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증언에 따르면 Melton은 Twitter 및 기타 포럼에서 Nicholas가 Badger 기술의 “100%”를 책임지고 있으며 GM을 지원하는 플레이어에 불과하다고 설명했습니다. GM은 Hindenburg 보고서 직후 파트너십에서 탈퇴했으며 Badgers는 생산되지 않았습니다.
검찰은 마크 러셀(Mark Russell) 최고경영자(CEO)와 킴 브래디(Kim Brady) 최고재무책임자(CFO)를 포함한 다른 니콜라스 경영진이 멜튼의 발언이 역효과를 낼 수 있다고 거듭 경고했다고 주장했다. 목격자들에 따르면 간부들은 밀턴 씨에게 진실을 믿게 하려고 시도했지만 실패로 “개입”을 하기까지 했습니다.
변호인인 Mukasey는 경영진이 Milton의 언론 출연을 칭찬한 내부 이메일을 Nicolas에게 언급했습니다. Mukasey는 “그들은 Trevor에게 그가 얼마나 좋은 일을 하고 있는지 말하고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유죄 판결에는 멜튼 씨가 유타에 있는 농장을 팔았던 사람을 사취했다는 혐의가 포함됩니다. Melton 씨는 가치가 없는 것으로 판명된 Nicholas 스톡 옵션으로 농장 비용을 일부 지불했습니다.
증권 사기 혐의에 대한 무죄 판결은 Milton 씨에게 약간의 위안이 되었습니다. 이 혐의에 대한 유죄 판결은 그에게 최대 25년형을 선고할 수 있었다.
피닉스에 본사를 둔 Nikola는 독일에서 Nikola 자동차를 제조하는 이탈리아 트럭 제조업체인 IVECO를 비롯한 기존 회사와 협력하여 제한된 수의 배터리 구동식 트럭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지난 8월 독일 자동차업체 오펠의 CEO를 지낸 미하엘 뢰슐러(Michael Loeschler)가 자동차 업계의 베테랑이다. .
독일 전자제품 제조업체인 보쉬의 스테판 하르퉁 CEO는 이번 달 인터뷰에서 여전히 니콜라를 믿는다고 말했다. 세계 최대 자동차 산업 부품 제조업체 중 하나인 Bosch는 개발 중인 Nikola 트럭에 연료 전지 기술을 공급합니다.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More Stories
일본 은행 결정, 중국 PMI, 삼성 실적
스타벅스(SBUX) 2024년 4분기 수익
유럽, 중국산 전기차에 더 높은 관세 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