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8,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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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들은 친구가 코로나로부터 자신을 보호해 줄 것이라고 잘못 믿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친구가 코로나로부터 자신을 보호해 줄 것이라고 잘못 믿고 있습니다.

목요일에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친구 영역에 있는 사람들은 당신에게 좋은 반면 심리적 건강Covid와 같은 전염병에 관해서는 친구가 당신을 더 취약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우연히 사랑하게 된 두 과학자가 Journal of Experimental Psychology에 발표한 5건의 연구를 통해 발견한 내용입니다. 이현정 크리스탈과 Eline De Vries는 Universidad Carlos III de Madrid 경영학과에서 소비자 행동 및 비즈니스 심리학을 전문으로 하는 조교수, 부교수 및 마케팅 전문가입니다.
우정은 심리적으로 도움이 되지만, 변형할 수 있습니다 사람 위험 인식. 위험의 실현 그것은 부정적인 결과의 심각성과 가능성을 판단하는 사람의 능력에서 비롯됩니다. 이전 연구에 따르면 사람들은 안전함을 느끼는 경향이 있습니다. 강한 관계 누군가와 함께하면 성공으로 이끌 수 있습니다 열렬한 합리적인 결정 대신.

연구원들은 팬데믹 기간 동안 다양한 그룹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5가지 다른 실험을 통해 이를 입증했습니다.

그녀는 그녀와 De Fries가 전염병을 겪고 있는 동안 무엇이 사람들을 위험에 빠뜨리고 어떤 상황이 사람들을 약하거나 취약하게 만드는지 궁금해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일에 관심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토끼굴로 내려갔습니다.”라고 de Vries가 덧붙였습니다.

그것은 그들이 “친구 보호막 효과”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친구를 방패로 삼는 것이 아이디어였습니다. 코로나19가 우정과 관련이 있을 때 우리는 안전함을 느낍니다.”라고 드 브리스는 말했습니다.

첫 번째 실험에는 패스트푸드가 포함되었습니다. 교수들은 참가자들을 두 그룹으로 나누었다. 누군가가 친한 친구를 생각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다른 그룹은 멀리서 아는 사람을 떠올려보라고 했습니다. 그들은 둘 다 이 사람들의 추억을 썼습니다. 그런 다음 건강에 해로운 간식을 먹으면 심각한 코로나19 위험이 높아질 수 있다는 기사를 받았습니다. 이 기사는 또한 손 소독제와 마스크가 보호적이라고 언급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룹은 손 소독제, 여행용 마스크, Cheez-Its 및 King의 Twix 및 Mars 바를 제공하는 상점에서 온라인 쇼핑을 할 수 있었습니다. 가장 친한 친구를 먼저 생각하는 그룹은 경고에도 불구하고 콘돔보다 정크 푸드를 구입할 가능성이 더 컸습니다.

두 번째 실험에서는 참가자를 세 그룹으로 나눴습니다. 그들 중 누구도 코로나에 걸린 적이 없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친구, 지인 또는 낯선 사람에게 감염되었다고 상상하라고 지시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앞으로 두 달 동안 건강 보호에 얼마를 지출할 것인지를 물었습니다. 낯선 사람이나 친하지 않은 사람에게 병에 걸렸다고 상상하는 사람들은 같은 금액으로 살 계획을 세웠습니다. 친구 때문에 아픈 사람들은 그 절반을 쓸 계획이었습니다. 이 연구는 경험이 “긍정적인 감정은 사람들로 하여금 상대적으로 위험을 무시하고 위험한 행동을 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을 확인시켜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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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실험에는 전염병의 어느 시점에서 코비드-19에 감염되었고 코비드에 노출된 후 어떻게 감염되었는지 알고 있던 3명의 사람들이 참여했습니다. 친구나 가족에게 노출된 사람들은 지인이나 낯선 사람에게 노출된 후 질병에 걸린 사람들에 비해 다시 발병할 것이라고 믿을 가능성이 적었습니다.

