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5,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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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보고서: Newgarden은 McLaughlin의 막판 텍사스 승리를 낚아채

전체 보고서: Newgarden은 McLaughlin의 막판 텍사스 승리를 낚아채

큰 경주는 일요일에 텍사스 ​​모터 스피드웨이로 돌아왔습니다. 빈번한 패스와 팀 Penske의 Joseph Newgarden의 스릴 넘치는 슬링샷 마무리로 팀 동료인 Scott McLaughlin이 결승선에서 첫 타원 승리를 거두지 못했습니다. 248랩의 고된 액션 끝에 Newgarden은 McLaughlin을 0.0669초 차로 추월했습니다. Newgarden은 Penske와 Chevrolet을 대신하여 186 McLaughlin이 제어하는 ​​3개의 랩을 운전한 것으로 인정되었습니다.

Newgarden은 IndyCar에서 21번째 우승을 한 후 “확실히 인내의 경주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린 우여곡절이 많았어요. 첫 작업에서 오른쪽 앞바퀴가 풀려버렸어요. 후반전 초반에 다들 문을 날려버렸어요. 다시 6, 7번으로 돌아가야 해요.” . 결국, 나는 말 그대로 두 바퀴를 인정해서 ‘이봐,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을거야’라고 말했어요. 저는 “끝났어요.” 알다시피, 그는 잘했어. 그는 그의 위치에 있었고, 그는 가고 있어 이 경주에서 이기려면 그를 집으로 데려가기만 하면 됩니다.”

Newgarden의 접근 방식은 McLaughlin 앞의 교통량을 사용하여 그를 몰아내고 체크 무늬 깃발을 향한 드래그 레이스에서 이겼을 때 변경되었습니다.

Newgarden은 “교통량은 그것을 추격하고 이 경주에서 승리하기 위해 뭔가를 하려고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주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래서 나는 정상으로 가서 ‘내가 울타리를 치면 내가 울타리를 쳤다. Scott은 여전히 ​​​​이기고 팀을 위해 좋은 날이 될 것입니다. 내가 울타리를 치지 않았다면 ,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몰라요. 그래서 전에요.”

Chip Ganassi Racing의 Marcus Ericsson은 또 다른 강력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상위 7위를 드라이버 Penske와 Ganassi로 채웠고 그의 파운데이션을 3위로 이끌었습니다. Penske의 Will Power는 4위, Scott Dixon은 5위, 팀 동료인 Jimmy Johnson은 6위, Alex Ballou는 7위를 기록했습니다.

제48회 혼다 챔피언십에서 Johnson의 공연 이후, 오늘의 가장 인상적인 드라이브는 Santino Ferrucci의 Rahal Letterman Lanigan Racing이었습니다. 그는 토요일에 행인에서 일요일에 Jack Harvey의 자리를 차지하여 마지막에서 9위까지 경주했습니다. 45번 혼다에서.

레이스는 완벽하지 않았지만, 상위 레인에 NASCAR의 PJ1 트랙션 컴파운드를 적용하여 운전자가 하위 레인에 갇힌 텍사스의 마지막 차량에 비해 엄청난 개선이었습니다. 체인링과 Firestone의 수정된 타이어가 허용하는 증가된 다운포스로 인해 턴 1에 진입하고 턴 2 및 4에서 빠져나오는 등 훨씬 더 공격적인 패스 시도가 가능합니다.

모든 통과 시도가 성공한 것은 아닙니다. 일부 드라이버는 다른 드라이버와 접촉했으며 개별 사고, 기계 및 엔진 문제로 인해 9명의 드라이버가 경주에서 탈락했습니다.

Newgarden은 이것이 그의 경력에서 가장 큰 승리라고 믿습니다. McLaughlin은 패배를 인정하기 위해 확고한 태도를 취했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Chevy는 200개 이상의 랩을 운전하고 1-2-4로 완료하여 Honda에 대한 컨스트럭터의 챔피언십 리드를 확장했습니다. 몇 주 후에 우리는 Penske-Chevy 기차가 Honda 스타디움에서 멈출 수 있는지 또는 Penske 트리오가 시즌의 첫 부분을 계속 소유할 것인지 알아보기 위해 다시 만날 것입니다.

