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솔트레이크시티 지역에서 성공적인 테스트를 거쳐 월요일 전국 데뷔를 앞둔 칙필에이의 가을 신상 밀크쉐이크 사진. (Chick Phil A)
예상 읽기 시간: 1-2분
SALT LAKE CITY – 전국 패스트푸드 체인인 Chick-fil-A가 새로운 제철 밀크셰이크를 출시한다고 목요일 발표했으며, 이에 대해 유타에 감사드립니다.
애틀랜타에 기반을 둔 이 체인은 4년 만에 처음으로 새로운 맛의 밀크셰이크인 새로운 맛의 가을 밀크셰이크를 월요일부터 전국적으로 출시할 계획입니다. “성공”을 따르다 작년 솔트레이크시티 지역에서 제한된 테스트Chick-fil-A의 메뉴 및 포장 이사인 Leslie Neslag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성명을 통해 “지난 10월 솔트레이크시티에서 매운 가을 밀크셰이크를 테스트했고 압도적인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아 이 새로운 밀크셰이크를 전국에 출시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Chick-fil-A 관계자는 작년에 솔트레이크시티가 전국 도시 중 밀크셰이크의 가장 큰 소비자이기 때문에 2020년에 150만 개 이상의 밀크셰이크를 구매했기 때문에 선택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패스트푸드 체인점에서도 캔디 크럼블을 테스트했습니다. 밀크쉐이크 시장에 나온 휘핑크림.
회사는 작년 보도 자료에서 “유타 주도의 지역 주민들이 밀크셰이크의 독특한 제철 맛을 좋아하는 것 같기 때문에 그들이 맛 테스트 역할을 진지하게 받아들일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회사에 따르면 Utahns의 승인을 받은 새로운 밀크셰이크는 시나몬과 바삭한 갈색 설탕 쿠키가 특징입니다. Chick-fil-A는 또한 월요일에 디럭스 계절 매운 그릴 샌드위치를 다시 가져올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두 품목 모두 11월 12일까지 메뉴에 남아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재고 소진 시까지입니다.
관련 기사
최신 비즈니스 및 기술 스토리
당신이 관심을 가질만한 더 많은 이야기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More Stories
수요일 시장 전 세션에서 MSTR 3% 상승: Michael Saylor의 회사는 현재 세계 최대 금광 회사인 MicroStrategy(NASDAQ:MSTR), Barrick Gold(NYSE:GOLD)의 시가총액을 합친 것보다 더 많은 가치가 있습니다.
일본 은행 결정, 중국 PMI, 삼성 실적
스타벅스(SBUX) 2024년 4분기 수익