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만큼 미국 대 구글 독점 금지 재판은 많은 것에 관한 것이지만 무엇보다도 불이행의 힘에 관한 것입니다. 브라우저, 플랫폼 또는 검색 엔진을 쉽게 전환할 수 있다고 하더라도 이를 실행할 때 표시되는 브라우저는 매우 중요합니다. 분명히 Google은 이에 동의하고 기본 검색 엔진이 되도록 하기 위해 엄청난 금액을 지불했습니다. 재판 증언에 따르면 Google은 2021년에 많은 브라우저, 휴대폰 및 플랫폼에서 기본 검색 엔진이 되기 위해 총 263억 달러를 지출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모든 Google 검색 배포 거래의 합계인 이 수치는 법무부가 Google 검색 책임자인 Prabhakar Raghavan을 심문하는 동안 나타났습니다. 이번 발표는 이번 주 초 양측과 아미트 메타(Amit Mehta) 판사가 수치 수정 여부를 놓고 논의한 끝에 이뤄졌다. Mehta는 재판 전반에 걸쳐 더 많은 솔직함을 요구하기 시작했으며 이는 공개적으로 공유된 가장 중요한 새로운 정보 중 하나였습니다.
263억 달러라는 수치를 맥락에 맞게 설명하자면, Google의 모회사인 Alphabet은 최신 수익 보고서에서 Google의 검색 광고 사업이 지난 3개월 동안 약 440억 달러, 작년에는 약 1,650억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고 발표했습니다. YouTube 광고도 포함하는 전체 광고 사업은 900억 달러 미만의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이것은 모두 단순한 계산이지만 기본적으로 Google은 검색 수익의 약 16%, 수익의 약 29%를 이러한 배포 거래에 포기하고 있습니다.
Google은 검색 수익의 약 16%와 수익의 약 29%를 이러한 배포 거래에 포기합니다.
물론 이 돈의 대부분은 애플에게 돌아간다. 뉴욕 타임즈 저는 최근 Google 제품 전반에 걸쳐 Safari의 기본 검색 엔진이 되기로 한 Google의 거래로 인해 2021년에 회사에 약 180억 달러의 비용이 발생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전체 금액 중 Apple이 차지한 비율이 막대하기 때문에 이 특정 거래가 시험 첫 주에 그토록 초점을 맞췄습니다. ) 또한 이는 Firefox의 기본 배치와 비교하여 Google에 Mozilla에 비용을 지불합니다. 삼성은 자사 기기에 대해 동일한 금액을 삼성에 지불합니다. 가상으로 구현하기 위해 여러 장치 제조업체, 무선 통신업체 및 기타 플랫폼과도 계약을 맺었습니다.
지금까지 이 수치는 일급 비밀로 유지되어 경쟁업체와 분석가들은 Google이 거의 보편적인 기본 선택이 될 자격이 있는지 정확하게 추측했습니다. 이 정보는 Google이 TikTok 및 ChatGPT와 같은 플랫폼으로 인해 Google의 멋짐과 사용자가 지속적으로 손실될 위험에 처해 있다고 Raghavan이 증언하면서 시작된 재판의 방어 부분을 시작할 때 제공됩니다. Raghavan은 일부 사용자가 검색 엔진을 “Grandpa Google”이라고 부른다고 말했습니다. (Raghavan은 한동안 이런 말을 해왔다.) 그는 또한 Yelp와 Amazon을 경쟁자로 보고 있으며, 이렇게 뜨거운 시장에서 Google은 관련성과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반면, 법무부는 모든 곳에서 가상화를 확보하기 위해 263억 달러를 지출하는 것이 실제로 시장을 보장하는 방법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렇지 않아 경쟁력 있는. 몇 주간 증언을 더한 후에 메타는 누가 옳은지 결정해야 할 것입니다.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More Stories
Microsoft는 Call of Duty: Black Ops 6가 “출시일에 Game Pass 가입자 추가” 수에 대한 기록을 세웠다고 밝혔습니다.
Call of Duty: Black Ops 6 다운로드로 인터넷 사용 극대화
어둠 속에서 전화기를 빛나게 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