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논란의 여지가 있는 패치를 해결하기 위해 곧 출시될 디아블로 IV 수정 사항 개요
최신 패치는 확실히 분노했지만, 블리자드가 버그에 대한 소유권을 갖고 제시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논의하는 것을 보는 것은 상쾌합니다. 최근에 모닥불 채팅커뮤니티 관리의 공동 책임자인 Adam Fletcher는 “우리는 그것이 형편없다는 것을 압니다. 우리는 그것이 재미가 없다는 것을 압니다. 우리는 그것이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게임 경험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Fletcher는 계속해서 팀이 이와 같은 패치를 “다시” 릴리스할 계획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Associate Game Director Joe Piepiora에 따르면, Piepiora는 전원 차단이 “결코 좋은 경험”이 아님을 인정하지만 더 이상 메타 빌드에서 가장 중요한 통계가 되지 않도록 쿨다운 및 소프트 데미지 감소에 대한 변경이 필요했습니다. 게임 디렉터 조 셸리는 블리자드의 목표가 디아블로 IV를 플레이어들에게 더 재미있게 만드는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앞으로 게임에서 무언가가 고장나면 “강력한 대안”이 있을 때까지 유지됩니다. 익스플로잇이나 버그가 없는 한 신속하게 제거됩니다.
마지막 디아블로 IV 블로그 게시물 그는 Blizzard가 팀이 플레이어와 “의미 있는 대화”를 할 수 있도록 “출시 최소 일주일 전에 패치 노트를 공유”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블리자드가 7월 28일 캠프파이어 채팅에서 논의할 업데이트 1.1.0에서 도입된 일부 변경 사항에 대처하기 위해 새로운 패치인 1.1.1이 앞으로 몇 주 안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변경 사항 중에는 야만인과 마법사의 전설적인 측면 변경 사항, 악몽 던전 및 헬타이드의 몬스터 밀도 증가, 추가 보관함 탭, 엘릭서 스택 크기 증가, 골드 존중 비용 40% 감소, 더 높은 세계 레벨에서 얻는 경험치 증가 등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지난 주 디아블로 IV에서 시즌 1이 시작되어 시즌 시즌에 게임 플레이나 플레이어에 많은 변화를 주는 악의의 시즌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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