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Twitter에서 X로: Elon Musk는 인기 있는 온라인 브랜드를 없애기 시작합니다.

Twitter에서 X로: Elon Musk는 인기 있는 온라인 브랜드를 없애기 시작합니다.

10년이 넘도록 트위터는 문화의 상징이자 소셜 네트워크 고유의 어휘가 된 파란색과 흰색의 새 로고로 유명했습니다. 정말 “트위터”가되었습니다. “트윗”은 게시물을 의미합니다. “Boobs”는 Twitter 직원의 별명이 되었습니다.

일요일 늦게 Elon Musk는 모든 것을 떨쳐 버리기 시작했습니다.

지난해 트위터를 인수한 이 기술 억만장자는 자신의 웹사이트에서 소셜 플랫폼 X.com의 이름을 바꾸고 새 로고를 라틴 알파벳 24번째 글자의 단순화된 버전으로 교체하기 시작했습니다. 뉴욕타임즈가 본 이미지에 따르면 트위터 샌프란시스코 본사 내부 카페테리아에는 X 로고가 표시되었고 회의실은 “eXposure”, “eXult”, “s3Xy”를 포함하여 X가 포함된 단어로 리브랜딩되었습니다.

머스크는 오랫동안 이름을 바꿀 수 있다고 말했지만 트위터 그는 “곧 우리는 트위터 브랜드와 점차적으로 모든 새들에게 작별을 고할 것”이라고 발표한 일요일 이른 시간에 말했습니다. 그는 트위터를 소셜 네트워킹뿐만 아니라 뱅킹과 쇼핑을 포함하는 X라는 “모든 앱”으로 바꾸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른 월요일 머스크 씨도 사진 공유 샌프란시스코의 트위터 사무실 건물에 “우리는 오늘 밤 집에 왔습니다.”라는 캡션과 함께 거대한 X의 그림

아직 진행 중인 이러한 움직임은 머스크가 지난 10월 회사 인수 계약을 체결한 이후 트위터에 한 가장 중요한 변화입니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그는 수천 명의 직원을 해고하고 사용자를 확인하기 위한 배지와 서비스에서 말할 수 있는 것과 말할 수 없는 것을 제어하는 ​​규칙을 포함하여 플랫폼의 기능을 변경하는 등 회사를 정비하기 위해 몇 가지 조치를 취했습니다.

하지만 이름과 로고의 변화를 무시할 수는 없었다. 그리고 트위터의 이름을 내리기 시작함으로써 머스크는 회사가 설립된 2006년부터 유명인사, 정치인, 운동선수 및 기타 사용자를 동등하게 기쁘게 하고 좌절시킨 기존 브랜드를 버렸습니다. 트위터는 2010년에 파랑새 마스코트를 소개했고 2년 후에 업데이트했습니다.

몇 년 동안 트윗을 하고 사이트에서 자신의 입지를 구축해 온 많은 트위터 사용자는 변화에서 제외된 것처럼 보였습니다. “모두 새로운 (제거 가능한) 로고를 본 적이 있습니까?” 배우 마크 해밀 짹짹 월요일 #ByeByeBirdie 해시태그와 함께 다른 이들은 이러한 움직임을 머스크가 사이트에서 가장 최근에 때린 것으로 보았고 일부는 고집스럽게 트위터에 계속 연결하고 “트윗”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Forrester의 부사장 겸 리서치 디렉터인 Mike Proulx는 브랜드가 동사가 될 때 “성배”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브랜드가 대중 문화의 일부가 되었음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앱 자체가 모든 면에서 하나의 문화 현상이 되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일론 머스크는 기본적으로 트위터에서 15년 동안의 브랜드 가치를 일소했고 이제 기본적으로 처음부터 시작하고 있습니다.”

머스크는 화를 낼 수 없는 트위터 사용자들의 분노를 감수했습니다. 그의 회사는 재정적 어려움과 경쟁 심화에 직면해 있습니다. 라이벌 Meta는 이번 달에 Threads라는 실시간 공개 대화용 앱을 출시했습니다. 이 새로운 앱은 앱 사용이 면밀히 조사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일주일도 안 되어 빠르게 1억 다운로드를 달성했습니다.

브랜딩 회사인 NameStormers의 공동 설립자 Mike Carr는 Musk의 X 로고가 불길한 “Big Brother” 분위기를 가진 것으로 해석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따뜻하고 사랑스럽지만 아마도 약간 구식이고 나쁜 언론의 안장을 얹은 파랑새와 달리 새 로고는 “매우 강하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X는 장소를 표시한다”와 같은 문구를 불러일으키고 머스크가 플랫폼을 트위터 수하물과 구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Carr는 말했습니다.

중고차 회사인 카맥스(CarMax)를 포함해 수천 명의 고객들의 이름을 짓는 데 도움을 준 카 씨는 “그들이 이 실수를 저질렀고 엘론 머스크가 아닌 다른 사람이라면 사람들이 그를 놀리기 시작할 수 있기 때문에 그는 더 큰 위험에 처해 있다”고 말했다.

이름 X는 오랫동안 머스크 씨에게 관심을 가져왔습니다. 1999년에 그는 엑스닷컴, 온라인 은행. 이 회사는 다른 신생 기업과 합병하여 PayPal이 된 후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머스크는 2017년 페이팔에서 X.com 도메인을 다시 사들였다고 말했다. “현재로서는 계획이 없지만 나에게 큰 감상적 가치가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짹짹 정시에.

머스크의 전기 자동차 제조사인 테슬라도 모델 X라는 SUV를 보유하고 있다. 머스크의 아들 중 하나인 X Æ A-12 머스크는 줄여서 X라고 불리는 경우가 많다. Twitter 인수를 마무리하기 위해 만들어진 지주 회사의 이름은 X Holdings입니다. 머스크 씨는 또한 xAI라는 인공 지능 회사를 이끌고 있습니다.

“나는 편지 X를 사랑한다” 출판하다 일요일.

머스크 씨는 트위터에서 회사의 과거 문화를 경멸했습니다. 그는 회사의 내부 팀 이름과 제품에서 새 참조의 수를 주장했습니다. 어느 시점에서 그는 크라우드 소싱 검증 기능의 이름을 Birdwatching의 Community Feedback으로 변경했습니다. 그는 또한 최근 샌프란시스코 본사에서 Twitter에 누군가를 태그했습니다.

이러한 변화에 개의치 않는 것 같은 사람들 중에는 트위터의 창립자이자 전 CEO인 잭 도시도 있었습니다. 그는 월요일 트윗에서 머스크 씨의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리브랜딩이 “필수”는 아니지만 그럴 만한 사례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도시는 “트위터 브랜드는 많은 짐을 짊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서적. “하지만 중요한 것은 그것이 제공하는 유용성이지 이름이 아닙니다.”

샌프란시스코 출신의 아티스트 Martin Graser 팀의 일원 2011년에 최신 Twitter Bird 로고 디자인을 도왔던 사람은 “단순함, 간결함, 명확성”을 전달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애플이나 나이키처럼 기억에 남을 만한 로고를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습니다.

Grasser 씨는 Musk 씨가 브랜드로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지만 “나의 희망은 새가 행복한 기억인 문화의 공간을 차지하거나 회사가 아닌 문화에 속하는 로고 중 하나가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