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로냐에서 영감을 얻은 오스카 메이어 안면 마스크 판매 시작 하루 만에 매진 아마존 출시. 크래프트 하인즈(Kraft Heinz)는 “예기치 않은 수요 증가”에 대한 부족을 비난하고 성명서에서 제품이 “앞으로” 재입고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마존 뷰티 및 퍼스널 케어 부문에서 1위 신제품입니다.
새 제품은 고무 같은 고기 조각이 아닙니다. 꽤, 크래프트 하인즈 (다른) 한국 스킨케어 기업 서울마마스와 손잡고 피부 탄력을 강화하고 수분 및 수분 보유력을 개선하는 ‘수분 및 복원 하이드로겔’ 마스크를 개발했다. (이상하게도 이것은 나트륨이 풍부한 델리 미트를 먹는 것과 관련된 일반적인 부작용 중 하나가 아닙니다.)
그러나 황갈색 마스크는 실제로 먹을 수 없습니다. “볼로냐 마스크를 먹지 마십시오”라는 큰 경고가 포장에 있습니다.
Kraft Heinz는 보도 자료에서 5달러짜리 스킨케어 제품은 “자기 관리 공간에 대한 진지한 태도로 종종 진지해지는 ‘새해, 새로운 당신’이라는 비유를 장난스럽게 받아들인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또한 볼로냐 슬라이드에서 눈과 입을 물고 얼굴에 바르는 학교의 까칠한 아이들에 대한 찬사이기도 합니다.
거의 140년의 역사를 지닌 이 브랜드는 일반적으로 에로틱한 광고와 게임을 사용하여 패키지 제품에 주의를 집중시킵니다(참조: Wienermobile). 2019년 Kraft는 파일 값을 작성했습니다. 150억 달러 가치의 크래프트와 오스카 메이어 소비자들이 가공식품에서 선호도를 이동시켰기 때문입니다.
안면 마스크의 인기로 판단하면, 그것이 초점이 될 수 있습니다. 성장하는 웰빙 부문 미래에.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More Stories
수요일 시장 전 세션에서 MSTR 3% 상승: Michael Saylor의 회사는 현재 세계 최대 금광 회사인 MicroStrategy(NASDAQ:MSTR), Barrick Gold(NYSE:GOLD)의 시가총액을 합친 것보다 더 많은 가치가 있습니다.
일본 은행 결정, 중국 PMI, 삼성 실적
스타벅스(SBUX) 2024년 4분기 수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