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5,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Bethesda의 Todd Howard가 Xbox Series X 및 S에서 Starfield의 성능과 프레임 속도를 확인했습니다.

Bethesda의 Todd Howard가 Xbox Series X 및 S에서 Starfield의 성능과 프레임 속도를 확인했습니다.

Starfield는 Xbox Series X와 S 모두에서 초당 30프레임으로 실행된다고 Bethesda의 Todd Howard가 확인했습니다.

Xbox 및 Starfield 쇼에 앞서 IGN과의 새로운 인터뷰에서 Howard는 Starfield가 Xbox Series X에서 4K, Xbox Series S에서 1440p로 실행되지만 “일관된” 성능을 보장하기 위해 콘솔에서 Starfield를 30fps로 고정했다고 말했습니다.

하워드는 “이전 경기를 봤을 때 우리가 무엇을 하려는지 놀랄 일이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언제나 거대하고 개방된 세계, 완전한 역동성, 모든 일이 일어날 수 있는 초 디테일. 그리고 우리는 정말로 그렇게 하고 싶습니다. X에서 4K입니다. S에서 1440입니다. 우리는 충실도를 원하기 때문에 30으로 고정합니다. 우리는 그 모든 것을 원하고 그 어떤 것도 희생시키고 싶지 않습니다.

“다행히도 이 게임에서는 훌륭하게 실행됩니다. 종종 그 이상으로 실행됩니다. 때로는 60입니다. 하지만 콘솔에서는 일관성을 좋아하기 때문에 생각조차 하지 않는 곳에서 이 기능을 끕니다.”

“그리고 우리는 우리 게임을 정말 특별하게 느끼게 해주는 그 경험을 결코 희생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래서 기분이 좋습니다. 우리는 전투의 열기 속에서도 그것이 어떻게 느껴지는지에 정말 만족합니다. 그리고 우리 게임에서 정말 모든 것이 있기 때문에 그 높이가 필요합니다. 일어날 수있다.”

Starfield의 성능에 대한 명백한 확인은 게임의 9월 6일 출시일보다 3개월 전에 나왔습니다. Microsoft는 출시 전에 60fps로 실행되는 이전 독점 Redfall을 보여주고 게임이 데뷔하기 한 달도 채 안되어 Arkane 협동 뱀파이어 슈터 Redfall이 Xbox Series X에서 30fps로 잠금 해제되어 도착할 것이라고 발표하여 비난을 받았습니다. S, 60fps 성능 모드는 나중에 패치됩니다.

콘솔에서 우리는 일관성을 좋아하기 때문에 그것을 잠급니다.


그런 다음 Xbox 책임자 Phil Spencer는 출시 당시 널리 비판을 받았던 Arkane의 Redfall의 실패에 대해 개인적으로 사과했습니다. Spencer는 May와의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좀 재미있는 게임 Microsoft는 Redfall의 출시 이후 개발 프로세스를 재고할 것이며, Microsoft는 오해의 소지가 있는 게임 플레이가 출시되었을 때 Redfall이 콘솔에서 30fps로 실행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물론 Starfield와 Redfall은 서로 다른 두 게임이며, Starfield가 고정된 30fps 성능으로 콘솔에서 출시된다면 Bethesda Game Studios가 출시 당시 출시한 게임 중 가장 매끄럽고 일관된 게임이 될 것입니다.

놓친 경우를 대비하여 여기 Xbox 쇼 요약이 있으며 여기 Starfield Direct 동안 전시된 모든 것이 있습니다. Summer of Gaming 2023 일정을 확인하여 어떤 일이 일어날지 확인하십시오.

Wesley는 IGN의 영국 뉴스 편집자입니다. Twitter(@wyp100)에서 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뉴스 팁을 [email protected]으로 보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