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컨 스타 전기 컨셉카
링컨
디트로이트 – 포드 자동차 한때 지배적인 미국 럭셔리 브랜드가 전기 자동차에 집중하기 위해 재창조함에 따라 2026년까지 링컨의 라인업에 4개의 새로운 전기 자동차를 도입할 계획입니다.
새로운 자동차는 Lincoln Star라는 새로운 EV 개념의 공개와 동시에 수요일 밤에 발표되었습니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이 개념은 브랜드의 새로운 디자인과 기술 동향을 나타냅니다.
조이 발로티코(Joy Valotico) 링컨 회장은 성명을 통해 “링컨이 탄소배출 제로의 미래로의 전환에서 다음 챕터에 진입함에 따라 링컨 스타 컨셉트는 우리의 순수 전기 자동차 제품군의 길을 이끌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자동차를 고객을 위한 진정한 안식처인 제3의 공간으로 탈바꿈하면서 럭셔리가 차세대를 위해 어떻게 재정의되는지 보여주는 훌륭한 예입니다.”
링컨 스타 전기 컨셉카
링컨
Lincoln Star는 매끄러운 외부와 탁 트인 창문이 있는 크로스오버입니다. 많은 자동차 데칼이 전통적인 물리적 엠블럼이 아닌 조명에 배치됩니다. 모양은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SUV를 연상시킵니다.
내부는 내비게이터 대형 SUV와 여러 미국 크로스오버를 포함하는 링컨의 현재 라인업과 비교하여 차량이 특히 다른 곳입니다.
많은 사람들과 같은 별 경쟁사의 새로운 고급 자동차대시보드를 가로지르는 대형 디스플레이와 수납할 수 있는 개폐식 스티어링 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차량의 앞좌석 2개는 뒷좌석을 향하도록 회전할 수 있어 라운지와 같은 위치를 제공합니다.
이 자동차는 또한 소리, 조명 및 자동차 실내의 냄새까지 바꾸는 세 가지 “재생 모드”를 갖추고 있습니다. 분위기는 해안의 아침, 의식적인 활기, 저녁은 시원합니다.
링컨 스타 전기 컨셉카
링컨
자동차 제조업체는 일상적으로 컨셉트 차량을 사용하여 고객의 관심을 측정하거나 차량 또는 브랜드의 미래 방향을 보여줍니다. 차량은 소비자에게 판매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새로운 링컨 EV는 브랜드에 꼭 필요한 부스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링컨은 2010년 중반까지 전기 자동차가 전 세계 판매량의 절반 이상을, 2030년까지 북미 판매의 90%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Valotico는 언론 브리핑에서 “지금이 적기”라고 말했다. “이것은 우리의 전기 여행의 시작일 뿐입니다.”
링컨은 최근 몇 년 동안 대형 내비게이터 SUV 외에 미국에서 큰 견인력을 얻지 못했습니다. 이 브랜드의 판매량은 최근 2019년 약 112,000개에서 정점을 찍었습니다. 공급망 문제로 인해 판매는 작년에 약 87,000개까지 떨어졌습니다.
링컨은 지난해 중국에서 21년 만에 최고의 글로벌 소매 판매 실적을 발표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브랜드의 소매 판매는 2020년에 비해 약 7% 증가한 190,000대 미만이었습니다.
링컨 스타 전기 컨셉카
링컨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More Stories
수요일 시장 전 세션에서 MSTR 3% 상승: Michael Saylor의 회사는 현재 세계 최대 금광 회사인 MicroStrategy(NASDAQ:MSTR), Barrick Gold(NYSE:GOLD)의 시가총액을 합친 것보다 더 많은 가치가 있습니다.
일본 은행 결정, 중국 PMI, 삼성 실적
스타벅스(SBUX) 2024년 4분기 수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