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9,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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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운 날씨, 좋은 한식, 마법의 불빛: 옐로나이프를 즐기는 한국 비행팀

추운 날씨, 좋은 한식, 마법의 불빛: 옐로나이프를 즐기는 한국 비행팀

옐로나이프에 있는 한국 우주비행사 팀은 추운 날씨를 헬리콥터로 테스트하기 위해 60년대 북쪽에 알려진 것을 발견하고 기뻐했습니다.

한국항공우주산업(KAI) 직원 약 40명이 약 2개월 동안 경무장 헬리콥터가 극한의 추위를 견딜 수 있는 방법을 테스트했습니다.

Govt-19와 관련된 엄격한 기업 정책은 조종사, 엔지니어 및 지원 직원이 탐색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한국의 집이라는 레스토랑을 포함하여 몇 개의 옐로나이프 스테이플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Light Armored Helicopter Project의 차장 박정은 옐로나이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트래비스 버크/CBC)

경량 장갑 헬리콥터 프로젝트의 박정 대리는 “한국의 일부 한국 식당보다 훨씬 낫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코리아하우스를 운영하는 선필 씨는 자신의 다이어트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들으니 “매우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그는 노동자들이 곧 복귀하고 NWT가 그러한 프로그램을 계속 추구하기를 희망합니다.

한국의집은 옐로나이프 공항에서 경무장 헬리콥터를 타고 방한 시험을 치르며 지난 두 달간 40명의 한국 우주비행사들을 잘 먹여살렸다. (루크 캐롤/CBC)

직원들은 주로 호텔과 공항 격납고에 머물렀지만 박은 북쪽의 상징적인 라이트 쇼인 북극광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정말 굉장했습니다. 나는 내 인생에서 그런 빛을 본 적이 없었습니다. 마법 같은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박은 호텔 창문으로 오로라를 바라보며 옐로나이프에 다시 오면 오로라 마을에 가서 자연 속에서 즐기고 싶다고 말했다.

시험을 위한 최적의 온도

최근의 추위는 일부 차량들에게는 힘들었을지 모르지만 12월에 도착한 한국형 헬리콥터에는 더 적합했습니다.

박씨는 “온도는 우리가 원하던 온도”라며 자신과 동료들을 위한 조정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평소 한국의 기온이 아닙니다.”

Stu Impet Teton Cho는 방문 작업자를 돌볼 책임이 있는 일관적인 기본 운영의 물류 부사장입니다.

그는 작업에서 조직의 역할을 “기본적으로 항공사의 트럭 정류장”이라고 설명합니다.

Impett은 추운 날씨에 차량을 연결하는 방법을 포함하여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방문자와 함께 지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퇴각하기 전에 연결을 끊으라고 상기시킵니다.” Impet이 웃으며 말했습니다.

오로라 방문객들이 2011년 3월 오로라 마을에서 등불을 줍고 있다. 한국항공우주산업(KAI) 헬리콥터의 방한 시험을 위해 옐로나이프에 있는 박정 씨는 오로라 마을로 여행을 떠나 북극광을 따고 싶다고 말했다. (오로라 마을)

임펫은 KAI에서 수술을 받은 지 2년 반이 됐다고 말했다.

“그들은 표준 -32 ~ -35C가 필요했기 때문에 옐로나이프가 테스트에 적합한 장소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Impet은 한국과 옐로나이프 사이의 9시간 시차가 있기 때문에 공항, 현지 판매업체 및 “여러 개의 전화를 한 번에 여러 통화” 간에 조정이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전염병은 확실히 여행을 복잡하게 만들었지 만 직원들이 도착했을 때 모두가 COVID 프로토콜에 익숙했다고 Impet은 말했습니다.

Impet은 이 활동이 NWT의 성장하는 산업을 반영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시원한 기후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대기업이 지원되는 것을 보면 NWT에 좋고 옐로나이프에도 좋습니다.”

옐로나이프 공항은 약 2016년부터 항공 우주 기업에 항공 우주 테스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니퍼 진/CBC)

경제의 돈

옐로나이프 지역 공항 관리자 Randy Strucker는 추운 날씨 테스트가 2016년부터 NWT에서 성장하는 산업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선도적인 우주 회사인 에어버스가 옐로나이프 공항에서 추운 날씨 테스트를 수행했을 때 일어났습니다.

그 이후로 그들은 Bell Helicopter와 Bombardier와 같은 대기업에 납품했습니다.

Straker는 Yellowknife에 대해 “우리는 눈이 많이 내리지 않고 서늘하고 건조한 기후를 가지고 있어 조건이 완벽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traker는 KAI가 이 지역에서 최소 200만 달러를 지출할 계획이기 때문에 업계가 NWT 경제에 혜택을 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음식, 여가 활동, 호텔, 자동차 렌탈에 대해 이야기합니다.”라고 Straker는 말했습니다.

“이것은 경제에 상당한 금액의 달러를 지불하고 있습니다.”

Straker는 비행기가 착륙할 때 장비와 작업자를 수송하는 데만 돈을 벌기 때문에 공항 자체가 이 계획으로부터 재정적으로 많은 이익을 얻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러나 누출은 실제로 도시와 지역을 위해 생성되는 돈입니다”라고 말하면서 다른 이점이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 온 다른 배경을 가진 사람들을 만납니다. 그 일부가 되는 것이 너무 재미있고 재미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