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8,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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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azon, Blue Origin, Arianespace 및 ULA와 Project Kuiper 인터넷 위성에 대한 미사일 계약 체결

Amazon, Blue Origin, Arianespace 및 ULA와 Project Kuiper 인터넷 위성에 대한 미사일 계약 체결

기업 로켓의 기술 도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New Glenn, Vulcan Centaur, Ariane 6.

블루 오리진 / 유나이티드 런치 얼라이언스 / Arianespace

아마존 화요일에, 그것은 상업 우주 산업의 역사상 가장 큰 로켓 거래를 발표했으며, 3개 회사와 프로젝트 Kuiper 인터넷 위성의 최대 83개 발사에 서명했습니다.

이 기술 대기업은 보잉 그리고 록히드 마틴; 18 유럽 회사 Arianespace와 함께 출시; Blue Origin으로 12개 출시, Amazon 설립자의 자체 벤처로 최대 15개 추가 출시 옵션 포함 제프 베조스.

프로젝트 카이퍼 호 3,236개의 인공위성 네트워크를 구축하려는 아마존의 계획 Low Earth Orbit에서는 세계 어느 곳에서나 초고속 인터넷을 제공합니다. 2020년 FCC(연방통신위원회)는 Amazon의 시스템을 승인했으며 회사는 이 시스템을 구축하는 데 100억 달러 이상을 투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아마존은 올해 말 발사가 예정된 한 쌍의 프로토타입 카이퍼 위성 테스트를 시작할 예정이다. ABL Space의 RS1 로켓에 발사, 운영 위성 발사로 이동하기 전에. 아마존은 카이퍼 발사 캠페인이 언제 시작될지 밝히지 않았지만 FCC(연방통신위원회) 규정에 따르면 회사는 계획된 위성의 절반을 6년 이내에 배치해야 합니다(2026년 7월까지 궤도에 약 1,600개).

Amazon의 수석 부사장인 Dave Limp는 “아직 해야 할 일이 많지만 팀은 위성 시스템의 모든 측면에서 계속해서 성과를 달성해 왔습니다. 이러한 출시 계약은 Kuiper 프로젝트에 대한 우리의 놀라운 약속과 믿음을 반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드웨어 및 서비스 사장은 성명에서 말했다.

화요일 발표된 계약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ULA는 38회의 Kuiper 발사에 Vulcan 미사일을 사용할 예정입니다. 아마존이 작년에 구매한 아틀라스 V 카이퍼 로켓의 9발 발사. ULA의 Vulcan 로켓은 아직 발사되지 않았지만 첫 번째 임무는 올해 말 예정입니다. ULA는 Vulcan 발사의 기본 가격을 공개하지 않았지만 미국 정부는 1억 1200만 달러에 미사일 발사대를 구입했습니다.

Arianespace는 곧 출시될 Ariane 6 로켓에서 18개의 Kuiper 임무를 시작하며 올해 말에도 발사될 예정입니다. 유럽 ​​미사일 제작사도 Ariane 6의 가격 구조를 명시하지 않았지만 이전에 발사당 7,700만 달러의 기본 가격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Blue Origin은 New Glenn 로켓을 사용하여 호스트할 12개의 Kuiper 임무를 수행합니다. Blue Origin은 현재 New Glenn의 첫 출시에 대한 공식적인 목표 날짜가 없지만, CNBC는 이전에 로켓이 2024년 또는 그 이후에 시작될 것으로 예상했다고 보도했습니다.. 회사는 New Glenn의 발사 가격을 공개적으로 공개하지 않았지만 2년 전 Arianespace의 추정에 따르면 Blue Origin 로켓은 발사당 6,800만 달러였습니다. Bezos가 두 회사를 설립한 반면 Blue Origin은 Amazon과 별개입니다.

경쟁 입찰과 잠재적인 그룹 주문 할인이 전체 가격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는 분명하지 않지만 Amazon의 Kuiper 출시 계약은 전체적으로 수십억 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4개 회사는 비용에 대한 언급을 거부했다.

SpaceX에 도전하다

Amazon의 출시 급여에서 눈에 띄게 누락된 것은 가장 활동적인 미국 미사일 회사입니다. 일론 머스크 스페이스X. 그러나 머스크가 라이벌을 내세우겠다고 맹세했음에도 불구하고, Amazon과 SpaceX는 위성 인터넷을 놓고 연방 규제 기관과 오랫동안 싸웠습니다.카이퍼와 스타링크.

SpaceX는 우주에서 인터넷을 제공하기 위한 경쟁에서 Amazon을 크게 앞질렀습니다. 지금까지 약 2,000개의 Starlink 위성을 발사했으며 약 250,000명의 가입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마존은 그 격차를 메우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발자취를 남기고 있습니다. 회사는 카이퍼 네트워크가 “아마존의 글로벌 물류 및 운영 공간은 물론, 아마존 웹 서비스(AWS) 인프라와 네트워킹을 증가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Amazon은 저렴한 위성 인터넷의 주요 장애물인 고객이 연결해야 하는 안테나를 해결하는 데에도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Amazon은 서비스 가격을 “사용 가능”하게 만들기 위해 “Echo 및 Kindle과 같은 저가 장치 및 서비스를 생산한 경험”을 홍보했습니다.

아마존은 질량이나 강도와 같은 카이퍼 위성에 대한 많은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으며 각 로켓에서 발사되는 위성의 수도 지정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아마존이 스위스 회사 Beyond Gravity와 협력하여 Kuiper 우주선을 배치하기 위한 위성 허브를 구축한다고 발표함에 따라 회사의 설계는 아직 완료되지 않았더라도 거의 완료될 가능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