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4,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Redfall은 Dishonored, Borderlands 및 Buffy의 훌륭한 조합을 제공합니다.

Redfall은 Dishonored, Borderlands 및 Buffy의 훌륭한 조합을 제공합니다.

아 그만해... 보라색은 내 에너지의 색이야...
확대 / 아 그만해… 보라색은 내 에너지의 색이야…

아르칸 / 베데스다

사람들이 인기 개발사 Arkane Studios를 생각할 때, 모욕 또는 죽음의 아마도 그것은 떠오를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몰입형 심”은 캐릭터가 일상 생활을 하고 플레이어가 더 크고 개방형 목표를 완료함에 따라 플레이어가 “시계 방향 세계”를 통해 이동할 수 있도록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개발자가 호러 판타지가 있는 보다 직접적인 유형의 약탈 및 RPG로 전환하는 것을 보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레드폴.

시간을 들여 싱글 플레이어 미리보기를 만든 후 레드폴, 나는 여전히 뱀파이어 학살 속에서 Arkane의 개방형 스타일에 대한 몇 가지 힌트를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암울한 세상과는 현저한 변화입니다. 피해자 그리고 모욕분위기를 살린 카리스마 뱀파이어 헌터 팀과 함께 버피: 뱀파이어 슬레이어 게임 플레이에 보더랜드.

레드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dfall이라는 제목의 마을은 뱀파이어와 휴머노이드가 나빴습니다. 이러한 힘이 함께 작용하여 태양을 차단하는 초자연적인 일식을 생성하여 밤의 세력이 항상 도시를 통제할 수 있도록 합니다. 유인용 총과 뱀파이어를 죽이는 임시 무기로 무장한 무모한 초자연적 전문가들이 도시를 되찾고 도시의 신비한 역사를 밝히기 위해 파견되었습니다.

Redfall은 일반적인 Arkane 비율과 스타일 및 기계적으로 구별되는 느낌이 들지만 회사의 친숙한 디자인이 게임에 얼마나 많이 존재하는지 보는 것은 흥미로웠습니다. “저희가 만든 게임 라이브러리를 보면 창의적인 가치의 일부인 몰입형 심이 확실히 유산으로 남아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게임을 보면 서로 완전히 같지는 않습니다. ,”라고 공동 제작자 Riccardo Bari는 Ars에 말했습니다.

진정해... 뱀파이어를 사냥해...
확대 / 진정해… 뱀파이어를 사냥해…

아르칸 / 베데스다

“우리는 매번 조금씩 다른 것을 하려고 노력합니다. 이번에는 ‘우리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창의적인 가치, 깊은 세계 구축 및 표현적인 게임 메커니즘을 취하고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게 하면 어떨까요? 배리는 계속했다. “그 부분은 우리가 처리하기 정말 힘들었습니다. 게다가 뱀파이어는 훌륭합니다. Arkane의 스핀을 뱀파이어에 적용하고 싶었습니다.”

가장 관심이 가는 것은 레드폴Arkane의 작업 환경은 Arkane의 “Clockwork world” 디자인에서 가장 개방적이고 넓습니다. 모욕그리고 피해자그리고 죽음의 그들 모두는 고도로 분할되고 복잡하게 설계된 레벨과 건물로 나뉩니다. 다양한 모래 지역 레드폴반면에 더 많은 공간을 이동하고 탐색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레드폴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Stephen King의 도시의 감정과 미학을 불러일으킵니다. 세일럼 부지 또는 그.그녀. 프리뷰 이벤트 동안 저는 많은 시간을 현장에 도착하여 Redfall의 부두와 도심 지역에서 흡혈귀 하이브를 확인하고 안전한 지역을 확보하는 데 보냈습니다. 이 탐험에는 필수 사이드 퀘스트와 스토리 미션(뱀파이어가 지키고 있는 유령의 집에서 기억에 남을 만한 퀘스트 하나 포함)이 포함되어 있었지만, 방황을 통해 도시의 안전한 지역에 침입하여 전리품을 위한 잡지와 숨겨진 보관함을 찾았습니다.

탐색 레드폴 스텔스 액션 게임 요소와 리듬 슈터를 혼합합니다. 캐릭터의 기술을 사용하여 적에게 몰래 다가가 개별적으로 포획하거나 무기고를 고수하여 광란의 총격전에서 뱀파이어와 광신도를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데 미리 정해진 방법은 없으며 다양한 기회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레드폴 내러티브 및 게임 플레이 트릭을 드러내는 접근 방식에서 여전히 Arkane 게임으로 식별할 수 있지만 스토리 비트는 컨트롤 컷 장면을 통해서가 아니라 활성 게임 플레이 중에 종종 도입됩니다. 그러나 이제는 다음과 같은 게임에 대한 추가 매력도 있습니다. 보더랜드. 그 비교는 뱀파이어를 파쇄하는 매우 재미있는 (기본적인 경우) 방법을 제공하는 말뚝 던지기를 포함하여 과다한 무기로 확장됩니다. 더 복잡한 장비와 기술이 이야기를 통해 더 많이 드러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불꽃 비행.
확대 / 불꽃 비행.

아르칸 / 베데스다

배리가 아르스에게 말했다. 레드폴 그것은 협동 플레이를 위해 처음부터 만들어졌으며 개발자는 “협동이 처리되는 것처럼 느껴지기를 원하지 않았습니다”. 즉, ‘특별’이 없다는 뜻입니다. [co-op] 모드 또는 이와 유사한 것; 말 그대로 우리가 원했던 전체 이야기를 친구와 함께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싱글 플레이어를 플레이하고 있다면 세상에 자신을 투자하고, 메모를 읽고, 원하는 대로 해당 영역을 탐색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습니다.” Barry가 계속 말했습니다. “더 높게 플레이하고 4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하면 지도를 몰래 가로질러 모두가 울부짖고 장난치게 될 것입니다. 더 빠른 속도를 지원하고 난이도가 높아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