일어난 대로

248 랩 레이스는 Felix Rosenqvist가 폴 포지션에서 리드하면서 시작되었지만 Scott McLaughlin은 첫 번째 랩이 끝날 때 폴 포지션을 차지했습니다. Alexander Rossi는 외부에서 여러 대의 차를 지나쳤을 때 녹색 깃발을 향해 일찍 달리기 시작하는 것 같았습니다.

Colton Herta는 처음 몇 바퀴 동안 P9에서 P6까지 일찍 움직이고 있었습니다. Rossi는 처음에 점프로 패널티를 받았지만 패널티를 받기 전에 의심되는 발전기 문제로 인해 속도를 늦췄습니다. 첫 번째 경고는 랩 13에서 발생했습니다. 랩 16에서 다시 시작합니다. Kyle Kirkwood, Graham Rahal, Dalton Kellett 및 Santino Ferrucci를 선동했습니다.

Patou Oward는 두 번째 레인의 일부를 사용하여 패스를 실행했습니다. 일찍 돌아와서 P8에 갔다. 랩 28에서 McLaughlin이 Rosenqvist보다 0.28초 앞서서 Kirkwood는 P10으로 진출했습니다. 스웨덴에 이어 Takuma Sato는 0.87초, Herta는 1.3초, Will Power는 2.0초 뒤쳐졌습니다.

Graham Rahal은 Rinus VeeKay 슬립을 발견했을 때 랩 53에서 4턴 벽에 거의 부딪힐 뻔했습니다. 타이어 수명 연장에 대한 우려가 곧 표면화되기 시작합니다. VeeKay는 다음 랩에서 3스톱 레이스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Marcus Ericsson은 랩 57에 있었고 잠시 후 Joseph Newgarden과 Captain McLaughlin이 합류했습니다. Rosenqvist는 랩 59에서 그 다음이었습니다. Christian Lundgaard는 랩 61에서 연료를 옮기는 데 시간이 오래 걸렸고 Sato가 Hertha와 Bauer가 뒤따르면서 선두를 지켰습니다. Sato는 랩 61이 끝날 때 선동했습니다.

Sato는 Mallukas가 오랫동안 그의 집에 있던 굴착 상자에 접근할 수 없었습니다. 교환과 함께 Kirkwood가 주도했습니다. 코너 데일리의 피트 레인 속도 패널티.

Kirkwood는 랩 67에서 리드를 벗어났습니다.

피트 스톱으로 McLaughlin, Newgarden, Oward, Rosenqvist, Hertha 및 Dixon이 상위 6위 안에 들었습니다. McLaughlin은 79랩까지 P2에서 동료인 Newgarden보다 12.4초 앞서 있었습니다.

Newgarden이 6.4초 뒤쳐져 빠른 트래픽을 추월하려고 시도한 McLaughlin의 리드는 랩 95에서 반으로 줄었습니다. 랩 99에서는 Devlin DeFrancesco가 턴 1로 미끄러져 Sato와 오른쪽에서 후방으로 왼쪽에서 전방으로 접촉하면서 두 번째 경고가 발생했습니다. Sato는 트랙을 올라갔고 턴 2의 벽을 부드럽게 쳐서 구덩이에 진입했습니다.

랩 104에서는 필드가 멈췄고 O’Ward와 Rosenqvist 모두 심각한 굴착 문제가 있었습니다. O’Ward는 트렁크로 미끄러져 왼쪽 앞 타이어 교환기를 쳤습니다. 승무원은 차를 후진시킨 다음 서비스를 수행해야 했습니다. Rosenqvist는 또한 상자에서 너무 오래 미끄러져 뒤로 당겨야 했고, 오른쪽 뒤쪽 타이어 시프터는 휠을 조이기 위해 두 번째 시도가 필요했고, 이는 프로세스에 더 많은 시간을 추가했습니다. 로만 그로장(Roman Grosjean)은 안드레티 혼다(Andretti Honda)의 남은 연기를 부추겨 차에서 내렸다.

