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6,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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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M 노동자, UAW 계약 반대 투표

전미자동차노조(United Auto Workers)와 제너럴 모터스(GM) 사이의 잠정 계약은 3개의 국내 대형 공장과 2개의 다른 공장이 합의에 반대한 후 수요일 투표에서 부결될 위험에 처해 있었습니다.

미주리주 웬츠빌과 켄터키주 볼링그린의 조립공장 노동자들은 화요일과 수요일 잠정 합의에 반대하는 투표를 했다고 노조가 수요일 밝혔다. 지역노조는 인디애나주 포트웨인의 제3공장 노동자들도 계약을 거부하기로 투표한 사실을 확인했다.

테네시주 스프링힐과 미시간주 랜싱에 있는 제너럴모터스(GM) 공장의 UAW 근로자들도 이 계약에 반대표를 던졌다.

그러나 텍사스주 알링턴에 있는 GM의 대규모 공장은 이 거래를 승인하기로 투표했다고 현지 UAW가 수요일 발표했습니다. 이는 GM 계약이 승인될 가능성이 여전히 있음을 의미합니다. 제너럴 모터스(GM)의 전직 경제학자이자 게임 이론 전문가인 마크 로빈슨(Mark Robinson)은 이번 파업에 대해 블로그에 글을 올렸으며 최종 투표가 결렬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로빈슨은 “텍사스주 알링턴에서 열린 대규모 찬성 투표는 지역 노조 지도자들이 이 거래를 얼마나 잘 설명하고 홍보하는지에 따라 많은 투표가 좌우된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이 합의는 4년 반 동안 기본급이 25% 인상되는 것을 포함하여 노동조합이 수십 년 만에 얻은 가장 큰 보상 이득을 나타냅니다.

노조 간부들이 퇴직금 강화 등 이득을 협상하지 못하는 데 실망한 GM 베테랑 근로자들이 계약 반대에 나서는 것으로 보인다. 노조는 모든 근로자에 ​​대한 확정 혜택 연금을 복원하려는 시도도 실패했지만 자동차 제조업체가 401(k) 퇴직 계좌에 대한 기여금을 늘리도록 강요했습니다.

디트로이트 전기차 공장의 GM 직원인 크리스 비올라(Chris Viola)는 “전반적으로 좋은 일이라고 생각한다. 많은 사람들이 연금과 퇴직자 건강 보험이 회복되지 않은 것에 실망하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메시지 비올라는 승인하기로 투표했습니다. 계약서에는 “2007년 이전에 고용된 많은 사람들이 한 시점에 이 두 가지 직업을 모두 가지고 있었을 수 있지만, 오랜 기간 휴가를 보낸 후 이 직업을 잃어 직위가 재설정되었습니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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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M은 UAW 직원들이 투표를 완료할 때까지 논평을 거부했습니다.

거래가 협상되었을 때 GM CEO 메리 바라(Mary Barra)는 거래를 환영하며 회사는 “모든 사람이 다시 일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UAW의 Sean Fine 회장은 이러한 계약을 회사로부터 “마지막 1센트”까지 모두 짜내는 “표준 계약”이라고 불렀습니다. 그러나 그는 또한 결정은 UAW 회원들에게 달려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GM 공장의 UAW 노동자들이 계약에 반대표를 던지면 해당 노동자들은 다시 파업에 돌입할 수 있다. 노조 지도자들은 또한 GM 근로자들을 위한 새로운 계약을 재협상하려고 시도할 수도 있습니다.

임시계약은 오랜 기간 근로자 임금이 인플레이션을 따라잡지 못하고, 자동차 제조사들이 생존을 위해 고군분투하던 대불황 즈음에 노조가 일부 혜택을 포기한 이후에 이뤄졌다. 노조는 인플레이션을 보상하기 위해 생활비에 대한 정기적인 임금 조정을 복원하는 것을 포함하여 새로운 거래에서 이러한 양보 중 많은 부분을 복원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신규 근로자의 임금 수준을 낮추게 만드는 임금 수준을 없앴습니다.

미시간 주 입실란티에 있는 부품 창고에서 오랫동안 GM 직원으로 근무한 빌 백웰(Bill Bagwell)은 계약에 반대표를 던졌다고 말했습니다.

백웰은 “임시 계약은 일과 삶의 균형에 아무런 이득도 주지 않는다”며 “파산 과정에서 희생한 장기근속자들에게는 이득이 거의 없다”고 말했다. 급여 수준을 없앴지만 혜택은 바꾸지 않았다.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