네 번째 연구에서는 한계가 강한 사람들이 좋아하는 햄버거 가게를 방문할 때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될 위험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 비교했습니다. 그 사람들 명확하게 라벨이 붙은 친구 또는 지인 범주에 속한 다른 사람들은 지인보다 친구와 함께 외식하는 것을 덜 꺼렸다. 경계가 모호한 사람들은 친구이든 지인이든 이러한 종류의 위태로운 상황에 영향을 받아 실내에서 식사를 할 수 있는 선택권이 없었습니다.

다섯 번째 실험은 사람들의 우정을 살펴보고 정치적 이념을 고려했습니다. 이전 연구에 따르면 정치적 보수주의자들은 누가 친구이고 누가 지인인지를 더 명확하게 구분합니다.

그 실험에서 사람들은 친한 친구나 지인과 함께 좋아하는 커피숍에 혼자 가는 상상을 하게 했습니다. 그들은 카페가 얼마나 혼잡할 것이라고 생각하는지, 그리고 그곳에서 누군가에게 노출된 후 아플 가능성이 얼마나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지에 대해 질문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또한 자신을 정치적으로 어떻게 묘사하는지 질문했습니다. 보수주의자들은 커피숍이 덜 붐비고, 지인보다는 친구와 함께 여행을 가면 병에 걸릴 확률이 낮아질 것이라고 믿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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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 브리스는 “누가 친한 친구이고 누가 멀리 떨어져 있는지에 대한 명확한 경계가 있는 사람들은 가장 큰 친구 보호막 효과를 나타내며 코로나19에 더 면역이 된다고 느낀다”고 말했다.

전반적으로, 이러한 연구는 사람들이 친구를 공유할 때 위험이 사회적 범위 내에서 그 사람을 넘어 확장되더라도 위험을 잘 인식하지 못한다는 것을 반복해서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이것은 다른 사람들과의 제한된 상호 작용이 모든 전염병에서 가장 보호적인 행동이기 때문에 연구가 “비합리적이고 잠재적으로 위험한 편견”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카일리 안젤라 번(Kylie Angela Byrne) 연구 수행 대유행 위험에 대해 그는 이 실험이 “정말 흥미로운 읽을거리”를 제공했으며 “자신감이 높을 때 위험 인식이 낮다”는 것을 보여주는 작업을 기반으로 한다고 말했습니다.

“위험은 친구나 친구와 같은 긍정적인 것과 연관될 때 덜 위협적인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전염병이 한창일 때에도 친구와 함께 좋아하는 커피숍에 가는 것은 좋은 일이 될 것입니다. ‘라고 Clemson 대학의 과학 심리학 부교수인 Byrne이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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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rne의 연구는 또한 보수적이라고 여겨지는 사람들이 팬데믹 기간 동안 사회 활동에 참여할 위험이 낮다는 인식을 가지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그녀는 이것이 부분적으로 팬데믹이 정치화되고 친구가 누구인지에 대한 강한 경계감이 인지된 위험을 더욱 감소시키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연구가 현실적인 시나리오를 만드는 것처럼 보였고 실험이지만 “의도와 실제 행동 사이에는 공정한 관계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Byrne은 공중 보건 캠페인 디자이너가 이 연구를 염두에 두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그녀는 친구들과 계속 연락하는 것이 사람들의 정신 건강에 좋지만 사람들이 공원이나 다른 야외 장소와 같은 안전한 장소에서 만나도록 권장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번은 “팬데믹이 발생했을 때 사회적 상호작용을 유지하면서 감염 위험을 줄이기 위해 계속 노력하는 것이 확실히 가능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일부 공중 보건 지침은 사람들이 친한 친구 사이로 제한하도록 권장했지만 De Vries와 Lee는 그들의 연구가 공중 보건 정책을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사람들은 가까이 있어도 조심해야 함을 상기시켜야 합니다. 친구.

그는 “더 포괄적인 대응을 원한다”고 말했다. “현재의 전염병 전략에서 위험 인식이 더 무시되었습니다.”

이 대표는 “앞으로 이 정보가 절대 필요하지 않고 또 다른 대유행이 발생하지 않기를 바라지만 만약 그렇다면 우리는 이를 고려해야 한다. 인식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