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6,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FAA: 더 이상 상업용 우주 비행사 스위트는 없고 너무 많은 발사

FAA: 더 이상 상업용 우주 비행사 스위트는 없고 너무 많은 발사

CAPE CANAVERAL, FL (AP) — 경고, 미래의 우주 여행자: 올해 이후에는 연방 항공국(Federal Aviation Administration)에서 상업용 우주 비행사 스위트룸을 더 이상 수여하지 않을 것입니다.

연방항공청(FAA)은 금요일 많은 사람들이 우주로 날아가고 있기 때문에 우주비행사의 날개를 자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 소식은 전 NFL 선수이자 TV 유명인사인 Michael Strahan과 함께 서부 텍사스에서 Blue Origin이 출시되기 하루 전에 나온 것입니다. FAA가 1월 1일까지 장기 프로그램을 마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그와 그의 5명의 동료들은 여전히 ​​윙스 자격이 있습니다.

NASA 우주비행사들은 앞으로 나아가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전히 우주국에서 핀을 받을 것입니다.

미국 연방항공청에 따르면 올해 처음으로 미국행 특별편으로 우주에 뛰어든 15명 전원에게 날개가 수여된다. 여기에는 Blue Origin 설립자 Jeff Bezos와 Virgin Galactic의 Richard Branson뿐만 아니라 짧은 여행을 함께한 다른 우주 초보자도 포함됩니다. 회사는 비행 후 자체 버전의 우주 비행사 날개를 배포했습니다.

지난 9월 SpaceX의 첫 민간 비행에 탑승한 승객 4명 모두 FAA 날개 자격을 갖추었습니다.

6명의 다가오는 Blue Origin 승무원의 추가는 다음을 가져올 것입니다. 최대 30개 나열. 그는 2004년 첫 FAA Commercial Wings 수상자였습니다.

올해 초 FAA(연방항공청)는 자격을 강화하여 수상자가 항공편 요금을 지불하는 고객의 대가로 훈련된 승무원이어야 한다고 명시했습니다. 그러나 대변인은 프로그램이 종료되면서 포괄적인 결정이 내려졌다고 말했다.

날개를 달지 못할 수도 있지만 미래의 우주 관광객들은 그들의 이름을 FAA의 공식 상용 우주비행사 목록에 추가하게 될 것입니다. 자격을 얻으려면 FAA 인증 발사에서 최소 50마일(80km)을 비행해야 합니다.

미 연방항공청(Federal Aviation Administration)의 웨인 몬테이스(Wayne Monteith) 부국장은 성명을 통해 “미국의 상업용 인간 우주 비행 산업은 시험 비행에서 추진력 있는 고객을 우주로 발사하는 데까지 먼 길을 왔다”고 말했다. “지금이야말로 우주에 도전하는 더 많은 모험가들에게 경의를 표할 때입니다.”

___

AP 통신의 보건 과학부는 Howard Hughes Medical Institute의 과학 교육 부서의 지원을 받습니다. AP는 모든 콘텐츠에 대해 전적인 책임을 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