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5,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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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일 쇼핑은 블랙 프라이데이에 낮은 정상 수준으로 돌아 왔습니다.

휴일 쇼핑은 블랙 프라이데이에 낮은 정상 수준으로 돌아 왔습니다.

많은 미네소타 사람들에게 블랙 프라이데이는 대유행 이전과 매우 흡사했습니다.

아이들과 산타클로스 사이에는 마스크도, 정원 규정도, 거리 표지판도, 유리잔도 거의 없었다.

그러나 여러 면에서 블랙 프라이데이는 더 이상 대유행 이전 10년 동안의 정신없는 마라톤이 아닙니다. 몇 주 전부터 많은 판매가 시작되면서 대부분의 이른 아침 쇼핑객과 쇼핑객의 긴 줄이 사라졌습니다. 인플레이션이 우리의 최우선 과제였으며 많은 구매자가 예산을 고수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Chanhassen의 Julie Nessly는 오전 7시 직전에 Eden Prairie Center에 있는 Scheels 매장으로 향하면서 “저는 확실히 좋은 거래를 원합니다. 좋은 거래가 아니면 사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Nessly와 그녀의 며느리는 야외활동을 즐기는 남편을 위한 아이디어를 찾고 그들이 떠나기 전에 약간의 할인을 받기 위해 Scheels가 문을 열었을 때 Scheels에 도착했습니다.

그러나 주에서 가장 오래된 쇼핑몰인 에디나(Edina)에 있는 사우스데일 센터(Southdale Center)의 메이시스 백화점 총지배인인 주디 툴리우스(Judy Tullius)가 오전 6시 개장 직전에 도착했을 때 메이시스 백화점 주차장에는 차량이 20대뿐이었습니다.

“사람들이 쇼핑하는 방식이 확실히 바뀌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Macy’s는 일주일 내내 블랙 프라이데이 딜이 있어서 오전 6시에 나타날 인센티브가 없었습니다.”

연휴 쇼핑 시즌은 사람들이 건강 문제로 인해 2020년에 더 많이 온라인 쇼핑을 하고 2021년 초에는 공급망 문제로 인해 팬데믹 시대로 다시 확장되었습니다.

올해 소매업체들은 초과 재고를 줄이기 위해 지난 달 프로모션을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벌어들인 수입 증가의 대부분은 40년 만에 가장 높은 인플레이션율로 형성된 가격 때문이었습니다.

10월 미국 소매 판매는 7.9%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분석 회사인 GlobalData에 따르면 인플레이션을 감안한 판매량은 실제로 0.4% 감소했습니다.

가장 큰 소매 그룹인 전국 소매 연합(National Retail Federation)은 매장과 온라인의 연말연시 판매 증가율이 작년 13.5%에서 6%에서 8%로 둔화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러나 이 수치는 인플레이션에 맞게 조정되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실제 지출은 1년 전보다 줄어들 수 있습니다.

컨설팅 회사 Accenture의 연구에 따르면 Twin Cities 소비자의 54%가 이번 연휴에 매장에서 쇼핑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McKinsey & Co. 샌프란시스코 사무소의 수석 파트너인 Kelsey Robinson은 “블랙 프라이데이나 사이버 먼데이가 예전만큼 인기가 없었을 수도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블랙 프라이데이가 시작될 때 Twin Cities에서 가장 많은 군중은 가장 큰 쇼핑몰이었습니다. 오전 7시 개장 후 첫 1시간 만에 블루밍턴의 몰 오브 아메리카에 10,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입장했습니다.

Lakeville에 거주하는 14세의 Hayley Rust는 어머니와 숙모와 함께 쇼핑몰로 가는 첫 번째 아침 차를 타고 가는데 감격스럽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했다 [for a while] 드디어 올해 갑니다.

거래를 찾는 동안 Rust는 그녀가 군중 속에 있고 쇼핑몰을 탐험할 기회를 정말로 갈망했다고 말했습니다.

쇼핑몰의 비즈니스 개발 및 마케팅 담당 부사장 Jill Renslow는 “경험이 핵심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우리는 쇼핑몰 그 이상이며 성공의 열쇠는 소매, 식당, 엔터테인먼트 및 접객업에서 우리의 모든 용도를 다양화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미니애폴리스 시내에서는 20세기 대부분 동안 Twin Cities의 소매 현장을 정박했던 Dayton 백화점 부지에서 오래된 전통이 되살아나고 있습니다. 1984년 처음으로 Dayton’s를 10달러에 판매한 Santa Bears는 현재 Dayton Project라고 불리는 곳에서 다시 판매되고 있습니다.

Dayton 매장은 2007년까지 매년 새로운 버전의 산타 베어를 만들었습니다. 쇼핑객들은 곰 인형 컬렉션을 만들었습니다. Dayton은 그들에 대한 TV 스페셜을 제작했으며 심지어 General Mills와도 협력했습니다. 시나몬 토스트 크런치 시리얼이 포함된 산타베어 프로모션에서.

Santa Bears Collection은 7번가와 8번가 사이의 Nicollet Mall을 따라 위치한 Dayton Project의 Holiday Show Window의 일부이기도 합니다.

시내 가장자리에 있는 로링 공원(Loring Park)에서는 12월 18일까지 주말에 열리는 연례 행사인 홀리데이(Holidazzle) 행사를 위해 공예품 노점상, 푸드 트럭, 예술가들이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오전 중반이 되자 에디나의 타겟 매장 주차장이 꽉 찼습니다. Edina의 Rebecca Peterson은 Pokemon 캐릭터를 위해 장난감 통로를 쇼핑하면서 잠재적인 선물 목록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녀의 세 자녀 외에도 그녀는 휴일 동안 세 가족에게 선물을 기부합니다.

그녀는 “이제 나는 무엇이 가장 잘 작동하는지 알아내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마치 내가 가게에 있을 때 그들에게 가장 좋은 옵션을 찾을 수 있고 다른 아이들에게 조언을 구할 수 있는 것과 같다”고 말했다.

금요일 오후, 햇살이 비치고 40도 중반의 기온으로 Egan의 Twin Cities Premium Outlets에서 주차 공간을 찾는 것이 거의 불가능했습니다.

센터의 마케팅 이사인 사라 도리안은 “우리는 많은 군중을 보고 있다”고 말했다.

Accenture의 글로벌 소매 리더인 Jill Standish는 블랙 프라이데이가 더 이상 열광적이지 않지만 연말연시는 전통적인 소매점의 복귀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번이 매장에서 실제 휴가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고 보는 것이 정말 재미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AP 통신이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