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파괴가 좀 있습니다. 그러나 석유는 다시 반등했고 가솔린은 그 다음이 될 수 있습니다. 내 추측은 오래 지속되는 지그재그 스파이크입니다.
~에 의해 늑대 리히터 에게 울프 스트리트.
휘발유 가격이 엄청나게 오른 후, 사람들이 운전을 덜 하기 시작하거나, 운전할 때 휘발유를 절약하기 쉽게 하기 시작하거나, 차고에서 더 경제적인 차를 우선시하기 시작하면서 수요가 파괴되기 시작할 때 문제가 발생합니다. 그만큼 사람이 많으면 수요가 떨어지기 시작하고 주유소는 사업 축소를 위해 경쟁해야 한다. 수요가 감소하면 가격이 다시 하락할 수 있습니다. 도착했습니까?
에너지부의 환경영향평가는 주유소에서의 소매판매를 통하지 않고 정제소, 믹서 등을 통해 시장에 공급되는 배럴로 가솔린 소비를 측정한다. 휘발유 공급은 3주 연속 하락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여름에 휘발유 소비가 증가하는 이맘때에는 드문 일입니다.
에너지정보청(EIA)은 4주 이동평균선(적색선)을 기준으로 4월 8일로 끝나는 주 휘발유 소비량이 하루 861만 배럴로 2021년 같은 기간보다 2.3% 감소했다고 목요일 밝혔다. (검정선), 2019년 같은 기간(회색선) 대비 8.1% 감소.
소비자들은 1월부터 반응하기 시작했다.
지난 11개월(빨간색 선)이 3년 전 코로나 이전 기간(회색선)을 밀접하게 추적하여 3월뿐만 아니라 이미 1월 중순에 급격히 분기하기 시작하여 2019년 수준 아래로 떨어졌음을 주목하십시오. 그 이후로..
휘발유 가격은 2020년 4월 붕괴된 수준에서 상승하기 시작했습니다. 2021년 5월까지 모든 등급의 휘발유 평균 가격은 수년 동안 최고인 갤런당 $3.00를 초과했으며 계속 상승했습니다. 2021년 11월에는 갤런당 3.40달러를 기록하고 숨을 돌렸습니다. 그러다가 2월초에 다시 오르기 시작했고 역사적인 점프는 3월 14일에 $4.32에 도달했습니다..
하지만 3월 중순부터 가격이 떨어졌다. 현재 $4.09에서 코피는 여전히 높지만 이전보다 약간 낮습니다.
주유소는 착한 마음으로 가격을 내리지 않습니다. 판매 부진으로 가격을 낮추고, 판매를 유지하기 위해 주유소 간 가격 경쟁이 벌어지고 있다. 주유소는 이윤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 제품 비용을 낮추는 동시에 판매 가격을 낮출 수 있습니다.
휘발유 수요 파괴는 원유 수요로 이동한다. 그러나 원유는 급성장하는 석유화학 산업을 포함하여 단순한 가솔린보다 훨씬 더 광범위한 용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미국 휘발유 수요의 작은 하락은 세계 원유 시장을 크게 흔들지 않을 것입니다.
원유 가격은 이미 다시 반등했습니다.
서부 텍사스산 원유는 배럴당 130달러까지 올랐다가 다시 90달러 중반까지 떨어졌습니다. 최근에 다시 코스를 변경하여 현재 $106입니다. 이것은 휘발유 가격의 좋은 신호가 아닙니다.
분명히 수요가 어느 정도 감소했고, 이는 휘발유 가격을 약간 떨어뜨리기에 충분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이러한 수요 파괴가 휘발유 가격 하락의 원인은 아닐 것입니다. 아마도 그들은 모든 것을 강타한 현재의 변동과 같은 다른 이유로 하락했을 것입니다. 상품 시장의 억제되지 않은 역동성이 이를 보장합니다.
내 추측: 휘발유 가격이 다시 오를 것입니다.
수요의 붕괴를 볼 수 있지만, 현재로서는 그것이 휘발유 가격을 영구적으로 하락시킬 만큼 충분히 큰지 회의적입니다. 가격이 다시 상승하기 시작하면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원유 가격은 이미 다시 오르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가격이 매우 변동적이고 지그재그로 점점 더 높아지는 장기 과정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내 추측이다.
우리가 아는 것.
연간 휘발유 소비량은 2007년에 정점 그 후 2012년까지 5년 동안 총 6.3% 감소했습니다. 그 후 다시 상승하여 2016년, 2017년, 2018년, 2019년에 다시 2007년 최고점에 도달했지만 초과 달성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다 2020년 소비가 급감했다. 2021년 소비가 급격히 회복되었지만 연간 총 소비는 2007년보다 여전히 5.3% 낮습니다!
그러나 총 자동차 마일리지는 매년 기록을 세웠습니다. 2015년부터 2019년까지. 그리고 2021년에는 2020년 충돌에도 불구하고 마일이 2007년보다 6.6% 증가했습니다. 사람들은 더 많이 운전하지만 이를 위해 휘발유를 덜 사용합니다.
따라서 휘발유 소비에 영향을 미치는 다른 많은 요인이 있습니다.그리고 가격뿐만이 아닙니다. 여기에는 연료 효율이 더 높은 자동차와 같은 장기적인 기술 동향과 휘발유 소비에 영향을 미칠 만큼 충분히 큰 규모의 전기 자동차가 등장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다른 변화도 휘발유 소비에 영향을 미치며, 그 중 일부는 10년이 훨씬 넘었습니다. 예를 들어 거주자의 자동차 통근을 줄이거나 없앤 도심의 고층 아파트 건설 붐이 있습니다. 또는 최소한 시간제로 재택근무를 하는 추세로 승객 마일도 줄어듭니다.
반대 추세는 팬데믹 기간 동안 운전 휴가가 증가한 것인데, 이제 다시 비행으로 대체되었을 수 있습니다(현지 레저 교통량이 증가했습니다).
휘발유 소비 또한 계절적 특성이 강하기 때문에 가격-수요 파괴가 어디에서 발생하고 어디에서 비정상적인 계절적 패턴이 나타날 수 있는지 파악하기 어렵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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