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York Times Company는 2분기에만 약 180,000명의 디지털 순 가입자를 추가했지만 디지털 광고에서 적은 수익을 창출했다고 수요일에 밝혔습니다.
Times는 현재 917만 명의 유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가지고있다 목표 1500만 2027년 말까지.
이 회사는 조정 영업 이익으로 7600만 달러를 보고했는데, 이는 작년 같은 분기보다 18% 감소한 것이다. 총 매출은 5억 5,570만 달러로 전년 대비 11.5% 증가했습니다. 디지털 구독은 이 수익 중 25.5% 증가한 2억 3,870만 달러를 차지했습니다.
영업이익 피해는 대부분 스포츠뉴스 사이트 애슬레틱의 적자였다. 더 타임즈를 샀다 2월에 5억 5천만 달러. 애슬레틱의 조정 영업 손실은 4월부터 6월까지 분기 동안 1260만 달러로 1분기 약 1940만 달러에서 감소했다.
타임스는 2022년 1분기 말 기준 가입자가 910만7000명이라고 보도했다. 이 수치는 이번 분기 실적에서 901만명으로 수정됐다.
Times 전략의 핵심은 구독자와 구독을 구분하는 것입니다. 한 명의 가입자는 운동, 요리 및 와이어 커터를 포함하는 회사 제품 중 하나 이상을 구독할 수 있습니다. Times는 다양한 관심사를 가진 새로운 청중에게 다가가기 위해 뉴스 보고서와 함께 디지털 제품을 편집하는 데 베팅하고 있습니다.
메러디스 코빗 레비안(Meredith Cobit Levian) 타임즈 컴퍼니 사장 겸 CEO는 “뉴스는 여전히 우리 가치 제안의 핵심이지만, 이 패키지는 뉴스 공유가 변동하는 상황에서도 더 많은 사람들에게 타임즈가 필수 불가결하다는 것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애널리스트와 함께 . .
Levine은 2분기에 The Times News, Games, Cooking, Wirecutter 및 The Athletic을 포함한 모든 디지털 액세스 부문에서 회사의 신규 가입자 수가 가장 많았다고 말했습니다.
180,000명의 디지털 가입자의 순이익은 2021년 2분기 순이익보다 70% 증가한 것입니다. 회사는 올해 1분기에 418,000명을 훨씬 더 많이 추가했습니다. Athletic은 지난 분기에 50,000명의 독립 가입자 순증가를 추가했습니다.
The Times 가입자의 대다수는 디지털 액세스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합니다. 2분기 인쇄 가입자 수는 전년 동기 대비 거의 7% 감소한 약 761,000명으로 계속 줄어들었습니다.
Times Company의 2분기 디지털 광고 수익은 마케터들이 경제적 불확실성에 직면하여 지출을 줄임에 따라 전년 동기 대비 2.4% 감소한 6,93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인쇄 광고는 엔터테인먼트 및 사치품 카테고리가 전염병에서 회복되기 시작하면서 작년 같은 분기에 비해 15.1% 증가한 4,81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총 운영 비용은 19.6% 증가한 5억 40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Queens의 College Point에 있는 Times 인쇄 시설의 부지를 매각하여 3,420만 달러의 이익을 얻었습니다.
회사는 3분기 디지털 구독 수익이 작년에 비해 21~25% 성장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이 기간 동안 총 광고 수익이 지속적으로 또는 약간 감소하고 조정 운영 비용이 9~13%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회사의 주가는 수요일 거래가 끝날 때 1% 하락했다.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More Stories
2억 5천만 달러 규모의 스타트업이 인공지능을 통해 30만 명의 구직자를 선별합니다.
주식 시장은 연준의 삭감 규모에 대해 논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시장 보고서
전미자동차노조 노조 파인 회장, 스텔란티스 파업 투표 계획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