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는 출시 이후 마칸 CUV 그것은 전 세계적으로 브랜드의 베스트 셀러였습니다. Volkswagen Tiguan 및 Audi Q5와 플랫폼을 공유하는 Macan은 그 어떤 마칸보다 더 스포티하고 구성이 가능하며 세그먼트의 다른 어떤 것보다 우위에 있습니다. 지금 당장 포르쉐를 사고 싶다면 마칸이 가장 저렴하게 진입할 수 있다. 분명히 스포츠카는 아니지만 여전히 그 브랜드의 일부가 있습니다..
표준 마칸은 2.0리터 터보차저 4기통에서 4륜 구동 261마력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마칸 S-powered V6에서 114마력을 떨어뜨리기 때문에 단점으로 여겨집니다.2.0T를 표준 모델로 공유하는 마칸 T에서 포르쉐는 이 옵션을 더 가볍고 민첩한 옵션으로 내놓고 있습니다. 프론트 액슬에서 129마력을 냅니다. 그렇다면 이것이 오늘날의 912에 해당하는 것입니까?
261마력과 295파운드-피트의 토크를 보유한 Macan T는 0-60초에서 5.8초로 거의 느립니다. 오버부스트 “스포츠 응답 버튼”이 있는 표준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가 T 모델에 표준으로 추가되어 기본 모델보다 10분의 1초 더 빠릅니다. 평소와 같이 포르쉐 트랙션 매니지먼트(Porsche Traction Management)라는 별명이 붙은 4륜 구동 시스템은 마칸의 로켓이 구멍을 빠져나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염기와 T 사이의 가장 큰 변화는 구조에서 발견됩니다. Porsche는 이 옵션을 더욱 스포티하게 만들고자 했으며 Porsche는 Active Suspension Management(1개 포함)를 추가했습니다.5mm 강철 바닥 스프링) 포르쉐 트랙션 매니지먼트(Porsche Traction Management)가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후륜 구동 시스템은 마칸 T가 코너에서 가속할 수 있도록 조정되었습니다. 옵션인 어댑티브 에어 서스펜션을 주문하면 마칸 T가 특히 강해집니다. 섀시를 날카롭게 하고 차체 롤을 줄이는 안티롤 바. 더 스포티한 드라이브를 원한다면 Porsche Torque Vectoring Plus도 옵션입니다.
마칸 T 외부는 다른 마칸 모델과 구분하기 위해 아게이트 그레이 메탈릭으로 도색됐다. 여기에는 미러, 전면 그릴, 측면 트림 “블레이드”, 루프 스포일러 및 후면 데칼이 포함됩니다. 창 주변 및 배기관과 같은 다른 부품은 유광 검정색으로 칠해져 있습니다. 솔직히 좋은 효과입니다. 20인치 휠이 기본입니다.
표준 열선내장 스포츠 시트 내부에는 T. 앞좌석 중앙과 바깥쪽 뒷좌석이 장식되어 있습니다. “핀 스트라이프 슈트와 같은 Sport-Tex Stripe, 전면 헤드레스트에는 포르쉐 로고가 양각으로 새겨져 있습니다. 좌석에 바느질과 스티어링 휠은 재미있는 효과를 위해 은색으로 대조됩니다.
미국 고객은 봄까지 기다려야 Macan T를 주문할 수 있으며 가격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한편, 독일에서는 이미 오더북이 4월 배송 예정으로 오픈되어 있으며, T의 가격은 VAT 및 국가별 장비를 포함하여 €69,462. 여기 미국에서 Macan은 $54,900부터 시작하고 Macan S는 $65,400에서 시작하므로 Macan T가 그 차이를 나눌 것으로 예상하십시오.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More Stories
Microsoft는 Call of Duty: Black Ops 6가 “출시일에 Game Pass 가입자 추가” 수에 대한 기록을 세웠다고 밝혔습니다.
Call of Duty: Black Ops 6 다운로드로 인터넷 사용 극대화
어둠 속에서 전화기를 빛나게 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