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니 레이놀즈/AFP/게티 이미지
2023년 2월 15일 워싱턴 D.C.의 한 식료품점 선반에 하인즈 케첩이 진열되어 있다.
CN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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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 다섯 단어로 Kraft Heinz의 최근 트윗은 케첩을 보관하는 방법에 대한 논란을 불러일으켰습니다.
“FYI”는 식음료 회사의 영국 자회사에서 트윗을 시작했습니다. “케첩. 들어간다. 인. 더. 냉장고!!!”
케첩이 인기 있는 조미료 중 하나인 크래프트 하인즈(Kraft Heinz)는 화요일 트위터에 400만명 이상.
하루 후, 회사는 케첩을 냉장 보관했는지 식료품 저장실에 보관했는지 트위터 설문 조사를 통해 대중에게 물었습니다.
“어디에 보관하세요? 냉장고에… 있어야 해요!” 설문조사에서 밝혔습니다. 여론조사 결과 ‘냉장고’는 1만3000여 표 중 63.2%가 만장일치로 나왔다. 한편 응답자의 36.8%는 차라리 케첩을 찬장에 두는 편이 낫다고 답했다.
차가운 케첩에 대한 혐오감을 표현한 일부 트위터 사용자는 케첩 병이 식당 계산대에 상온에 보관되어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다른 사용자들은 토론의 필요성을 이해하지 못하고 케첩 한 병을 열면 그것이 속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냉장고에서.
2017년 한 트위터 사용자가 SNS를 통해 하인즈 미국 지사에 같은 질문을 한 적이 있다.
당시 하인즈 측은 “하인즈 케첩은 천연 산도 때문에 상온에서 안정적이지만 개봉 후 냉장보관하면 제품 품질 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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