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와 공항이 높은 수요, 악천후 및 직원 부족의 조합을 처리함에 따라 전국의 여행자들은 토요일에 항공편이 취소되거나 지연될 가능성에 직면했습니다.
토요일 오후 늦게까지 미국에서 600편 이상의 항공편이 취소되었고 거의 4,400편의 항공편이 국내, 국내 또는 해외에서 지연되었습니다. 비행 추적 웹사이트 FlightAware에 따르면.
문제 항공편의 수는 일반적인 여행일보다 많았지만 여행 수요도 더 많았습니다. 교통안전공단에 따르면7월 4일 주말 동안 여행자 수가 팬데믹 이전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작년 같은 주말 동안의 여행 수요는 전염병 최저치에서 크게 회복되었지만 올해 수준에는 미치지 못했습니다.
FlightAware 데이터에 따르면 토요일에 취소 및 지연으로 가장 큰 타격을 입은 3개의 미국 공항은 댈러스-포트워스 국제공항, 시카고 오헤어 국제공항 및 노스캐롤라이나의 샬럿 더글라스 국제공항이었습니다.
취소 및 지연된 항공편의 수는 Omicron과 관련된 악천후와 직원 부족이 항공사 일정에 혼란을 일으킨 크리스마스와 새해 휴가 기간 동안 수준보다 훨씬 낮았습니다.
그러나 항공사들은 조종사 부족, 기상 조건 및 항공 교통 관제 지연으로 어려움을 겪으면서 7월 4일 휴가 수요를 맞추기 위해 분주히 움직이고 있습니다.
델타항공 대변인은 이메일을 통해 “델타 팀은 악천후와 항공 교통 관제 지연이라는 복합적인 요인을 통해 승무원의 근무 시간에 영향을 미치며 계속해서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다”고 말했다. “항공편 취소는 항상 최후의 수단이며, 여행 계획에 차질이 생긴 고객님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델타는 고객이 동일한 목적지와 출발지 사이를 비행하는 경우 가격을 변경하지 않고 7월 1일부터 7월 4일까지 항공편 일정을 변경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United Airlines는 또한 지연에 대해 기상 및 항공 교통 관제 프로그램을 비난했습니다.
American Airlines의 긴장을 가중시키는 것은 시험 비행 거래 시스템의 컴퓨터 결함으로 항공사는 “허용되지 말았어야 하는” 항공편의 일부 거래를 허용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아메리칸 항공은 “이 문제로 인한 운영상의 영향이 예상되지 않는다”며 토요일에 “지연/취소의 주요 동인”은 “날씨와 교통 통제 문제”라고 덧붙였다.
FAA는 항공편 지연 및 결항의 주요 원인은 기상 조건이며 그 다음이 여행 수요라고 밝혔습니다. FAA는 성명서에서 “FAA는 항공사에서 제기한 문제에 대해 조치를 취했으며 날씨 및 기타 영공으로 인해 용량이 제한될 때 항공기가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다. FAA는 또한 대체 경로를 추가하고 배치했다. 더 많은 Area Controller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데이터 공유가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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