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5,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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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르쉐, 마칸 4기통 엔진에 새로운 T-바리언트 탑재

포르쉐, 마칸 4기통 엔진에 새로운 T-바리언트 탑재

Porsche, New T Variant로 4기통 마칸을 향상시킨다는 기사 이미지

그림: 포르쉐

포르쉐는 출시 이후 마칸 CUV 그것은 전 세계적으로 브랜드의 베스트 셀러였습니다. Volkswagen Tiguan 및 Audi Q5와 플랫폼을 공유하는 Macan은 그 어떤 마칸보다 더 스포티하고 구성이 가능하며 세그먼트의 다른 어떤 것보다 우위에 있습니다. 지금 당장 포르쉐를 사고 싶다면 마칸이 가장 저렴하게 진입할 수 있다. 분명히 스포츠카는 아니지만 여전히 그 브랜드의 일부가 있습니다..

표준 마칸은 2.0리터 터보차저 4기통에서 4륜 구동 261마력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마칸 S-powered V6에서 114마력을 떨어뜨리기 때문에 단점으로 여겨집니다.2.0T를 표준 모델로 공유하는 마칸 T에서 포르쉐는 이 옵션을 더 가볍고 민첩한 옵션으로 내놓고 있습니다. 프론트 액슬에서 129마력을 냅니다. 그렇다면 이것이 오늘날의 912에 해당하는 것입니까?

261마력과 295파운드-피트의 토크를 보유한 Macan T는 0-60초에서 5.8초로 거의 느립니다. 오버부스트 “스포츠 응답 버튼”이 있는 표준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가 T 모델에 표준으로 추가되어 기본 모델보다 10분의 1초 더 빠릅니다. 평소와 같이 포르쉐 트랙션 매니지먼트(Porsche Traction Management)라는 별명이 붙은 4륜 구동 시스템은 마칸의 로켓이 구멍을 빠져나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Porsche, New T Variant로 4기통 마칸을 향상시킨다는 기사 이미지

그림: 포르쉐

염기와 T 사이의 가장 큰 변화는 구조에서 발견됩니다. Porsche는 이 옵션을 더욱 스포티하게 만들고자 했으며 Porsche는 Active Suspension Management(1개 포함)를 추가했습니다.5mm 강철 바닥 스프링) 포르쉐 트랙션 매니지먼트(Porsche Traction Management)가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후륜 구동 시스템은 마칸 T가 코너에서 가속할 수 있도록 조정되었습니다. 옵션인 어댑티브 에어 서스펜션을 주문하면 마칸 T가 특히 강해집니다. 섀시를 날카롭게 하고 차체 롤을 줄이는 안티롤 바. 더 스포티한 드라이브를 원한다면 Porsche Torque Vectoring Plus도 옵션입니다.

마칸 T 외부는 다른 마칸 모델과 구분하기 위해 아게이트 그레이 메탈릭으로 도색됐다. 여기에는 미러, 전면 그릴, 측면 트림 “블레이드”, 루프 스포일러 및 후면 데칼이 포함됩니다. 창 주변 및 배기관과 같은 다른 부품은 유광 검정색으로 칠해져 있습니다. 솔직히 좋은 효과입니다. 20인치 휠이 기본입니다.

Porsche, New T Variant로 4기통 마칸을 향상시킨다는 기사 이미지

그림: 포르쉐

표준 열선내장 스포츠 시트 내부에는 T. 앞좌석 중앙과 바깥쪽 뒷좌석이 장식되어 있습니다.핀 스트라이프 슈트와 같은 Sport-Tex Stripe, 전면 헤드레스트에는 포르쉐 로고가 양각으로 새겨져 있습니다. 좌석에 바느질과 스티어링 휠은 재미있는 효과를 위해 은색으로 대조됩니다.

Porsche, New T Variant로 4기통 마칸을 향상시킨다는 기사 이미지

그림: 포르쉐

미국 고객은 봄까지 기다려야 Macan T를 주문할 수 있으며 가격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한편, 독일에서는 이미 오더북이 4월 배송 예정으로 오픈되어 있으며, T의 가격은 VAT 및 국가별 장비를 포함하여 €69,462. 여기 미국에서 Macan은 $54,900부터 시작하고 Macan S는 $65,400에서 시작하므로 Macan T가 그 차이를 나눌 것으로 예상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