 검토를 제안했습니다. 이는 빅 애플 관광객의 성장을 방해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메카.

브로드웨이 협회 회장인 크리스틴 니콜라스는 일요일 WABC 라디오의 77 쇼에서 “이것은 도시로 오는 사람들, 특히 브로드웨이 극장에 매우 중요한 다리와 지하철 거주자들을 막는 또 다른 장벽일 뿐이다”라고 말했습니다. 고양이 원탁.

그녀는 진행자 John Catsimatidis에게 “그들은 브로드웨이 관객의 약 30%를 차지하며 가장 느리게 돌아왔다는 점을 명심하세요.”라고 말했습니다.

니콜라스는 도시가 아직 코로나19 팬데믹으로부터 경제적으로 완전히 회복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이곳은 5년 전과 같은 도시가 아닙니다. 당시 도시는 번성했습니다. 도시의 상태는 매우 좋았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이전이었습니다. 브로드웨이는 잘 지내고 있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브로드웨이 협회의 크리스틴 니콜라스(Christine Nicholas) 회장은 일요일 라디오 인터뷰에서 혼잡통행료 15달러 인상 계획이 그레이트 화이트 웨이(Great White Way)의 사업체들에게 타격을 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게티 이미지

니콜라스는 범죄에 대한 우려와 함께 원격 근무로 인해 뉴욕과 뉴저지 교외의 관광객들이 맨해튼에 오는 것을 “긴장”하게 만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게다가 이것까지 갖고 있잖아요.” 니콜라스가 말했습니다. “브로드웨이는 잘하고 있지만 더 좋아질 수도 있고 혼잡통행료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브로드웨이 협회는 극장 지구, 타임스퀘어 및 미드타운 비즈니스 개선 지구를 대표합니다.

5월부터 시행될 혼잡통행료는 낮시간 동안 맨해튼 60번가 남쪽으로 진입하는 차량에 15.50달러의 수수료를 부과하게 됩니다. 매튜 맥더모트

“경제는 취약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다른 방법이 있어야 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니콜라스는 15달러의 통행료는 대중 교통 자금을 위해 연간 약 10억 달러를 모으는 것이지 출퇴근 시간에 차량이 맨해튼 비즈니스 구역으로 진입하는 것을 막기 위한 “혼잡 해소 문제”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통행료 회피를 막고 교통을 도시의 다른 지역으로 전환하기 위해 모든 교량에 더 낮지만 균일한 요금으로 통행료를 부과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일부 이스트강 횡단은 현재 무료입니다.

혼잡통행료 계획에 따라 낮 시간 동안 60번가 남쪽 맨해튼에 진입하는 통근 차량 운전자에게는 피크가 아닌 시간에 $15.50, $3.75가 부과됩니다.

논란의 여지가 있는 혼잡통행료 정책은 비평가와 지지자들의 혼합된 반응을 불러일으켰습니다. Kathy Hochul 뉴욕 주지사는 이 법안을 지지하는 반면, Phil Murphy 민주당 뉴저지 주지사는 이에 반대했습니다. AP

소형 트럭의 요금은 $24이고, 대형 트럭의 요금은 낮 시간 동안 $36입니다. 야간에는 출퇴근 시간 외에 교통량이 많은 배송의 경우 이 수수료가 각각 6달러와 9달러로 할인됩니다.

그리스티디스 식료품점(Gristidis Grocery Stores)을 소유한 Catsimatidis는 더 높은 트럭 수수료는 더 높은 식품 가격을 통해서만 고객에게 전가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Andrew Cuomo 전 주지사와 민주당이 주도하는 주 상원 및 하원은 2019년 혼잡통행료법을 승인하여 지난주 피크타임 통행료를 15달러 인상할 것을 권고한 교통 검토 위원회를 만들었습니다.

그의 후임인 캐시 호철(Kathy Hochul) 주지사는 지난 주 혼잡 방지 가격 집회에 참석하면서 이러한 노력을 뒷받침하는 정치적 힘을 발휘했습니다.

그러나 민주당 시장인 에릭 아담스(Eric Adams)는 진료 예약과 같은 필수품을 위해 맨해튼으로 운전하는 사람들에게 15달러의 수수료를 일부 면제해 줄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필 머피(Phil Murphy) 가든 주 주지사를 포함한 일부 뉴저지 민주당 의원들은 혼잡통행료 부과에 목소리를 높여 반대했습니다. 교외와 북부 지역의 일부 민주당 의원들도 이번 집계에 반대 입장을 밝혔습니다.

뉴욕 공화당 의원들은 2024년 선거에서 민주당 반대자들을 상대로 이 문제를 사용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통행료 프로그램은 대중 교통, 환경 옹호자 및 뉴욕 부동산 위원회를 포함한 일부 비즈니스 그룹의 지원을 받습니다.

이르면 내년 봄에 혼잡통행료 프로그램을 시행할 메트로폴리탄 교통국(Metropolitan Transportation Authority)은 시내 운전에 대한 통행료 15달러를 옹호했습니다.

MTA 대변인 Aaron Donovan은 “대부분의 극장 관객은 스포츠 행사나 콘서트에 참석하는 팬처럼 대중교통을 이용합니다. 이는 브로드웨이 쇼가 이번 시즌 브로드웨이 리그에서 ‘강한 반등’이라고 부르는 것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현실적으로 티켓, 식사, 시내 주차 비용으로 수백 달러를 지불하는 사람은 15달러의 혼잡 통행료를 포기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