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medy Entertainment는 Alan Wake 2가 PS5 및 Xbox 시리즈에서 성능 모드를 갖게 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이 소식은 Remedy의 커뮤니케이션 이사인 Thomas Buha를 통해 전해졌습니다. 우편 이전에 Twitter로 알려진 X에서 개발자는 처음부터 초당 30프레임으로 실행되도록 프로그래밍한 후 게임에 성능 모드를 추가합니다. 그는 이것이 그래픽과 끔찍한 게임 환경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이루어졌다고 말했습니다.
“Alan Wake 2가 PS5와 Xbox 시리즈에서 성능 모드를 갖게 될 것이라고 말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 게임은 처음부터 비주얼과 분위기에 초점을 맞춘 30fps 경험으로 설계되었지만 어떻게든 강력한 성능 모드를 포함할 수 있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나중에 설명하겠습니다.”
X의 팬들은 Puha가 성능 모드가 Xbox 시리즈에 나올 것이라고 명시했다고 지적했습니다.
~에 답장하다 Puha의 게시물에 한 팬은 “성능이라고 하면 60fps 목표에서 잠금 해제된다는 뜻인가요, 아니면 대부분의 경우 60fps에서 실제 잠금이 해제된다는 뜻인가요?”라고 물었습니다. 푸하는 “아직 조정 중”이라고 답했다.
후속 조치 중 우편, Puha는 Remedy가 게임의 Saga 측면에서 수행할 때 직면하는 과제에 대해 논의했습니다(Saga Anderson은 Alan Wake 2에서 플레이 가능한 두 영웅 중 하나입니다). “…태평양 북서부에는 프레임 속도를 정말 어렵게 만드는 많은 기능 중에서 나뭇잎, 나무(투명한 재료), 값비싼 조명(놀랍게 보입니다)이 많이 있습니다.”라고 Buha는 설명했습니다.
Alan Wake 2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Sam Lake는 최근 IGN First에서 이 게임이 연결된 우주에서 Bright Falls, Control 및 Max Payne을 연결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Control과 Alan Wake 2는 Remedy Connected Universe 타이틀이고, 두 게임의 이벤트가 서로 겹치기 때문입니다.
앨런 웨이크 2는 10월 27일 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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