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6,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Ferrari V8을 Subaru Rally Car로 교체하는 것은 헤드 개스킷을 수리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Ferrari V8을 Subaru Rally Car로 교체하는 것은 헤드 개스킷을 수리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몇 년이 걸렸던 페라리 구동 스바루를 만드는 것은 Albert에게 재미있는 프로젝트였습니다. 그것은 Albert가 “11,000달러가 조금 넘는” 슈퍼카 스크래퍼로부터 엔진을 구입하면서 최신 대유행 프로젝트로 시작되었습니다. 페라리 4.5리터 V8이지만 458 이탈리아는 아닙니다. 실제로 페라리 캘리포니아 엔진으로 얼마나 저렴한지 설명합니다. Albert에 따르면 그 비용은 일반적으로 Subaru 엔진 베이에 수용되는 완전히 제작된 EJ25 엔진과 비슷합니다.

그는 2년 동안 많은 프로토타입을 제작하는 과정을 통해 그것을 맞추는 방법을 알아냈습니다. 교체를 위해 그는 Subaru의 4륜 구동 시스템과 기어박스를 유지했는데, 이는 그가 Ferrari의 엔진을 Subaru의 6단 변속기에 맞춰야 한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그 결과 스바루가 기어박스에서 앞바퀴를 구동하는 방식으로 인해 엔진이 앞차축 너머로 나와야 했다. 일반적으로 짧은 박서 엔진은 이것이 잘 작동하도록 허용하지만 Ferrari V8은 후드 수정에만 적합합니다.

최종 결과는 완전히 독특하고 미친 것입니다. 훌륭하고 균형이 잘 잡혀 있으며 운전하기에 재미있어 보입니다. 어떻게든 알버트는 리어 쿨러로 재고 중량 분포를 유지하고 차량을 랠리 올림푸스로 가져와 흔들었습니다. 그녀는 이미 무너졌지만 더 강해지고 더 많은 실제 집회에서 경쟁할 준비가 되어 돌아올 것입니다. 행운을 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