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6,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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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에 따르면 관광 및 연구로 인한 검은 탄소 오염으로 남극 대륙의 남극 얼음이 녹고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관광 및 연구로 인한 검은 탄소 오염으로 남극 대륙의 남극 얼음이 녹고 있습니다

관광 및 연구 활동으로 인한 블랙 카본 오염 남극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대륙의 얼음이 녹는 양은 방문자 1인당 약 83톤 증가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과학자들은 선박, 비행기 및 디젤 발전기에서 생성된 블랙 카본으로 인해 매년 여름에 얼음으로 덮인 육지에서 가장 많이 방문되는 지역에서 23mm의 눈이 추가로 녹는다고 추정했습니다.

74,000명 이상의 관광객이 남극 대륙을 방문했습니다. 2019-2020 시즌거의 두 배의 숫자 10년 전.

연구원 팀은 2016년에서 2020년 사이에 남극 대륙 북쪽 끝에서 Ellsworth 산맥까지 2,000km에 달하는 28개 사이트에서 매년 눈을 샘플링했습니다.

연구 시설의 약 절반이 대륙에 위치하고 있으며 남극 관광의 약 95%가 수행되는 남극 반도에 주로 초점을 맞췄습니다.

팀은 2016년에서 2020년 사이에 매년 53,000명의 관광객이 남극을 방문하는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연구의 공동 저자인 칠레 산티아고 대학의 라울 코데로 박사는 남극의 눈이 지구상에서 가장 깨끗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는 히말라야 산맥보다 1000배, 안데스 산맥이나 로키 산맥보다 100배 적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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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극 반도 지역의 블랙카본 수준은 대륙의 다른 지역보다 2~4배 높았다.

블랙 카본이 하는 일은 눈을 더 어둡게 만드는 것입니다. [so it] “그것은 더 많은 태양 복사를 흡수합니다. 이 여분의 에너지는 얼음의 녹는 속도를 높입니다.”

남극 대륙에 대한 관광객 수에 대한 제한이 도입되어야 할 수도 있다고 믿어집니다.

팀은 표면이 태양 에너지를 얼마나 잘 반사하는지 측정하는 검정 탄소 오염이 눈의 백색도를 감소시키는 방법을 계산하여 눈이 녹을 가능성을 정량화했습니다.

연구원들은 풍력과 같은 남극 유틸리티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 디젤 대안을 사용할 것을 제안합니다. 사진: 라울 코데로/칠레 산티아고 대학교

그들은 남극 연구원의 검은 탄소 발자국이 관광객의 탄소 발자국보다 10배 더 크다고 계산했습니다.

코데로는 “연구원의 활동으로 더 빨리 녹는 눈은 1000톤에 가까울 것으로 추정했다”고 말했다. “모든 연구원은 선박, 비행기, 헬리콥터, 발전기를 사용하며 모든 사람은 디젤을 사용하여 이러한 동력을 제공합니다.”

Cordero는 오염으로 인한 눈이 녹는 양이 지구 온난화로 인해 손실된 얼음과 눈보다 훨씬 적지만 이 연구는 재생 가능한 에너지원으로 이동할 필요성을 강조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벨기에 연구소를 인용하며 “남극 대륙에서 사용할 수 있는 디젤에 대한 기술적 대안이 있다”고 말했다. 남극의 엘리자베스 공주주로 바람에 의해 구동됩니다.

이번 연구에 참여하지 않은 모나시 대학의 대기 및 환경 학부 의장인 앤드류 매킨토시(Andrew McIntosh) 교수는 카본 블랙 오염 및 표면 용해도 증가 그것은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 잘 확립되었습니다.

“남극 반도에서 두 가지 주요 과정 [affecting melting] 온난화되는 바다는 여전히 아래에서 빙붕을 녹이고, 또는 위에서 얼음을 녹이는 표면 기온을 따뜻하게 할 것입니다.”라고 McIntosh는 말했습니다.

“표면 온도 상승이 더 크면 [the] 앞으로 수십 년에서 수세기 동안 남극 반도에 대해 예측된 바와 같이 표면의 여분의 블랙 카본은 그렇지 않은 경우보다 더 많은 용융을 일으킬 것입니다.”

“인간 활동으로 인해 극지방이 따뜻해 지지만 불타는 … [fossil] 연료는 표면 용융 측면에서도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그는 “온실가스를 먼저 없애면 기온 상승을 줄일 수 있다”고 말했다. “얼음 표면의 불투명도를 줄이는 추가 이점도 있습니다.”

코데로는 “남극은 오염되지 않은 마지막 대륙”이라며 “남극을 그대로 유지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 연구는 피어 리뷰 저널에 발표되었습니다. 네이처 커뮤니케이션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