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11월 14일 (로이터) – 비행기 제조사들이 두바이 에어쇼에서 화물 비행기에 대한 새로운 계획을 선전함에 따라 일요일 코로나바이러스 위기 이후 첫 주요 항공 행사의 대유행 이후 무역의 볼트가 지평선에 어렴풋이 나타났습니다.
에어버스 거인 (에어파) 보잉 (반) 그들은 전자 상거래가 세계적 대유행으로 인해 부양됨에 따라 25년 만에 서구에서 처음으로 완전히 새로운 초비행기를 발사하기를 희망합니다.
여름에 화물기 버전의 A350을 출시한 후 구매자가 없었던 에어버스는 새로운 항공기 출시를 위한 업계 개척자인 Stephen Udvar-Hezzy Air Lease Corp의 문을 두드리고 있었습니다. (알.엔)업계 소식통은 말했다.
그리고 가장 많이 팔린 소형 여객기의 경우, 헝가리의 저가 항공사 Wizz Air의 창립자 (위즈엘) 또한 같은 이벤트에서 기록적인 거래를 성사시킨 항공사 그룹에 참여한 지 4년 만에 두바이의 에어버스에 주문을 전달할 준비가 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로이터 통신은 지난 9월 Wizz가 Airbus와 최소 100대의 항공기를 추가로 구매하기 위해 협상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Air Lease는 A350 장거리 화물기의 첫 번째 고객 중 하나로 지정되지 않은 운송업체와 함께 있을 것으로 업계 간행물 The Air Current 보고서에 나와 있습니다.
에어버스는 중동 산업 행사 첫날인 일요일 두바이 에어쇼 개막식에서 논평을 거부했다. Wizz와 Air Lease는 논평을 위해 즉시 연락할 수 없었습니다.
A350 화물기는 곧 단종될 747의 쌍발 엔진 후속인 보잉 777X 여객기 시리즈의 화물기 버전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보잉은 화물 버전을 출시하지 않았지만 분석가들은 주요 항공사인 카타르항공을 포함한 잠재적 구매자와 협상하는 대로 곧 출시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전했다.
A350 여객기의 품질을 놓고 에어버스와 논쟁을 벌여온 Akbar al-Baker 최고경영자(CEO)는 지난 6월 카타르가 잠재적인 777X 화물기에 대해 논의 중이라고 말했다.
화물 회사는 퍼레이드 행사에서 일반적인 거래에서 부피가 큰 여객기를 교체했습니다. 업계는 COVID-19로 인한 전 세계 여행 감소로 2년 동안 승객 증가를 잃은 후 용감한 표정을 지을 것으로 보입니다.
여객 시장과 달리 항공 화물은 소비자가 온라인 쇼핑을 점점 더 많이 하고 있고 글로벌 공급망 제약으로 인해 이동할 수 있는 상품의 양이 제한됨에 따라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군사 명령
개조된 여객기는 화물기 붐을 타고 있습니다. 레이캬비크에 기반을 둔 임대업체인 Icelics는 일요일에 개조된 보잉 737-800 화물기 11대를 주문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최고 운영 책임자 Magnus Stephensen은 팬데믹 여객기가 하늘로 복귀하더라도 화물기 수요가 계속 확대되어 현재 사용하지 않는 용량이 시장에 출시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코로나19 팬데믹은 운송 환경을 영원히 바꿔놓았다”고 말했다. “전자상거래는 전망을 완전히 바꾸어 놓았습니다.”
외교관들이 말하자 군 관리들도 모였습니다. 걸프만 국가들과 그 이웃 국가들은 아프가니스탄에서 철수한 후 이 지역에 대한 워싱턴의 공약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워싱턴은 사우디아라비아와 아랍에미리트를 포함하는 걸프 아랍 6개국의 주요 안보 파트너이지만 유럽 국가들이 영향력을 확대하려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레고리 길로(Gregory Gilo) 중동 주둔 미 공군 사령관은 토요일 미국이 이 지역에 전념하고 있지만 다른 곳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따라 “규모와 주둔은 조정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스라엘은 지난해 아랍에미리트(UAE)와 수교한 이후 처음으로 이번 전시회에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러시아는 UAE가 이스라엘과 수교한 후 미국과의 거래의 일환으로 구매하는 미국 F-35 전투기의 경쟁자 수호이 Su-75 “체크메이트” 전투기를 제공할 예정이다.
미국 상원의원이 중동 국가에 대한 무기 판매가 이스라엘 안보를 해치지 않을 것이라는 보장을 포함하여 무기 거래에 대한 더 많은 통제를 추구함에 따라 에미리트 거래가 둔화되었습니다.
(Alexander Cornwell과 Tim Hever 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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