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 포드 포드 자동차 사장과 짐 팔리 사장 겸 CEO가 2022년 9월 14일 디트로이트 시내에서 새로 공개된 머스탱 다크 호스 앞에서 연설하고 있습니다.
요새
디트로이트 – 포드 자동차 CEO Jim Farley는 수요일 밤 기어 헤드와 놀라운 새로운 고성능 버전을 포함한 자동차 제조업체의 새로운 2024년형 머스탱으로 둘러싸여 있었습니다. 그것은 “검은 말”이라고 불립니다.
전기 자동차나 지속 가능성에 대한 이야기는 없었습니다. 디트로이트에서 열리는 오토쇼의 공개. 엔진의 회전과 타이어의 삐걱 거리는 소리, 수백 명의 Mustang 소유자의 박수 갈채에.
극명한 대조로 펼쳐진 장면 다른 최근 이벤트로 전기 및 친환경 목표를 추진한 Farley와 Ford의 경우. 전기차 전환에도 불구하고 머스탱은 2024년 7세대 차량에 가솔린 엔진을 고집하고 있기 때문이다.
포드에게 이것은 놀라운 일이 될 수 있습니다. 500억 달러를 투자할 계획 머스탱의 가장 큰 라이벌인 닷지 챌린저와 쉐보레 카마로의 예상되는 계획뿐만 아니라 향후 몇 년 동안의 새로운 전기 자동차에서도 전기 자동차가 될 예정입니다.
그렇다면 포드는 왜 신차의 가솔린 엔진을 고집하는 것일까요? 주로 Farley는 그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그리고 가까운 장래에 비즈니스에 좋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유일한 생존자?
포드 머스탱은 앞으로 몇 년 안에 독자적으로 세그먼트에 포함될 수 있으며 여전히 근육질의 미국식 쿠페에 굶주린 사람들이 브랜드에 올 수 있도록 강요합니다. 여기에는 Mustang 판매의 약 20%를 차지하는 비미국 고객이 포함됩니다.
“사람들은 Dodge와 같은 부분을 떠나고 있으므로 우리는 Mustang에 대해 정말 새로운 것을 소개할 기회가 있습니다.”라고 Farley는 나중에 말했습니다. 2024 머스탱의 모습.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이런 종류의 차를 사랑하기 때문에 이것은 우리에게 엄청난 이점을 줄 것입니다.”
2024 포드 머스탱 다크 호스
출처: 포드
미국의 머슬카 부문은 예전보다 작지만 여전히 차량에 대한 수요가 있으며, 이는 또한 관심과 자체 브랜드에 대한 새로운 고객을 유치할 수 있습니다.
포드가 전기 자동차에 투자하는 동안 팔리는 자동차 회사가 기존 사업에 계속 투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CEO의 새로운 계획의 일부 기존 비즈니스, 전기 자동차 및 상용차 전반에 걸쳐 판매를 늘리기 위해.
Farley and Ford의 사장인 Bill Ford는 7세대 Mustang이 이 자동차의 마지막 가솔린 버전이 될 것인지에 대해 언급을 거부했습니다.
포드는 “사람들이 더 이상 차를 원하지 않으면 사라질 것이지만 개인적으로 사람들이 한동안 이 차를 갖고 싶어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그날은 눈물이 날 것”이라고 덧붙였다. “
마하-E
Farley는 Ford가 Gas-powered Mustang을 계속 사용하는 가장 큰 이유는 아이러니하게도 자동차의 성공이라고 말했습니다. 머스탱 맥 E순수 전기 크로스오버는 2020년 말에 처음 판매되었으며 몇 달 만에 이미 가스 구동 버전을 능가했습니다.
가솔린 엔진 머스탱과 이름 외에 공통점이 없는 Mach-E는 Ford가 미국에서 두 번째로 많이 팔린 전기 자동차 브랜드가 되도록 이끌었습니다.
전기 자동차의 이러한 성공은 전기 자동차 판매와 그들에게 부여된 규제 배출 크레딧을 쫓아야 하는 경쟁 자동차 제조업체와 비교하여 자동차 제조업체가 가스 구동 모델을 진행할 수 있는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했습니다.
자동차 회사는 수요가 있습니다 일정 금액의 조직 크레딧이 있습니다. 매년. 회사가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면 Tesla와 같이 초과 크레딧이 있는 다른 회사로부터 크레딧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Farley는 “Mustang Mac-E를 어떻게든 만들면서 이 차를 만들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경쟁사들은 배기가스 배출권을 구매하고 있는데 이런 종류의 차량을 만들 수 없습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2022년 9월 14일 미시간주 디트로이트에서 미국의 전기 자동차 산업을 조명하는 디트로이트 오토쇼를 방문하는 동안 포드 머스탱 마하-E(전기) 옆에 서 있습니다.
케빈 라마르크 | 로이터
Dodge는 이러한 배출 규제가 가스 동력 차저 및 챌린저의 생산을 내년 말까지 중단해야 하는 이유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쉐보레는 가스 동력 쉐보레 카마로의 생산을 향후 몇 년 안에 중단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너럴 엔진’ 2035년까지 전기차를 독점 공급할 계획이다.
닷지 대변인, 기둥전기 머슬카 발표에서 회사는 “시대의 끝을 축하하고 밝고 새로운 전기화된 미래의 시작을 축하합니다.”
쉐보레 대변인은 회사가 향후 생산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지만 “카마로는 계속해서 쉐보레의 고성능 차량 라인업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우리 고객이 사랑하는 매우 인기 있는 차량으로 남아 있다”고 덧붙였다.
포드의 가장 큰 크로스타운 경쟁사인 GM은 가스 구동 제품의 일몰그녀와 더 나은 경쟁을 목표로 테슬라전기차 판매 리더.
한편, Farley는 새로운 “Dark Horse” 변종을 포함하여 2024 Mustang과 같은 토론과 관심을 끄는 “개방형 제품”으로 기존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Farley는 “대리점에서 ‘Ford 대 모든 사람’이라는 티셔츠를 받았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태도입니다.”라고 Farley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검은 말이 되고 싶습니다. 우리는 전기차 분야에서 테슬라에 맞서는 다크호스다. 새로운 게임을 선보이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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