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플레이션 통제법(Inflation Control Act)은 $7,500 세금 공제를 받을 수 있도록 새로운 전기 자동차의 제조 기준을 설정했습니다.
- 이 규칙은 4월 18일부터 시작됩니다. 적은 수의 자동차가 일정 기간 동안 세금 면제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 전문가들은 소비자들이 중고 전기 자동차를 구입하거나 새 차를 리스할 때 별도의 세액 공제를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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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바이든 대통령이 8월에 서명한 인플레이션 감소법은 새로운 하이브리드 및 완전 전기 자동차에 대해 7,500달러의 세금 공제를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제조 요건을 설정합니다.
예를 들어 8월 17일 현재 최종 조립 자동차의 북미에서 만들어 져야했습니다.
마지막 두 요구 사항 – 자동차 배터리 부품 및 중요 금속 소싱에 적용되는 – 4월 18일에 시작하여 몇 년 동안 계속됩니다. 재무부에 따르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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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회의원의 목표는 자동차 제조업체가 필수 부품에 대해 중국과 같은 국가에 의존하기보다는 현지 공급망을 통해 배터리를 제조하도록 장려하는 것입니다.
단기적으로는 1위가 될 것으로 예상 현재 자동차 목록 $7,500 크레딧을 받을 자격이 있는 경우 적어도 제조업체가 새로운 배터리 규칙을 충족할 수 있을 때까지 숫자가 줄어들 것입니다.
IRS는 4월 17일 적격 전기 자동차 목록을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당시에 현재 세금 공제 자격이 있는 자동차는 더 작은 세금 공제와 연결되거나 전혀 연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마도 일시적일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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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플레이션 감소법은 또한 전기 또는 연료 전지 자동차를 구입하는 소비자를 위한 세금 공제를 만들었습니다.
2023년부터 시행되는 중고차 세금 공제는 $4,000 또는 판매 가격의 30% 중 더 적은 금액입니다.
Pre-Owned Clean Vehicle Credit은 새로운 EV와 관련된 제조 규칙을 따르지 않습니다. 이는 전기 자동차 시장에 있고 세금 절감을 극대화하려는 소비자를 위한 잠재적 대안 솔루션을 나타냅니다.
원하는 신차가 적합하지 않은 경우 [for the $7,500 credit]당신은 약간의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by buying a used EV] Plug-in America의 정책 책임자인 Ingrid Malmgren은 “세금 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중고차 신용이 광범위한 자동차에 적용된다고 말했습니다. 소비자 상담가능 국세청 목록 자격이 있는 중고차를 확인하기 위해.
자동차와 소비자가 크레딧을 받을 수 있는 주요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차량은 공인 대리점에서 구입해야 합니다.
- 차량 모델은 최소 2년 이상이어야 합니다.
- 판매 가격은 $25,000 이하여야 합니다.
- 개인에게만 제공되며 회사에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연간 소득이 개인의 경우 $75,000, 가장의 경우 $112,500, 공동 세금 신고를 하는 부부의 경우 $150,000를 초과하는 경우 구매자는 세액공제를 받을 자격이 없습니다. 구매자는 자동차를 구입한 연도 또는 전년도 중 낮은 쪽의 소득을 평가합니다. (소득은 “조정 조정 총소득”으로 측정됩니다. 이 FAQ AIG 점수 계산 방법을 결정합니다.)
KPMG의 에너지 및 세금 공제 자문 서비스 그룹 전무 이사인 캐서린 브릭스는 이러한 소득 한도가 신차에 대한 7,500달러 세금 공제에 적용되는 한도보다 “상당히 낮다”고 말했습니다. 새 차와 관련된 소득 기준은 중고차 기준의 두 배입니다.
새 크레딧과 중고 크레딧은 모두 환불되지 않습니다. 즉, 자동차 구매자는 세금 크레딧에서 가치를 얻으려면 세금을 내야 합니다.
Brix는 중고차 크레딧에 대해 “만약 4,000달러의 세금이 없다면 세금 크레딧의 가치는 얼마입니까? 별로 많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2024년부터 구매자가 세금 공제를 딜러에게 이전할 수 있는 신차 및 중고차에 대한 새로운 메커니즘이 시작될 것입니다. 전문가들은 신고서를 제출할 때만 청구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IRS는 이 이전 조항에 대한 추가 지침을 발행할 계획입니다.
매트 카디 | 게티 이미지 뉴스 | 게티 이미지
또는 소비자들은 새로운 전기 승용차 대여에 대해 최대 7,500달러의 세금 공제를 받을 의향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Malmgren은 이러한 세금 혜택에는 새 자동차 구매와 관련된 제조 요구 사항이 포함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더 많은 차량이 처음부터 자격이 될 가능성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즉, 자동차를 렌트하려는 소비자에게 이러한 비용 절감은 허점입니다.
Malmgren은 “적용되는 제한이 거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인플레이션 감소법은 사업주를 위한 적격 청정 상용차 크레딧을 만들었습니다. Malmgren은 자동차 회사가 상업적 목적으로 전기 자동차를 구입한 다음 소비자에게 자동차를 임대하는 무기를 임대하거나 자금을 조달하는 자회사를 두고 있으며, 이때 관련 세금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대부분의 제조업체는 전체 금액을 전달할 것이라고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to consumers]Malmgren은 7,500달러에 대해 말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확인해야합니다. 그들 모두가 그것을 가지고 다니는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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