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0,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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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만 달러 규모의 기물 파손 행위로 지하철 창문 수십 개가 깨졌습니다.

50만 달러 규모의 기물 파손 행위로 지하철 창문 수십 개가 깨졌습니다.

파손자들은 수요일에 여러 지하철 노선을 따라 수십 개의 열차 창문을 깨뜨려 50만 달러의 피해를 입히고 수십만 명의 승객의 통근을 방해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이번 기물 파손 행위는 화요일 오전 12시 55분경부터 여러 지하철 노선을 따라 수요일 오전 6시까지 계속됐다. 그 노선 중 하나인 W 노선은 수요일 오후 5시 이후까지 폐쇄되었습니다. D, N, Q 및 R 노선도 영향을 받았지만 이후 이 노선의 서비스가 복원되었습니다.

메트로폴리탄 교통국(Metropolitan Transportation Authority)은 열차 43량에서 창문 85개가 부서졌다고 밝혔습니다. 수요일 오전 11시까지 승무원들은 열차 25대를 수리했습니다. MTA 관계자는 피해 비용을 약 $500,000로 추산했습니다.

뉴욕시 교통국의 리차드 데이비 회장은 수요일 기자회견에서 “범죄자들”에 의해 창문이 부서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최근 학교로 돌아온 학생들과 함께 바쁜 여행 기간 동안 도시에 가해지는 기물 파손 행위로 인한 스트레스에 분노했다고 말했습니다.

수사관들은 노선을 따라 있는 역과 조차장에서 촬영한 영상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을 찾을 것입니다.”라고 Davey 씨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당신의 사진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우리가 당신을 찾아 법의 최대 범위에서 당신을 기소할 것이라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관계자들은 피해가 지하철 차량 내부에서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교통당국 관계자는 열차가 N, W, Q, B, D, F 노선을 따라 이동하던 중 파괴 공작원들이 열차 뒤쪽을 겨냥해 사고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영향을 받은 열차의 대부분은 브루클린의 코니아일랜드 조차장에서 출발했지만, 브롱스와 퀸스에도 다른 열차가 있었습니다.

Davey 씨는 승무원들이 깨진 창문을 교체하기 위해 창고에 있던 오래된 열차의 창문을 제거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기물 파손 행위는 2020년 초 두 달에 걸쳐 7호선에서 유리창 약 100개가 부서진 일련의 사건을 연상시킨다.

수요일 기자회견에서 Davey 씨는 모든 지하철 차량에 두 대의 보안 카메라를 설치하려는 MTA의 계획을 칭찬했으며 이 기술이 공무원들이 기물 파손 행위를 저지르는 사람들을 잡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Davey 씨는 “농담처럼 보일 수도 있고, 이 범죄자들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확실히 우리가 뉴욕 주민들에게 봉사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