Rosenqvist와 O’Ward는 상위 6위에서 떨어졌고 P16과 P17에서 다시 합류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현장 리더십: McLaughlin, Newgarden, Bauer, Dixon, Erickson 및 Vicki. Kirkwood가 PJ1 컴플렉스로 ​​올라간 후 회전을 하다가 4턴에 충돌했을 때 단 한 랩 만에 랩 114에서 다시 시작했습니다. 그는 다치지 않은 것처럼 보였습니다.

O’Ward는 그의 승무원 중 한 명인 Norm Hornitschek을 때린 죄로 처벌을 받았고 그의 앞 날개를 교체하라는 경고를 받았습니다. 그는 인터체인지에서 롤을 잃었고 P21을 다시 시작했습니다.

랩 129의 재부팅은 DeFrancesco, Castroneves 및 Rahal이 턴 3과 4에서 벽으로 들어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Castroneves는 DeFrancesco가 흰색 라인 아래로 미끄러져 Castroneves를 치는 Rahal까지 올라갔을 때 무고한 관중이었습니다. 모든 운전자가 보고되고 케어 센터에서 나갔습니다.

140일 동안의 랩은 Rosenqvist를 오른쪽 뒤쪽 모서리에 기계적 문제로 종료했습니다.

랩 150 재시작은 McLaughlin이 Newgarden을 이끌고 Power와 Newgarden이 랩 끝에 패스를 만들면서 Penske 1-2-3이었습니다. VeeKay는 McLaughlin이 리드를 되찾으면서 랩 153에서 P2까지 책임지고 있었습니다. Newgarden은 Dixon이 통과한 후 P4로 미끄러졌습니다. Ericsson은 다음으로 P6으로 강등되었습니다.

VeeKay는 랩 160에서 선두를 차지했습니다. Will Power는 McLaughlin과 VeeKay를 순식간에 추월하여 랩 164에서 선두를 차지했습니다. Dixon은 P3로 향상했습니다.

랩 177의 상위 10개 연료 절약 및 타이어 관리자: Power, VeeKay, Dixon, McLaughlin, Ericsson, Newgarden, Herta, Pagenaud, Johnson, Ferrucci.

McLaughlin은 P2로, Newgarden은 P5로 옮겼습니다. 나머지 단거리 선수들 대부분에게 타이어가 문제가 되기 시작하면서 Ericsson은 랩 185에서 선두를 차지했습니다. VeeKay는 랩 187에서 선두 선수들 중 첫 번째로 피트를 했습니다. 그는 랩이 끝날 때 Herta를 쳤습니다. 그는 많은 시간을 잃었습니다. 왼쪽 앞바퀴의 너트가 토크를 거부했기 때문에 완전히 정지하는 데 14.5초가 걸렸습니다. 나는 문제의 결과로 가슴을 잃었다.

그는 랩 192에서 McLaughlin을 쳤습니다. Newgarden과 Power는 랩이 끝날 때 그를 따랐습니다. Ericsson은 랩 184에 있었습니다.

Lundgaard는 랩 232에서 벽을 절단하여 오른쪽 앞날개를 손상시켰습니다. McLaughlin, Newgarden 및 Ericsson은 McLaughlin이 0.6초 앞서는 가운데 상위 3위를 놓고 경쟁했습니다. Herta는 P11에서 연료를 절약해야 한다고 들었고 VeeKay는 탱크를 끝까지 채울 수 없었습니다.

McLaughlin이 안전한 것 같았을 때 Newgarden은 충격을 받고 축하하는 차에서 정신을 잃었습니다.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