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는 이번 주말 디아블로 4 오픈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기 위해 최대 1시간 동안 줄을 서서 기다려준 플레이어들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에 게시된 성명서에서 게임의 공식 포럼커뮤니티 팀은 문제에 대해 “적극적으로 작업”하고 있다고 플레이어를 안심시켰고, 몇 가지 중단 문제가 해결되면 “플레이어 흐름을 늘리고” 대기 시간을 줄이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몇 시간 후 게시된 업데이트에서 커뮤니티 관리자 PezRadar는 “초기 액세스 베타 주말에 대한 압도적인 반응”에 대해 모든 사람에게 감사를 표하고 팀이 멀티플레이어 결함/드롭, 전환 및 RAM 사용량 및 높은 GPU. 팀은 또한 “게임에서 탈락한 플레이어에게 자신의 팀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오류가 표시되는” 문제도 알고 있습니다.
Pease는 “팀에서 이러한 특정 요소 등을 처리하는 동안 대기열을 통해 플레이어가 게임으로 유입되는 흐름도 관리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게임에 성공적으로 로그인했지만 일부는 예상보다 긴 대기 시간을 경험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서버 안정성을 지속적으로 개선함에 따라 플레이어는 대기 시간이 지속적으로 개선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성명서는 팀이 “오늘 밤낮으로 계속 작업할 것”이라고 강조하고 베타 기간 동안 “추가 업데이트”를 제공할 것을 약속하면서 결론을 맺었습니다.
ICYMI, Diablo 1 및 2의 공동 출연자 Eric Schaefer가 Moon Beast Productions에 합류하여 “액션 RPG 장르를 재정의”했습니다.
Schaefer는 업계 리더인 Peter Hu 및 Phil Shenk와 함께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를 맡아 스튜디오의 미발표 액션 RPG의 “창의적인 방향을 이끌” 것입니다.
More Stories
Microsoft는 Call of Duty: Black Ops 6가 “출시일에 Game Pass 가입자 추가” 수에 대한 기록을 세웠다고 밝혔습니다.
Call of Duty: Black Ops 6 다운로드로 인터넷 사용 극대화
어둠 속에서 전화기를 빛나게 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