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야구 경기는 안타, 득점, 아웃 그 이상입니다. 현장에서 일어나는 일들이 관중석의 열광적인 에너지에 부차적으로 느껴질 수 있는 소란스러운 록 콘서트와 같습니다. 팬들은 그들의 집단 공연에 열중하며, 많은 사람들은 휘파람이 파울 볼을 알릴 때만 에어 기타를 치지 않고 올려다보고 있습니다.
치어리더와 마스코트가 ‘치어마스터’에 맞춰 박수를 친다. 노래는 일반적으로 한국과 미국의 히트곡입니다. “해피 투게더”와 “다시 비틀어 봅시다”는 빈티지에서 가장 좋아하는 두 곡입니다. — 게임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팬데믹, 일부 플레이어는 소음 없이 집중하는 데 어려움을 호소했습니다.
대부분의 팬은 안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이미 노래와 약을 마음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매 이닝마다 제자리걸음을 하고 있습니다. 미국 야구의 7이닝 스트레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마크 리퍼트 전 주한미국대사는 “이 모든 것은 팬들의 열정이다. 한국 야구는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사람들은 야구장에서 그와 함께 셀카를 요청합니다. 좋아하는 두산 베어스의 설렘을 영상으로 준비한다. “당신은 이 놀라운 게임을 가지고 있음과 동시에 선수들의 응원가를 팬들이 가슴으로 아는 이 거대한 콘서트를 갖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스포츠의 흥분은 뿌리가 깊습니다.
한국야구협회는 3년 전 집권한 전두환 독재자가 1982년 설립했다. 1980년의 유혈 민주화 봉기가 새 정부에 도전하는 시위를 시작했습니다. 전두환은 귀국을 위해 문화개혁을 단행했다. 정치에서 멀어진 대중의 관심 – 스포츠는 그의 오락 중 하나였습니다 – 그리고 1982년에 그는 전국의 프로 야구 리그를 만들었습니다.
고교야구의 열렬한 팬층을 확보한 이 리그는 1970년대 한국전쟁 이후 계속 산업화되면서 팀 응원의 인기가 높아졌다. 한국 용인에 있는 단국대학교 스포츠경영학과의 전용배 교수는 열정은 일자리와 다른 기회를 위해 도시로 이사한 한국인들이 향수를 표출하는 방법이라고 말했습니다.
1980년대 스포츠 리그가 도입되면서 진정한 치어리더가 등장했고, 1990년대에는 팀들이 이를 중심으로 마케팅 전략을 세우기 시작했다고 전 씨는 말했다. 2000년대 초반에는 각 선수에 대한 맞춤형 응원이 시작되었습니다.
“한국 프로야구는 협동적이고 열정적이며 역동적입니다. 공감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한국인들은 함께 노래하고 응원하는 ‘흥’ 문화가 있다. … 한국의 응원문화에는 야구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야구장에서 야구를 즐길 수 있는 힘이 있다.
Kwoom Heroes의 팬인 조용빈은 때때로 스트레스 해소용으로 그들의 게임에 참석하며 다른 팬들과 함께 관중석에서 땀을 흘리는 것보다 승패가 덜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지난 토요일 히어로즈와 KD Wiz의 준결승전에서 조가 원하는 것은 단 하나였다.
“나는 최선을 다하고 모든 에너지를 쏟아 선수들을 응원할 것이고 그들은 승리할 것이다.” 그는 그와 그의 아내가 경기장 밖에서 팀 유니폼을 입는 것을 서로 도우며 말했다.
9회말, 히어로즈는 4-3으로 역전승했다. 경기장의 Wiz 팬들 쪽에서는 “히트, 힛, 힛, 힛. 공을 치십시오, 공을 치십시오. 홈런도 좋을 것입니다!
반대편에서 히어로즈 치어리더는 관중들에게 힘차게 달려갈 것을 촉구했다. “파업, 파업” 모두가 외쳤다.
관중석은 동등함을 위해 싸웠을지 모르지만 영웅들은 결국 필드에서 승리했습니다. 최종 챔피언십 시리즈는 다음 달에 열릴 예정이다.
“불치의 인터넷 중독. 수상 경력에 빛나는 맥주 전문가. 여행 전문가. 전형적인 분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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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imon은 한국 매장에서 업그레이드를 완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