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5,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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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ims는 마침내 Paralives에서 실제 경쟁을 가질 수 있습니다

Sims는 마침내 Paralives에서 실제 경쟁을 가질 수 있습니다

The Sims는 매우 인기 있고 오랫동안 운영되어 온 프랜차이즈로 단순하지만 만족스러운 판타지로 넘어갑니다. 즉, 인형에서 가상의 캐릭터를 가지고 노는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궁극적으로 제어권을 가지지만 이야기는 수십 가지 다른 방식으로 전개될 수 있습니다. 또는 전혀 이야기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기쁨은 완벽한 작은 집을 만드는 데서 옵니다.

Sims 개발자 Maxis는 최근 프랜차이즈의 다음 타이틀을 공개했습니다. 르네 프로젝트. Maxis는 릴리스 창에 관여하지 않았지만, 우리가 제공하기까지 몇 년이 걸릴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심즈 5 롤. 기다림에도 불구하고 라이프 시뮬레이션 장르는 여전히 흥미진진한 시기입니다. 특히 경쟁이 저글러훨씬 작은 스튜디오.

The Sims 팬 기반은 그 어느 때보다 획일적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웃의 드라마를 좋아하고 다른 사람들은 완벽한 사무용 가구와 디자인을 얻기 위해 그곳에 있습니다. 심즈 팬은 어떤 게임을 플레이할지 동의할 수 없습니다. 많은 팬이 다음과 같은 시리즈의 이전 게임을 유지합니다. 심즈 3 또는 심즈 2. 심즈 4 치아의 길이도 증가합니다. 2014년에 처음 출시된 이 게임은 10년 후에 나왔지만 이전 게임은 5년에 가까웠습니다. 확장 팩은 또 다른 논란의 여지가 있는 주제입니다. 심즈 4플레이어는 수백 달러를 교환해야 합니다.

Sims 시리즈의 실제 경쟁자가 나타나면 플레이어의 관심을 끌 것입니다. Alex Massé는 라이프 시뮬레이션 장르가 다음과 같은 게임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깨닫고 2018년에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스타두 밸리, 그러나 심즈만큼 다른 것은 없었습니다. Massey는 이제 저글러 팀과 그 매우 성공적인 Patreon의 자금 지원 글을 쓰는 시점에서 한 달에 $40,000를 벌고 있습니다.

사진: 팀 Paralives

“이 프로젝트는 내가 항상 Sims에서 가장 좋아하는 게임의 일부로 집을 짓기 위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보여주기 위한 작은 프로토타입으로 시작되었습니다.”라고 Masse가 말합니다. “저는 Patreon에서 프로젝트를 더 야심찬 프로젝트로 바꾸고 솔로 작업에서 10명의 팀으로 작업하는 데 도움을 준 소셜 미디어의 긍정적인 반응에 즉시 압도되었습니다.”

그만큼 저글러 팀이었다 소셜 미디어에서 전체 진행 상황 공유, 커스터마이징 프로세스 공유, 커스텀 캐릭터 생성, 이제 캐릭터의 일상을 구성하는 라이프 시뮬레이션 요소. 문자 높이 차이 및 가구용 맞춤형 색상 선택기와 같은 몇 가지 훌륭한 기능이 제공됩니다. 이러한 기능 중 일부는 빌드 및 구매 도구에 중점을 둔 Project Rene의 미리 보기에 나타났습니다.

“안에 있는 모두 저글러 팀은 Renee 프로젝트의 공개에 대해 매우 기뻤습니다.”라고 Masset은 말합니다. 심즈 3, 개체를 자유롭게 다시 칠하고 다양한 패턴과 질감을 선택하는 기능과 같은 기능입니다. ~을 위한 저글러우리는 게임 구축에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높은 수준의 사용자 정의를 도입하고 싶었고 게이머로서 Project Rene도 그런 방향으로 나아가는 것을 보게 되어 기쁩니다.”

에 대한 보완으로 심즈 4 아직 탈출구, 저글러 빛을 발할 기회입니다. 하지만 두 시뮬레이션 게임 모두를 위한 여지가 아직 남아 있습니다. Massey는 이것이 만들어질 일일 시뮬레이션이라고 추측합니다. 저글러 건설적이고 창의적일 뿐만 아니라 탁월합니다. 이제 개발자가 소셜 미디어에서 캐릭터를 공유하고 사용자 정의를 구축했으므로 팀은 소셜 및 생활 시뮬레이션 상호 작용을 선보이게 되어 기쁩니다.

“생각해보면, The Sims에서 캐릭터를 관리하는 것은 RPG에서 캐릭터를 관리하는 것과 약간 비슷합니다. 많은 RPG가 있지만 사람들은 계속해서 새로운 아이디어와 게임 메커니즘을 제시하여 장르를 신선하게 유지합니다. “

그는 “사람들이 심을 비교하는 한 저글러, 우리는 이 특정 장르에 다른 게임이 없기 때문에 항상 일어날 것임을 이해합니다. 분명히 두 게임 사이에 비슷한 기능이 있을 것이지만 결국에는 완전히 다른 방식으로 느끼고 사람들이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